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H.Point 클럽 웨딩] 예비신부 · 신랑을 위한 예물 고르는 법 I 현대백화점이 제안하는 똑똑한 결혼준비

 

 '결혼'만큼 두근거리고 기대되는 단어가 있을까요? 연인에서 평생의 반려자로. 오로지 두 사람만을 위한 날이죠. 특별한 만큼 고민이 많은 예비 신혼부부에게 트렌디하면서도 실속 있는 웨딩 아이템을 고르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결혼반지 고르는 법

내 손에 딱 맞는 결혼반지 스타일은?

결혼 준비 중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은 바로 결혼반지가 아닐까요? 여자들의 로망인 결혼반지. 종류가 다양한 만큼 고르기가 쉽지 않죠. 평생을 함께하겠다는 사랑의 증표인 만큼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게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신부의 손에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자신의 손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결혼반지를 골라야 하겠죠? 

  

   

01 길고 통통한 손 얇은 링을 착용하는 것 보다는 5mm 이상의 폭이 있는 밴드형 반지가 잘 어울린답니다. 화려한 장식보단 심플한 디자인을 추천해요. 제품은 타사키 피아노 라인.

 

02 짧고 통통한 손 짧고 통통한 귀여운 손에는 V자나 U자형으로 볼륨이 있는 반지나 세로로 디자인이 들어간 스타일의 반지로 손가락이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가운데 보석이 들어간 솔리테어링은 시선을 중앙으로 집중시켜 상대적으로 손가락을 가늘어 보이게 해줍니다. 제품은 쇼메 조세핀 웨딩 컬렉션.

 

03 길고 가는 손 대체로 모든 반지가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에요. 단, 굵은 밴드형의 반지는 피하는게 좋아요. 얇은 밴드에 다이아몬드가 강조되는 일명 티파니 반지를 추천합니다. 제품은 루첸리 비잔티움 라인.

 

04 짧고 가는 손 손가락이 가늘지만 짧은 손은 결혼반지의 디자인에 신경을 써주면 좋아요. 섬세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화려한 디자인의 반지를 추천합니다. 언발란스한 디자인이나 심플한 솔리테어링에 가드링으로 레이어드 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타사키 피아체레 솔리테어링과 브릴란테 하프 이터니티 링.

 

 

 

결혼반지를 고를 때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직접 착용해보고 선택하는 것이죠. 내 손에 가장 아름다운 반지를 위해 스타일과 피부톤에 맞는 컬러 등은 화면으로만 보고 결정하기는 어렵죠. 현대백화점에서 준비한 웨딩 페어에 방문해 특별한 가격에 더 특별한 결혼반지를 찾아보세요.

 

  

01 다이아몬드 단독 캐럿 스페셜 

기간 및 장소 3.1 목 - 3.18 일 | 압구정본점 1층 해당 매장

참여 브랜드 루첸리, 미꼬, 골든듀, 갤러리지반, 소노모보에 外

 

02 3월의 신부를 위한 다이아 캐럿 제안 

기간 및 장소 3.1 목 - 3.31 토 | 판교점 1층 해당 매장

참여 브랜드 

1) 루첸리 1캐럿 이상 구매시 남자 커플링 원러브, 모델로 中 택 1 또는 2부 목걸이 증정

2) 벨라카사 구매시 18K 기본 틀 증정

 

03 Spring Wedding Fair 

기간 및 장소 3.1 목 - 3.25 일 | 대구점 2층 해당 매장

참여 브랜드 쇼메, 타사키, 프레드 外

SPECIAL BENEFIT

1) 카드+현금+상품권 200 / 300 / 500 만원 이상 구매시 10 / 15 / 25 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 증정

2) 웨딩페어 참여 브랜드 합산 2,000만원 이상 구매시 포트메리온 2인 세트 (공기 2, 대접 2, 커피잔 2) 증정 * 한정수량

  

 

 

예물시계 초이스 TIP

예비신랑에게 어울리는 결혼 예물시계는?

여성들의 로망이 반지라면 남성들의 품격을 완성시키는 것은 바로 시계라고 할 수 있죠. 예비 신랑의 멋을 더해주는 예물 시계를 고를 때에는 보다 신중한 고려가 필요해요. 연출하고 싶은 이미지에 따라 매치하는게 가장 큰 팁이라고 볼 수 있어요.

 

  

01 세련되면서 모던한 이미지 평소 깔끔한 비즈니스룩부터 캐쥬얼 룩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선호하는 예비신랑에게는 세련된 메탈 시계를 추천해요. 수트, 셔츠, 넥타이 등 다른 아이템 컬러와 상관없이 잘 어울리고, 분위기도 더욱 도회적으로 만들어주죠. 

