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YUNDAI

global menu open/close global search open/closee

웹툰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 제대로 즐기기

PLACE 2018.10.19 13:50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을 아시나요? 이 웹툰은 주인공 유미가 겪는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이 세포 캐릭터로 표현된다는 점이 큰 공감을 얻으며 요일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주간 댓글 수가 3만 개가 넘는 데다 주인공 '유미'의 인스타그램 팔로잉이 무려 20만이 넘는 것만 봐도 어마어마한 인기를 알 수 있죠. 이 '유미의 세포들'과 함께 현대백화점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바로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2층에서 10월 12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인데요. 그동안 웹툰으로만 만날 수 있던 캐릭터들의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그 즐거운 현장을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건물 앞 지하철 입구에 거대한 '출출이 세포' 인형이 등장했습니다. 지나가는 행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 인형의 정체는 네이버 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유미의 세포들’에 나오는 캐릭터로, 유플렉스 지하 2층에서 10월 12일부터 10월 25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의 일환이었는데요. '유미의 세포들'의 캐릭터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한 자리에서 만나는 좋은 기회이기에 오픈 첫 날부터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답니다. 


앞서 지난 10월 13일에는 이동건 작가 사인회가 팝업스토어에서 열려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오후 12시부터 정문 앞에서 선착순 100명에 한해 번호표를 배부한 후 오후 2시부터 행사가 진행됐는데요. 20분 만에 번호표가 소진되는 등 모처럼 열리는 사인회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이어졌다는 후문입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팝업스토어 내부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팝업스토어 매장은 2호선 신촌역 지하 연결 통로로 바로 이어져 아주 찾기 쉬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매장에 가까워지자 캐릭터 판넬이 가득 채우고 있는 포토존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많은 고객들이 포토존에 마련된 소파에 앉아 기념 샷을 촬영하고 있었는데요. 현장에서 느낀 즐거움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듯했답니다. 이곳을 방문한다면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영원히 기억될 사진을 남겨보는 것! 잊지 마세요.

이번 팝업스토어는 '유미의 세포들'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인형, 피규어, 에코백, 쿠션, 손거울, 네임텍, 스티커, 문구류, 휴대폰 케이스 등 시선을 끄는 다채로운 캐릭터 상품으로 가득했는데요. 이 외에도 또 다른 인기 웹툰인 '대학일기', '마음의 소리'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 함께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제품들은 실용성이 좋은 것은 물론 패키지까지 예뻐 소장 욕구를 마구 자극했는데요. 실제로 몇몇 제품들은 판매 직후 금세 동이 나기도 했답니다. 

 

 

또한 천장과 계산대 벽면이 귀여운 캐릭터들로 장식되어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는 내내 눈을 즐겁게 해주었는데요. 꼭 상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매장을 방문한 사람들의 관심을 사기 충분했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반가운 소식!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랑 세포'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현장 상황에 따라 풍선 수량이 조기 소진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성별과 연령대를 막론하고 문정성시를 이뤘던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된다고 해요. 그동안 웹툰으로만 만날 수 있던 캐릭터와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다양한 상품들을 소장하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10월 25일까지 열리니 놓치지 마시길!

 

 

 

# SHOPPING LIST

 

 

유미의 세포들 노트&볼펜. '응큼이 세포'를 비롯해 다양한 세포 캐릭터로 디자인한 노트와 볼펜 실용성 만점인 이 아이템들은 지루한 일상에 활기를 더해줄 거예요. 3천 원. 3천5백 원.

 

 

유미의 세포들 파우치. '유미의 세포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로 꼽히는 '응큼이 세포', '출출이 세포', '사랑 세포'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인상적인 파우치. 9천 원.

 

  

유미의 세포들 모바일 링. 휴대폰 후면에 장착하는 모바일링. 스마트폰 거치대 역할을 하거나 손가락에 걸어서 휴대폰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8천 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