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2017년 가을시즌 현대백화점 신규 입점 패션 브랜드 for Woman

"봄과 가을마다 현대백화점이 새롭게 변신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다가오는 가을시즌, 현대백화점이 보다 핫하고 트렌디한 브랜드들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오직 현대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는 패션 편집샵부터 여심을 사로잡는 명품 럭셔리 브랜드, 감각있는 도치맘들을 위한 키즈 패션까지. 올 가을 새로운 패션 트랜드부터 뷰티&리빙&키즈 트랜드까지 총망라한 현대백화점의 새로운 변신! 색다른 브랜드와 트렌드에 목말라 했던 분들에게 즐거운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현대백화점에 신규 입점하는 브랜드 중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여성패션/잡화, 리빙 브랜드를 살펴보면서, 17년도 하반기를 주도할 트렌드를 한 번 읽어보도록 할까요?  

 

 

 


 

대구점에 이어, 목동점 오픈!

가장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셀렉샵,

언더라이즈 UnderRise 

목동점 U-PLEX 지하 1층 _ 8.25(금) Open

 

지난 1월,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야심차게 런칭한 로드숍 형태의 패션 전문점인 언더라이즈.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의 등용문이자 젊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며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셀렉샵으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현대백화점만의 특색있는 편집샵이죠.

 

대구점에서 오픈한 1호점이 기대 이상의 반응을 이끌고 있어 서울에 있는 트랜드에 민감한 20-30대 젊은 고객들을 위해 목동점에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인데요. 가성비와 유니크함을 갖춘 패션 & 리빙 & 생활용품 등 트랜드에 민감한 20-30대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잇 아이템들을 이제 서울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언더라이즈 목동점은 '리빙' 콘셉트로 1호점과 차별성을 두고 있는데요. 아기자기하고 트렌디한 생활용품 브랜드부터 한국적이고 고풍스러운 도자기 브랜드까지 라이프스타일에 초첨을 맞춘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발견할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특히 언더라이즈는 SPA 등 글로벌 브랜드 공세에 설자리를 잃어가는 국내 신진 지다이너들을 적극 육성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하니, 그 취지를 응원하는 마음까지 더해져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이번 주말엔 목동점 언더라이즈에서 당신의 인생템을 찾아보면 어떨까요?

  

홈&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이레/1202 마켓/레피소드/르주르/올리보스/루치펠로/요기토즈/옴니

리빙&다이닝 브랜드

호호당/이도 아뜰리에/놋담/고덕우

패션 브랜드

스테이피플/아나이스/리틀블랙/마이어/EOM/코이/무드셀라/루코루코/솔앤로와/라뉘/은희리/파인드카푸어

 

SPECIAL GIFT

모든 구매고객 대상 테이블 야자 모종 증정 / 8.25(금)-8.27(일) * 일 150개 한정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현대백화상품권 증정 / 8.25(금)-9.3(일) 

* 300명 한정 * 테이블야자와 중복 수령 가능

 

 

  


 

영롱한 아름다움, 명품 진주의 대명사 

일본 고급 주얼리 브랜드, 타사키 TASAKI

목동점 2층 _ 8.25(금) OPEN


그 동안 현대백화점에서는 본점, 무역센터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독창적인 감각의 하이주얼리 브랜드<TASAKI>를 드디어 ‘현대백화점 목동점’ 에서도 만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TASAKI>는 1954년 창업 이래 진주 양식부터 최고 품질의 진주 선별, 가공, 디자인,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을 관장하고 있는데요. 일본 특유의 섬세한 감각을 바탕으로 한 다채롭고 유니크한 진주 제품들이 유명한 하이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타사키 대표 컬렉션인 밸런스 Balance 라인”

 

2009년에는 유명 크리에이티브 타쿤 파니치갈을 디렉터로 맞이하며, 모던함과 유니크함을 강조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전지현, 이혜영, 김효진 등 유명 여배우들이 착용한 <TASAKI>의 시그니처 디자인 ‘밸런스 링’은 스테디셀러로 유명하답니다!   

