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몸 속부터 따뜻하게, 체온 1’C 높이기 체온과 나이의 반비례 법칙


  날씨가 추워지면 여러 가지 반갑지 않은 변화를 마주하게 됩니다. 피부가 건조해지고 쉽게 피로해지며 때론 감기에 걸려 며칠씩 고생하기도 하죠. 추운 날씨에 자꾸 배 속을 채우다 보면 살도 찌기 마련입니다.


 이렇게 겨울이 지나고 화사한 봄을 맞이할 때쯤 거칠어진 피부와 늘어난 살, 피로 누적의 합작품인 ‘급노화’를 맞이하고 싶지 않다면 바로 ‘기초 체온 높이기’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체온이 내려가면 흔한 감기뿐 아니라 고혈압, 비만, 당뇨병, 아토피와 여성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 그러나 체온을 1도만 높여도 면역력이 5배 증가해 이러한 질병과 멀어질 수 있어요. 게다가 체온 상승으로 혈액 순환이 좋아져 기초 대사량이 높아지면 다이어트 효과와 탐나는 피부는 저 절로 따라 오는 거죠.


 건강과 美를 동시에 지킬 수 있는 ‘체온 1도 높이기’ 프로젝트. 당장 실천할 수 있는 4단계로 1살씩 어려지는 당신을 발견해보세요.


  1단계!  생활습관으로 -1살!
 체온을 높이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소식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소식하면 체온이 상승하여 몸 속 독소가 배출되고 혈액이 맑아져 면역력이 높아진답니다. 체열의 40% 이상을 담당하는 곳이 바로 근육이니 하루 30분 이상 규칙적인 운동도 필수입니다. 또한 충분한 수분 섭취는 근력 생성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을 가지는 것도 중요합니다. 보온병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분을 섭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1. 키친아트 보온병(350ml)
  디큐브시티점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gfPKEh


2. 써모스 식탁용 보온/보냉 주전자
  압구정본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부산점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fwkSyk



2단계! 식품 섭취로 -2살!

 따뜻한 성질로 몸 속 체온을 높이는 대표적인 식품 생강. 생강의 주요 성분인 진저롤과 쇼가올이 항산화 작용이 있어 신체에 이롭게 작용한다고 합니다. 주로 차로 끓여 마시게 되는데 이때 따뜻한 물을 함께 섭취해서 몸 속부터 데우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생강차가 어렵다면 홍차를 마셔도 좋습니다. 양파, 단호박, 사과 또한 체온을 높이는 대표적 식품이니 꼭 기억하세요.


1. 쌍계명차 크리스탈 생강차
  무역센터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대구점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eF1EYb


2. 쌍계명차 크리스탈 살구홍차
  무역센터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대구점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fEPPxL


  

3단계! 기분 전환은 덤, 반신욕으로 -3살!
 몸 속부터 기초 체온이 올라감을 피부로 느끼고 싶다면 반신욕을 추천합니다. 반신욕은 몸 속 노폐물을 빼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온 몸을 담그니 자연스럽게 신체가 이완되며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습니다. 기분 좋은 향기를 품은 입욕제와 함께라면 더욱 완벽한 힐링 타임이 되겠죠? 하루 10분 정도 담그면 충분하니 심신의 평화뿐 아니라 빛이 나는 피부까지 만나는 반신욕을 즐겨보세요.




1. 아쿠아 디 파르마 세드로 디 타오르미나 샤워 젤 200ml
  판교점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fEzb1h


2. 러쉬 프로즌 배쓰밤
  전점(킨텍스점, 부산점, 충청점 제외)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gfQBWy


  

4단계! 간편한 족욕, 온몸 구석구석 온기 전달로 -4살!
 반신욕이 부담스럽다면 발만 담그는 것으로 체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수족냉증이 있으신 분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족욕은 하루 1번 40도 정도의 물에 10~15분 정도 담그면 좋습니다.

족욕은 불면증 해소, 피로 회복, 두통과 신경쇠약 증상 완화에도 도움이 되니 일석多조 효과라고 말해야 할까요? 족욕 후엔 많은 노폐물이 빠져 나가니 꼭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세요. 족욕 소금을 첨가해 피부 노폐물 제거와 보습을 챙기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1. 티타니아 족욕소금
   현대Hmall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fWvHdL


2. 스위스유스트 페디솔트
  판교점, 더현대닷컴전용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ffAjrM


 체온 1도 높이는 4단계 방법, 잘 숙지하셨나요?
그러나 이보다 앞서 기억해야 할 0단계 비법이 있으니 바로 ‘포옹’입니다. :)
사랑하는 가족, 연인, 부모님, 내 아이를 하루 한 번 이상 꼬~옥 안아주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두 사람의 체온이 동시에 상승함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


 

체온과 나이의 반비례 법칙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