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맛집 추천 - 키무카츠&음식방문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의 맛집 추천 시리즈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번에는 김..아가 반격에 나설 차례!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만큼이나 여유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선 무엇을 먹으면 좋을지! 현대백화점 블로그 에디터가 김포점의 맛집들을 소개해드릴게요~




1. 키무카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3층에 위치한 '키무카츠'는 엄선한 국내산 돈육 등심을 매우 얇게 잘라 밀푀유 상태로 여러겹 겹쳐 만든 돈카츠 전문점이랍니다. '25겹 돈카츠'라고 불리며 일본에서부터 한국까지 엄청난 인기를 몰고 다닌다고해요.

 

 키무카츠 매장은 깔끔하고 세련된 편이라 언제나 '돈까스'를 외치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부터 연인까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그럼 에디터의 추천 메뉴를 보실까요?

 




() 키무라이스 13,800

부드러운 육즙의 카츠와 담백한 오므라이스의 만남

 

() 남방카츠 13,800

남방소스에 적신 카츠와 일본식 타르타르 소스가 어우러진 메뉴

 

 키무카츠의 돈카츠를 맛보면서 우동, 오차즈케, 계란 밥을 추가해 든든히 배를 채울 수 있었는데요. 추가메뉴도 정말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 전통 메뉴들이죠? 이 뿐만이 아니에요! 함께하면 두 배로 맛있는 사이드 메뉴 또한 알차게 준비되어있는데요. 에디터의 추천 메뉴는.... 과연?




() 오징어 다리 가라아게 3,800

바삭바삭 고소한~ 일본식 오징어 다리 튀김

 

() 토마토 샐러드 4,000

달콤하고 신선한 토마토와 특제 드레싱이 어우러져 산뜻한 샐러드

 

야무지게 먹는 데 도움되는 키무카츠 영상 보기





2. 음식방문(飮食方文)

 쇼핑하며 지친 체력을 채워주는 건 역시 밥! 특히 어른들을 모시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을 방문하셨다면, 3층의 '음식방문'을 강력 추천 드릴게요. 푸짐한 한 상을 만나볼 수 있어 여러 메뉴 중 '우리네 한상차림'이 단연 인기인데요. 그럼 얼마나 푸짐하게 한 상이 차려지는 지 보실까요?



우리네 한상차림 25,000(1인분기준, 2인 이상 주문가능)

황태구이, 간장새우장, 젓갈 3종 등 상다리가 휘어질 듯 한 상 가~득 인심좋게 채워지는 메뉴



 쌈밥 정식 15,000(1인분기준, 2인 이상 주문가능)

건강한 쌈 채소들과 푸짐한 양의 제육볶음. 정갈한 반찬들과 함께라면 밥 한 공기 뚝딱!


이외에도 혼자 먹을 수 있는 어리굴젓 비빔밥, 낙지젓갈 비빔밥 등 속을 든든하게 채워 줄 알찬 메뉴들이 많으니 놓치지 마세요.

 

맛깔나는 한 상, 음식방문 영상 보기




맛집 추천이 도움이 되셨나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