 

02 따뜻하면서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 예비 신랑에게 따뜻한 인상과 클래식한 이미지를 주고 싶다면 가죽 시계를 추천합니다. 포멀한 정장은 물론 캐주얼에도 잘 어울려서 언제든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요.

 

 

 

결혼반지와 예물시계가 어울릴 수 있도록 시계 메인 판의 색상을 쥬얼리 색상과 통일하는 것이 좋아요. 평생 함께할 수 있는 멋진 시계를 장만해보세요. 손목 위에 올려진 시계를 볼 때마다 가장 아름다웠던 지금을 추억할 수 있다면 그 가치는 충분할 거예요.

 

  

01 오메가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1,200만원대 (목동점 3.9-18, 대구점 3.1-25)

02 헤밀턴 H32 596 131 200만원대 (울산동구점)

03 예거르쿨트르 마스터 울트라 씬 문 1,100만원대 (대구점)

04 몽블랑 4810 크로노그래프 500만원대 (대구점)

 

 

 

똑똑한 결혼 준비의 시작을 위한 TIP

H.POINT 클럽 웨딩 CLUB WEDDING

현대백화점의 H.POINT 클럽 웨딩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신랑을 위해 9개월 동안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예물은 물론 혼수가전, 가구 등 현대백화점에서 새로운 출발을 준비할 때 차별화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 결혼 준비 전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필수 코스죠. 특히, H.POINT 클럽 웨딩에서 준비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들도 놓칠 순 없겠죠?

 

▶ H.POINT 클럽웨딩 소개 http://www.thehyundaiblog.com/entry/Club-Wedding

 H.POINT 클럽웨딩 가입하기 http://bit.ly/2G4YxmP

 

  

H.POINT 클럽 웨딩의 특별한 이벤트

EVENT 01. 단 1명의 예비신부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

엘리자베스 럭스 드레스 이용권 증정, 스티븐 유릭 | 베르타 | 조르지오호베이카 外

응모 기간 ~ 3.25 일

응모 방법 H.Point 앱 > 혜택 > 이벤트 > 진행 이벤트

당첨자 발표 3.28 수 / 개별 연락 예정

* 본 이용권은 600만원 한도내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 브랜드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 본인 부담입니다.

* 제세공과금 22%는 당첨 고객 본인 부담입니다.

* 상세 문의는 각 점 클럽 데스크 또는 H.Point 앱을 참조해주세요.

 

EVENT 02. 기아자동차(스팅어) 웨딩카 무료 서비스

나만의 웨딩카로 핑크빛 로드를 달려보세요.

응모 기간 ~ 3.25일

응모 방법 H.Point 앱 > 혜택 > 이벤트 > 진행 이벤트

대여 기간 1박 2일 * 이용 기간 내 희망일 지정 가능 

당첨자 발표 3.28 수 / 개별 연락 예정 * 전점 30명 한정

* 상세 문의는 각 점 클럽 데스크 또는 H.Point 앱을 참조해주세요.

 

EVENT 03.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께 드리는 3가지 혜택

1) 9개월 구매 적립시 금액대별 5% 현대백화점 상품권 증정

2) 신규 가입시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 증정

3) 신규 가입시 메리큐브 웨딩북 증정 (호텔, 레스토랑, 뷰티케어 혜택 外)

* 상기 혜택 참여를 위해 반드시 각 점 클럽 데스크를 방문해주십시오.

 

REWARD. 웨딩 구매고객께 H.Point 최대 21만 플러스포인트를 드립니다.

플러스포인트란? 결제시 즉시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포인트

50 / 100 / 200 / 300 / 500 만원 이상 구매시 1 / 2 / 3 / 5 / 10만 포인트 사용 가능

* 브랜드 간 합산 불가

참여 브랜드 패션 / 잡화 / 화장품 브랜드 사용 가능

* 상세 참여 브랜드는 H.Point 앱 내 플러스포인트 쿠폰에서 확인 가능

포인트 다운로드 방법 H.Point 앱 > 혜택 > 쿠폰 / 플러스포인트 > 다운로드

* 쿠폰 다운 기간 3.14 수 - 3.25 일

* 사용 기간 3.16 금 - 3.25 일

 

▶ H.Point 클럽웨딩 더 많은 혜택 보기 : http://bit.ly/2DcpIsH

 

 

 

인생에서 가장 많은 선택과 고민을 해야 하는 시기가 바로 결혼을 준비하는 시기입니다. 바쁜 예비 신부, 신랑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예물 고르는 법이 작게 나마 고민을 덜어드렸으면 좋겠습니다. 현대백화점이 알려주는 꿀팁과 함께,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앞둔 예비 부부에게 축하와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