 

최근에는 일본유일의 사이트 홀더(최상급 다이아몬드 원석을 취급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한 곳)로서 다이아몬드 관련 주얼리 제품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 부부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을 축하하며,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직접 만나보세요!  

 

OPEN EVENT l 8.25(금)-9.3(일)

① 200만원 이상 구매시 TASAKI Mini Tray 증정 (30개 한정)

② 300만원 이상 구매시 TASAKI Tray 증정(10개 한정)

③ 기간 내 커플링 혹은 솔레테어 링 TASAKI 7mm 귀걸이 증정

④ TASAKI Bridal 1,000만원이상 구매시 스페셜 티아라 대여 또는 함 케이스 증정

⑤ TASAKI Bridal 1,500만원이상 구매시 스페셜 티아라 대여와 함 케이스 증정 

*1,2,3 이벤트 중복 불가하며, 3의 이벤트 커플링 구매는 페어 기준입니다. 

*티아라 대여와 함 케이스는 별도로 판매 등이 불가합니다.

 

   

 


 

이태리 3대 패션,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GIORGIO ARMANI 

대구점 1층

 

국내외 셀럽들의 최애템으로 인기몰이중인 세계적인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입점했습니다. 이태리 3대 패션 거장이자, 브랜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로 의류, 향수, 액세서리, 안경, 신발, 가구, 화장품, 시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최근에는 패션뿐만 아니라, 코스메틱 분야에서도 ‘핫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죠. 한국 고객만을 위해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 ‘립마그넷303 플레임 코랄’,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출시된 ‘엑스터시 샤인’ 등이 국내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킬 만큼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센스있는 도치맘의 가을신상 키즈패션, 판교점 상륙

프랑스 키즈 아뜰리에 브랜드, 

봉쁘앙 Bonpoint

판교점 7층 

 

프랑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봉쁘앙’은 최고급 천연소재는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브랜드인데요. 시즌을 앞선 패션쇼도 매년 2번씩 진행해 아이들의 패션 트렌드를 주도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특히 헐리웃 스타 2세들이 즐겨 입는 옷으로도 유명해서 엄마들의 워너비 로망템이라 부를만하죠. 

 

 

또한 ‘봉쁘앙’은 옷만큼 브랜드 매장도 인기가 있다는데요. 그 이유는 매장까지도 봉쁘앙 스타일에 맞게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미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우리 아이가 아이들 사이에서 패피로 통하는 가장 쉬운 방법, 현대백화점 판교점 봉쁘앙 매장에 방문해보세요. 요즘 아이들의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봉쁘앙 OPEN EVENT 

100만원 이상 구매시 핸드크림 증정 *한정수량

 

 

 


 

북유럽 키즈 부티크 브랜드 편집숍,

리우인서울 Liu in Seoul 팝업스토어 오픈!

판교점 7층

 

리우 인 서울은 한국에 알려지지 않은 수많은 유럽 브랜드 중  유니크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에 옳은 원단과 믿을만한 제조 공정을 거친, 사회공헌에 힘쓰는 브랜드만을 찾아 소개하는 수입 아동 브랜드 편집숍입니다.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포르투갈 브랜드인 안도리니 Andorine,  70-80년대 레트로 디자인을 추구하는 덴마크 오가닉 브랜드 크루터 KRUTTER 등의 의류 브랜드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을 위한 컬러링 페이지 브랜드 오마이 디자인&플레이 OMY design&play 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리우인서울 OPEN EVENT

99,000원 럭키박스 한정 판매!  *100개 한정 / 1인 1개

 

 

 

새로운 브랜드들로 더욱 새로워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새로운 브랜드와 트렌드를 체험하는 즐거움을 경험해보세요. 아! 신상 아이템과 놀라운 할인 혜택 역시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놓칠 순 없겠죠? 

 

더 많은 신규 입점 브랜드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내 점별 쇼핑 안내에서 확인하세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ehyunda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