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YUNDAI

global menu open/close global search open/closee

미국 감성 홈퍼니싱 브랜드를 만나다 - 포터리반, 포터리반 키즈, 웨스트엘름

PLACE 2017.06.26 17:45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홈퍼니싱 브랜드 탐방기


꿈꾸던 가구가 이곳에! 미국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입점!

얼마 전 오픈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미국 최대 홈퍼니싱 기업인 윌리엄스 소노마가 입점했다는 소식 다들 들으셨나요? 그 동안 가오픈으로 쇼룸만 만날 수 있어 아쉬우셨던 분들 많으실 텐데요. 드디어 6월 22일 정규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짝짝)

국내 최초로 입점하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보니 홈퍼니싱에 관심 있는 분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국내 리빙계에서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포터리반, 포터리반 키즈, 웨스트엘름 매장에 직접 찾아가 보았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장지역 4번 출구로 나가니 광장에 대형 엘리스가 반갑게 맞아주는군요! 몰관 1층에 들어서자마자 287평 규모(947㎡)로 입점해 있는 포터리반이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시원하게 펼쳐진 포터리반 매장이 뭇 주부님들과 예비신부님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것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

포터리반이 엔틱하고 프리미엄한 분위기의 전통적인 아메리칸 스타일이라면, 웨스트엘름은 현대적인 세련미와 심플함을 갖춘 모던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브랜드별로 미국 현지의 대표 매장을 벤치마킹해 현지와 유사하게 매장을 구성했다고 하네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현대백화점의 야심작, 포터리반과 포터리반 키즈, 웨스트엘름을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빈티지한 미국 감성의 매력, 포터리반 

1949년 맨해튼에서 출발한 포터리반은 도자기(Pottery) 헛간(Barn)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죠. 그래서인지 매장 분위기가 왠지 미국 남부 교외 정원마을에 온 듯한 빈티지하고 클래식한 인상이 느껴지지 않나요?




캐플란 리프팅 테이블 리클레임 우드의 빈티지한 마감과 리프트업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안쪽에는 넓은 수납공간이 특징

벤치 라이트 테이블 20세기 초기시대에 영감을 받아 제작한 러스틱한 마호가니 소재의 원형 테이블

루들로 바 수납장 원목과 메탈, 황동을 소재로 한 여러 번의 수작업을 거쳐 만든 장식이 디테일한 수납기능이 있는 빈티지 장



포터리반은 포근한 실내 분위기를 선호하는 이들의 눈길을 끌만한 클래식한 가구와 아이템들로 가득했는데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대부분의 가구 제품이 친환경 원목으로 사용해 화학 유해물질로부터 자유로운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클래식 가구로의 접근성이 넓어졌다고 합니다. 




가구 외에도 한껏 포근해 보이는 러그와 북유럽 느낌을 담은 그릇 등 욕심이 나는 인테리어 소품도 한 가득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자수가 들어간 제품들의 경우, 대부분 한땀 한땀 수작업을 통해 만들었다고 하니 왜 직구템으로 인기가 있었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구매욕을 당기는 제품들이 많았답니다. 


TIP 제품 구입시 프리 디자인 서비스(Free Design Service)를 이용해 해당 제품과 어울릴만한 조합의 인테리어 소품이나 가구를 추천 받으실 수 있어요!





우리아이 창의력을 위한 홈퍼니싱, 포터리반 키즈

포터리반과 함께 오픈한 포터리반 키즈는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주부님들과 아이의 패션에 한발 앞선 엄마라면 이미 한 번쯤 직구로 구매했을 만큼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1999년 미국에서 아기들의 방을 꾸미는 것에 어려움을 느낌 두 엄마에 의해 처음 시작된 포터리반 키즈는 아이들의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완구와 데코 아이템, 가구들로 가득차 있답니다.




침구 이국적이고 동화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친구로 친환경 오가닉 소재로 제작

배쓰로브 친환경 염색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음 

캠브리아 디바이드플레이트 컬러풀한 색상의 BPA FREE 멜라닌 소재로 쉽게 깨지지 않아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


특히 국내에서 엄마들의 직구 열풍을 불게 했던 이니셜 백팩부터 유아동 가구와 침구 등을 미국 현지의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포터리반 키즈의 담당자에 따르면 “일부 생활소품, 설치가 필요한 가구류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해외 직구 구매와 비슷한 수준”이라며 “가구류의 경우에도 무게에 따라 관세와 배송료가 책정되는 점을 감안하면 가격 차이가 크진 않을 것”이라고 하니 이젠 직구를 하지 않아도 비슷한 가격대에 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TIP 침구, 가방, 타올 등 패브릭 제품에 한해 모노그램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자신이 원하는 컬러와 영어 이니셜을 선택하여 자수로 새길 수가 있답니다. 





뉴요커의 홈퍼니싱이 궁금하다면, 웨스트엘름

몰관 2층에는 212평 규모(700㎡)의 웨스트엘름 매장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포터리반보다는 모던한 느낌의 분위기로 2층 리빙 매장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매장이죠! 


욕 브루클린에서 탄생한 홈퍼니싱 브랜드인 ‘웨스트엘름’은 세련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깔끔한 마무리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30대를 타겟으로 하는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 제안으로 실제 뉴욕 현지에서도 젊은 층에게 호응이 굉장히 좋은 가구브랜드라고 합니다. 





해밀턴 소파 50년대 가구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이탈리안 래더를 핸드메이드로 제작하여 시간이 흐를수록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

암체어 유니크한 디자인에 컬러감이 살아있는 다양한 암체어

미드 센추리 시리즈 70년대 감성을 가지고 있는 시리즈로 서재, 리빙룸, 테이블 세트 등 

리바락 각기 다른 모양의 고재로 제작한 프레임에 유리볼을 맞춤 제작한 화병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제품의 90% 이상에 유기농 자재를 사용하여 고객의 건강까지 배려한 덕에 젊은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가 없는 뉴요커의 감성적 리빙 아이템을 찾으신다면 취향저격의 아이템들을 발견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홈퍼니싱 브랜드 오픈 EVENT ◀

1. 무료 모노그램 서비스 : 침구, 가방, 애니웨어 체어에 아이의 이름을 새겨드립니다. 

기간 ~7월 2일 (일)까지

대상 포터리반 키즈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품목 침구, 가방, 애니웨어 체어

*당일 구매하신 제품에 한합니다. (1인 1품목)

*모노그램 서비스는 주문제작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구매 금액대별 특별한 혜택 : 30 / 60/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보냉백 / 정리 용기 / 탄산수 제조기 증정

기간 ~7월 2일 (일)까지

대상 포터리반, 포터리반 키즈, 웨스트엘름 브랜드 고객

장소  포터리반, 포터리반 키즈, 웨스트엘름

*브랜드 합산 가능 *준비된 수량 소진시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수령 후 일부 금액 취소 시 사은품을 반납하셔야 하며, 동일 날짜의 본인 영수증에 한하여 대체 가능합니다. (행사 종료 후 잔액에 대한 사은품 지급 불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신규 오픈한 홈퍼니싱 브랜드를 둘러보니 기존 브랜드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윌리엄 소노마만의 특징들이 느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이제 더 이상 복잡하게 미국 직구 방법을 알아보거나 해외배송을 기다릴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핫한 미국 감성의 리빙 브랜드를 만나고 싶다면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신고
Tag
, , , , ,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