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YUNDAI

global menu open/close global search open/closee

[현대백화점 MD'S PICK] 무더운 여름에도 끄떡 없는 메이크업 아이템

TREND 2018.08.03 11:27

 

불볕 더위와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여름,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이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곤 하죠. 이런 고민을 덜어줄 여름철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PART 1.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고 뽀송뽀송한 얼굴을 유지해줄 아이템

 

 

서머 메이크업은 지워지지 않는 것이 중요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윤기가 살아나는 것도 중요합니다. 화장을 해도 번들거리거나 밀리지 않고 메이크업이 깔끔하게 유지되는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이 한층 업그레이드되는 효과를 발휘하는 프라이머 사용은 선택 아닌 필수! 한 번 바르면 어지간해서는 지워질 염려가 없는 립 틴트도 빼놓을 수 없죠. 무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피지 분비가 급증하는 요즘, 아침에 하고 나온 메이크업 그대로 뽀송하게 퇴근 때까지 유지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할 아이템을 주목해주세요. 

 

 

 

# 서머 메이크업의 필수, 자외선 차단제 

키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유브이 디팬스 썬스크린.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이 특징이며, 로자 갈리카 추출물이 들어 있어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60ml, 4만9천 원.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 SPF 50+/PA++++의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까지 도와 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입니다. 백탁 현상 없이 뽀얗고 맑은 피부를 표현할 수 있어 효과적입니다. 50ml, 7만8천 원.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 피부 노화의 원인 중 하나인 UVA의 차단력이 강력할 뿐 아니라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아 메이크업이 잘 들뜨지 않아 좋습니다. 거기다 칙칙한 피부 톤을 복숭아 빛 색상으로 연출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훌륭하게 해냅니다. 70ml, 3만2천 원. 

 

 

 

# 메이크업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프라이머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뛰어난 모공 커버력을 갖춘 프라이머로 하루 종일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피부 결로 만들어줍니다. 투명한 컬러로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우러지는 것이 장점입니다. 22ml, 4만4천 원.

 

나스 래디언스 프라이머. 정제된 진주 에센스가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높여줍니다. 은은한 광택이 도는 화사하고 부드러운 피부 톤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0ml, 5만 원. 

 

지방시 프리즘 프라이머. 최근 국내 정식 론칭한 지방시 뷰티의 대표 제품 중 하나입니다. 피부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주면서 광채까지 도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어요. 총 5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춰 한 가지를 골라 사용하면 됩니다. 5만5천 원.

 

 

 

# 오래도록 선명하게 지속되는 립 아이템

디올 어딕트 립 타투. ‘디올’하면 립글로우가 가장 먼저 떠오르곤 하죠. 오랜 지속 효과가 있으며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입술 주름 부각 없이 선명하게 발색됩니다. 광택 있는 색감 하나로 개성 있고 화려한 입술을 연출해줍니다. 6ml, 4만3천 원.

 

에스티로더 퓨어컬러 엔비 립 페인트. ‘립 페인트’라는 이름처럼 딥하고 '찐'한 발색을 자랑합니다.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입술을 하루 종일 촉촉하게 가꿔주고 8시간 동안 또렷한 입술을 지속시킵니다. 바르고서 30초 후엔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매트 립 못지않은 선명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3.5g, 4만 원.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립 블러쉬. 최근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한정판 아이템. 깊고 풍부한 색감의 부드러운 파우더 입자가 입술에 블러쉬하듯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 마치 본연의 입술처럼 밀착되어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5g, 3만1천 원.

 

 

 

PART 2. 파도에도 끄떡없는 뷰티 아이템 

 

 

모처럼 다가온 휴가철, 물놀이를 즐기기에 이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물놀이를 하기 전에 챙겨야 할 필수 뷰티 아이템들!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가볍지만 오랜 지속성을 자랑하는 파운데이션, 화장 마지막 단계에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비밀 병기인 픽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방수 메이크업이 가능한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롱 래스팅 메이크업은 이 아이템들의 사용 전과 후로 나뉜다는 사실! 

 

 

 

# 가볍지만 지속력은 오래 가는 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리퀴드 파운데이션. 최근TV 프로그램에서 가수 홍진영이 '인생 파데'로 언급해 유명세를 탄 베스트셀러 제품. 베이스 메이크업이 그대로 유지된 채 유분이 자연스럽게 녹아 들며 광채가 돌아 오랜 시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30ml, 6만9천 원.

