본문 바로가기

FASHION

[리얼후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4월 29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GRAND OPEN을 했습니다. 현대백화점 블로그 에디터가 프리오픈일에 먼저 다녀와봤는데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즐겁게 쇼핑한 생생한 이야기를 만나러 가보실까요? 고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인천 1호선 테크노파크역 2번 출구랑 연결되어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방문하기에 편리해요. 잘 도착했으니 이제부터는 본격적인 쇼핑타임! 1층에는 해외명품,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2층에는 국내외 패션브랜드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한 곳에 모여있어요.





 프리미엄 아울렛에 왔는데 명품 가방과 해외패션 구경을 빼놓을 순 없겠죠? 세계 상류층이 즐겨 찾는다는 스위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아크리스와 프리미엄 스니커즈의 대명사 골든구스는 전 세계 최초로 아울렛 1호점을 오픈한 것이라고 해서 찾아가봤어요! 할인율까지 예쁜 프리미엄 브랜드들에 돌아가는 눈을 주체할 수가 없네요~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은 물론 흔히 볼 수 있는 SPA브랜드도 오픈 기념 행사와 혜택들이 많으니 놓치지 마세요!




 열심히 쇼핑한 나, 먹어라! 지하부터 3층까지 전국 곳곳의 맛집이 입점한 덕분에 무엇을 먹을지 한참 고민이었어요. 에디터는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는 1층 테라스가든의 다이닝 중에서 하와이안 소울이 느껴지는 서프사이드 키친에서 점심을 즐겼습니다. 4 29일부터 5 8일까지 각 매장에서 각종 행사가 진행되니 참고해보세요~




 디저트가 빠질 수 없으니 이쯤에서 먹고가는 아모리노 젤라또! #프리미엄쇼핑 #송도핫플레이스




 지하 1층에 내려가니 눈길을 끄는 액티브 쇼핑존! 직접 드론도 날려보고 사이클, 서프보드도 체험해볼 수 있는 헬셀, 볼케이노, 얼바인 등의 매장들이 한 곳에 모여있어요. 데이트코스 따로 계획할 필요없이 남자친구나 남편 손 잡고 여기로 오면 정말 좋겠네~





 또 다른 취향의 데이트 코스를 알려드릴게요! 여기는 리틀파머스인데요. DIY키트를 사서 집에서 가죽공예를 체험해볼 수도 있고, '한평공방'에서는 클래스를 체험해볼 수도 있어요.




 버커루에서는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에 한해 청바지 리폼 체험을 해볼 수 있어요. 패치, 레이스 등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볼 수 있다니... 기대만발!!




 와 여긴 진짜 최고!!! 유럽 느낌이 물씬나는 이곳은 '프리미엄 마켓'인데요. 한 쪽에선 고소한 빵 냄새가 솔솔 나는 베이커리 존이, 또 다른 한 쪽에선 핫한 브랜드의 요리들이 펼쳐지더라구요.




 미즈스몰 플레이트, 미자언니네 등 스타셰프들이 운영하는 음식점들도 주르륵~ 내 침도 주르륵!




 그 중에서도 에디터의 눈길을 사로잡은 곳은 쁘띠 유로구르메 매장이에요. 유럽에서 직수입한 치즈, , 살라미 등을 판매하고 당일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만드는 샌드위치, 샐러드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후우이제 좀 쉬어볼까쉴 수 있는 공간도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월리가 반겨주고 있는 여기는 3층의 하늘정원입니다. 3층에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대표 랜드마크 회전목마도 있고, MOKA(판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STATION도 있어요. 아이들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날 수 있는 놀이터까지 있으니 넘나 완벽한 곳..!



키즈파크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있는 교보문고는 '끝이 어딘가'싶을 정도로 크고 넓어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 여기가 내 서재였으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는 각 층마다 이렇게 특별하고 예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카페들이 많았는데요. 하루에 모든 곳을 다 가볼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에디터는 2층에 위치한 카카듀에서 예쁘게 데코레이션 된 케이크 한조각으로 당 충전 완료! 취향에 따라 어느 까페를 들어가더라도 성공적일 듯! 


 너무 집에 가기 싫지만... 또 놀러 올 생각하면 설렘설렘!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프리미엄 쇼핑을 즐긴 알찬 하루였습니다 :)

각 층별 안내 및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 등의 정보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ehyundai.com/songdo/ 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