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YUNDAI

global menu open/close global search open/closee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한껏 빠져들게 하는 홀리데이 컬렉션

TREND 2018.12.21 17:20

 

12월의 크리스마스만큼 설레게 하는 홀리데이 컬렉션. 고르는 재미가 있는 화려한 패키지부터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아이템까지! 그중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가장 핫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자리에 모아봤습니다.

 

 

 

# BEAUTY

 

홀리데이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메이크업이죠. 연말이 다가오면 반짝이는 펄, 과감하고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상품들이 인기를 끄는데요. 평소와 다른 특별한 메이크업으로 파티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끌레드뽀 보떼 리파이닝 프레스드 파우더. 가장 특별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찾는다면? 끌레드뽀 보떼의 아트윅을 주목하세요. 이탈리아 일러스트레이터 ‘다리아 패트릴리’와 협업한 패키지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을 준답니다. 핑크빛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로 뽀송뽀송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어요. 11만5천 원 (압구정본점 1F)

 

디올 꿀뢰르 미드나잇 위시. 디올의 이번 홀리데이 시즌 테마는 럭키 스타. 하늘에서 쏟아지는 듯한 수많은 별을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골드 펄로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세요. 빛나는 행운이 찾아올 것만 같지 않나요? 8만7천 원 (신촌점 1F)

 

샤넬 N°5 레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샤넬 역사상 최초로 탄생한 N°5 레드 보틀! 강렬한 레드로 갈아입고 한정판으로 탄생한 샤넬의 대표 향수 N°5는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하죠. 특유의 생기 있는 플로랄 향과 상쾌함까지 채워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25만3천 원 (압구정본점 1F) 

 

겔랑 루즈 G 더블 미러 캡. 30가지 컬러와 15가지 케이스 중 취향 따라 선택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립스틱을 만들어보세요. 케이스가 분리되는 순간 두 개의 거울이 펼쳐지는 구조는 외출 시 수정화장에 편하답니다. 촉촉한 보습력은 물론 발림성이 부드럽고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플럼핑 효과도 있다는 사실! 5만8천 원 (킨텍스점 1F)

 

로라메르시에 럭스 인덜전스 수플레 바디 크림 컬렉션.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로라메르시에 바디 크림 하나면 걱정 끝! 수플레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 끈적임 없이 빠르게 보습을 채워준답니다. 달콤하고 깊은 향이 오래 지속되어 기분까지 좋아질 거예요. 6만5천 원 (무역센터점 2F)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골드 어트랙션 에디션. 매트한 블랙 케이스에 반짝이는 골드 빛 입생로랑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가장 매혹적인 6가지 베스트 컬러로 구성된 골드 어트랙션 에디션으로 특별한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세요. 4만4천 원 (목동점 1F)

 

 

 

# LIVING & FASHION

 

홀리데이 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켜줄 캔들과 식탁 위를 풍성하게 꾸며줄 다양한 상품들,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한 선물용 아이템까지 모두 만나보세요. 더욱더 따뜻하고 즐거운 홀리데이 파티를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아닉구딸 윈느 포레 도르 크리스마스 캔들. 기하학적인 패턴의 독특한 패키지가 매력적인 캔들. 만다린의 시트러스 향과 시베리아 소나무의 따뜻한 우디 향이 만나 신비로운 향을 느낄 수 있답니다. 골드 빛의 캔들로 분위기를 우아하고 아늑하게 꾸며보세요. 5만 원 (무역센터점 2F)

 

이딸라 따이가 레드 시리즈 커피잔 세트. 핀란드 감성을 담은 브랜드 이딸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선보이는 ‘레드 시리즈’는 고급스럽고 화려한 패턴이 인상적이죠. 핀란드의 숲, 부엉이, 여우 등의 디자인은 동화같이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자아냅니다. 5만4천 원 (판교점 8F)

 

딥디크 캔들 익스퀴지트 아몬드. 딥디크가 만들어낸 신비롭고 아름다운 겨울 동화를 담은 일러스트 패키지가 눈길을 끕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아몬드 향이 공기를 따뜻하게 감싸줄 거예요. 딥디크 캔들로 홀리데이 파티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보시길! 70g 5만 2천 원, 190g 8만9천 원. (판교점 1F)

 

골든듀 해피러브 목걸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주얼리를 찾는다면 골든듀 해피러브 목걸이는 어떨까요? 유성을 형상화한 부드러운 곡선 라인의 핑크 골드 디자인. 그 중심엔 마치 반짝이는 별처럼 다이아몬드가 영롱한 빛을 내고 있습니다. 로맨틱한 홀리데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거예요. 56만 원 (킨텍스점 1F)

 

웨지우드 윈터 화이트 2단 케이크스탠드. 우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영국 왕실 도자기로 통하는 웨지우드가 제격이죠. 윈터 화이트는 자연을 소재로 한 크리스마스 장식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는데요. 하얀 접시에 홀리, 크리스마스트리 그림을 담아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28만7천 원 (무역센터점 9F)

 

고디바 홀리데이 어쏘트먼트 트리박스. 고디바 초콜릿과 함께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세요. 매혹적인 빨간 케이스에 크리스마스트리 모양 디자인이 특징. 중앙에 골드 빛 로고로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산타클로스, 눈사람, 펭귄 모양의 초콜릿을 맛보는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답니다. 4만8천 원 (디큐브시티점 지하 1F)

 

 

 

특정 기간에만 만날 수 있다는 희소성이 더해져 더 소장가치가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 올겨울 특별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홀리데이 컬렉션이 제격인 듯합니다. 현대백화점이 추천하는 아이템으로 소중한 분에게 따뜻한 마음을 하며 뜻깊은 연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