  

랑콤 뗑 이돌 롱 라스팅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나 파우더 없이도 장시간 무너지지 않아 여름 전용 파운데이션으로 안성맞춤! 피부에 착 감기는 가벼운 커버력과 화사한 색감의 피부 연출에 반하게 됩니다. 뭉침과 번들거림도 확연히 줄어드는 걸 알 수 있을 거예요. 30ml, 6만8천 원. 

 

나스 네추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피부에 닿는 즉시 산뜻한 파우더 제형으로 피부 보습과 환한 피부 표현을 동시에 해결해줍니다. 파운데이션의 피그먼트를 피부와 가장 가까운 성분인 아미노산으로 코팅한 덕에 강한 커버력과 완벽한 밀착력을 자랑합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와 가벼운 사용감이 특히 매력적! 30ml, 7만2천 원. 

 

 

 

# 얼굴에 착 스며드는 파운데이션 팩트

메이크업포에버 매트 벨벳 스킨 블러링 파우더 파운데이션. 마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바른 듯 높은 커버력과 파우더 처리를 할 필요 없는 블러링 효과가 돋보이는 신제품입니다. 가벼우면서도 뽀송하게 12시간까지 지속되는 것이 특징. 양면 질감이 다른 퍼프가 다양한 피부 표현을 하는 데 일등공신 역할을 합니다. 11g, 6만 원.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 아시아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 제주 동백꽃 추출물이 더해진 덕분에 기초를 생략하고 이 제품만 바르는 상황에서도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는 수분력을 자랑합니다. 칙칙한 피부 톤과 잡티를 말끔하게 커버해줄 거예요. 12g, 6만3천 원. 

 

입생로랑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자외선 차단 기능이 함유된 쿠션 팩트.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며 지속력이 긴 편이며, 번들거림 없이 은은한 윤기가 남아 빛에 따라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브랜드 로고를 골드 모노그램으로 입힌 고급스러운 패키지도 소장 욕구를 자극해요. 14g, 7만9천 원. 

 

 

 

# 온종일 번지지 않는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

슈에무라 아이브로우 매니큐어. 여름이면 유행하는 염색 헤어 덕분에 눈썹에 컬러를 입히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죠. 그런 의미에서 유용한 마스카라 타입의 아이브로우 제품입니다. 촉촉한 질감을 가지고 있어 자연스럽게 눈썹에 컬러를 입히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4.0g, 3만2천 원. 

 

바비브라운 퍼펙틀리 디파인드 롱웨어 브라우 펜슬. 크리미한 질감으로 발림성이 우수하며, 눈썹 숱이 적어도 아이섀도처럼 진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습니다. 워터 프루프 타입이기 때문에 지속력이 뛰어나 물놀이 갈 때 필수 아이템! 뒤쪽에 스크류 브러시가 있어 뭉침이 생기면 쓱쓱 정리하기 좋아요. 0.33g, 4만5천 원. 

 

바비브라운 퍼펙틀리 디파인드 젤 아이라이너. 바비브라운에서 유명한 젤 아이라이너를 펜슬 형태로 만들어 휴대가 간편합니다. 라이너 자체가 가늘고 얇고 지속력이 강해 그야말로 '인생 아이라이너'가 될 듯해요. 물이나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으며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기에 좋습니다. 0.35g, 3만6천 원. 



#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여주는 픽서 

바비브라운 하이드레이팅 3-IN-1 세팅 스프레이 프라이머. 수분은 채우고 메이크업 고정력은 높여주는 스프레이형 프라이머입니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해 완벽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줍니다. 고운 입자의 스프레이가 산뜻하게 마무리해 더운 날씨에도 번들거리지 않을 거예요. 100ml, 4만 원.

 

에스티로더 퍼펙팅 메이크업 미스트.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메이크업 픽서 미스트로, 스킨 케어와 픽서 기능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피부 위에 가볍게 분사되며 수분 공급을 돕는 한편 피부 코팅 효과가 있어 메이크업 롱래스팅까지 해결해줍니다. 116ml, 4만3천 원. 

 

메이크업포에버 미스트 앤 픽스.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화장이 지워지는 것을 막아주는 미스트형 픽서. 향수를 뿌린 듯 향기롭고 미세한 입자가 균일하게 분사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합니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 종종 화장이 들뜨는 이들에게 제격일 듯해요. 125ml, 3만9천 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