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2017 팬톤 컬러 소개 및 아이템 추천


 발빠르게 트렌드를 캐치하는 패션 피플들이 가장 먼저 참고하는 것! 바로 미국의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이자 색상회사 ‘팬톤(PANTONE)’ 에서 발표하는 컬러입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팬톤에서 2017년 S/S 시즌을 위한 10가지 색상을 발표했습니다.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는 그 중에서도 가장 트렌디한 5가지 컬러를 선정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Greenary (그리너리)
 2017년 팬톤 S/S 트렌드를 대표하는 컬러이자, 자연의 싱그러움을 가장 단적으로 표현하는 녹색 ‘그리너리’. 봄에 피어나는 푸르른 새싹들처럼, ‘새로운 시작’과 ‘힐링’ 이라는 의미를 담은 색깔인데요. 패션, 산업, 인테리어 등 다방면에서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색상이라고 합니다.


추천 매칭 컬러:
 산뜻한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보세요! 브라운 컬러는 그린 컬러와 매치하면 자연스럽습니다. 무채색의 옷에 그리너리 색상으로 포인트를 더해주는 것도 방법. 네일로 손 끝에 포인트도 더해 볼 수 있습니다.


01 랩코스(LAPCOS) 네일라커 GR01_마드라스라임 5,000원
    더현대닷컴 http://bit.ly/2iCcfV9


02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백비트 핏 그린 블루투스 헤드셋 129,000원
    판교점, 더현대닷컴 http://bit.ly/2ixH0rF



Primrose Yellow (프림로즈 옐로우)
 보는 것만으로도 생명력과 활력을 더해주는 ‘프림로즈 옐로우’는 발랄한 느낌과 따뜻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하는데요. 봄날처럼 즉각적인 따스함을 더해주면서 열정과 응원, 맑고 화창한 날을 연상하게 합니다.


추천 매칭 컬러:
 프림로즈 옐로우와 톤온톤으로 매치할 수 있는 컬러는? 올리브 그린 컬러! 톤온톤 컬러를 매칭하면 어떤 악세서리나 옷을 걸치더라도 실패할 확률은 적습니다. 또, 블루 톤 컬러의 팔찌나 백을 대비시켜 매치한다면, 조금 더 화려하게 봄 시즌의 느낌을 구현할 수 있어요.


01 앳코너(a.t corner) 자수장식 니트 스웨터 159,000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대구점


02 탠디(TANDY) 베카치노 여성화 9cm LA-296 247,200원
    현대백화점 전 점


Flame (플레임)
 불꽃과 같은 빨간색을 기반으로 한 활기찬 오렌지색인 ‘플레임’. 사교와 즐거움, 행복한 느낌을 연상시킵니다.


추천 매칭 컬러:
 플레임 컬러는 색이 대담해 주목도가 높죠? 강력한 포인트를 주기 위해서는 이외의 컬러는 최대한 심플하게 매칭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톤이지만 조금 더 짙은 붉은색이나 무채색에 코디해보세요.


 이번 시즌, 봄의 화려함을 즐기고 픈 여성분들에게는 플레임컬 러의 원피스나 지갑으로 또다른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센스 있는 잇 아이템인 카드 지갑과 여성스러운 로우웨스트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해보세요.


01 닥스(DAKS) 오렌지 골드 DD 장식 배색 카드지갑 118,000원
    현대백화점 전점,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02 샤틴(SATIN) 골드오렌지 로우웨스트 원피스 598,000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디큐브시티,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Pink Yarrow (핑크 얘로우)
 봄 느낌 물씬~ ‘핑크 얘로우’ 컬러 입니다. 강렬한 핑크색인 ‘핑크 얘로우’는 열대에 온 듯 축제와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데요. 독특하지만 강렬한 핑크색은 매혹적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만드는 아드레날린을 돌게 한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우리에게 활력을 더해줄 과감한 컬러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추천 매칭 컬러:
 ‘핑크 얘로우’컬러가 부담스럽게 느껴지신다면? 좀 더 은은한 핑크나 플럼색을 더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핑크 컬러 코트에 그레이 컬러 가방이나 악세서리를 매치하면, 완연한 봄이 느껴지는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01 미니멈 심플 울 기본코트 99,000원
   신촌점, 미아점, 부산점,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02 지나블랙 by 제이헬렌 쏘울백 H710505 핫핑크 39,000원
    판교점, 디큐브시티


Lapis Blue (라피스 블루)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컬러는 ‘라피스 블루’ 입니다. 파란색은 마음을 편안하게 하여 심신을 안정시키는 작용을 하는데요. 라피스 블루는 진한 파란색으로, 강하고 자신감 있는 내면을 상징합니다. 실용적이고 편안하지만, 남들보다 한 발 앞선 코디를 가능하게 할 거에요.


추천 컬러 스타일링 TIP :
 라피스 블루 컬러의 아우터를 걸쳤다면, 다크한 올리브그린, 톤 다운된 옐로 컬러의 아이템을매칭해 세련됨을 더할 수 있습니다. 옅은 느낌의 브라운, 카키색 톤의 브라운 등 다양한 느낌을 시도해보세요. 또, 짙은 그레이 컬러와 함께 매칭하면 도시적인 느낌을 마음껏 발산하실 수 있습니다.


01 탠디(TANDY) 베카치노 여성구두 앵클 2cm SA-338(딥블루) 247,200원
     현대백화점 전 점


02 앳코너(a.t corner) 제이모드 사울 클러치 크로커다일 블루 105,000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대구점


  봄이 오기 전에 만나 본 S/S 트렌드 컬러, 어떠셨나요? 비비드하고 활력이 넘치는 컬러들을 보니, 벌써 봄의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봄에는 생기가 넘치는 팬톤 컬러 아이템들과 함께 해보세요!


※ 해당 제품 가격은 점별/브랜드별 사정에 의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팬톤 선정 2017 S/S 컬러 게시물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