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제3회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 남자편

쿨비즈 패셔니스타 남자편_현대백화점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7월, 격식은 그대로 갖추면서 청량감을 높여 주는 쿨비즈룩이 각광받고 있지요. 재작년 현대백화점 직원의 복장 규정인 ‘쿨비즈룩’의 패션 정보를 제공하고자 시작된 ‘현대백화점 -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는 어느덧 3회 째 맞이했습니다. (짝짝)


이번 선발대회는 쿨비즈 패션 정보와 더불어 매치할 수 있는 악세서리 팁과 전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투표 이벤트, 관심있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기획전도 함께 열린다고 하니, 쿨비즈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모두 주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쿨비즈 패셔니스타 후보가 제안하는 2017 맨즈 쿨비즈 스타일링

현대백화점의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는 오늘인 6월 16일 금요일, 현대백화점에서 선정한 패셔니스타들의 프로필이 공개됨과 동시에 전국민 투표가 시작됩니다! 투표에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드리고 있으니 반드시 참여해야 하겠죠?

>>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투표하러가기 : https://goo.gl/bbGYIM [투표가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쿨비즈 패셔니스타의 지원자들의 쿨팁로 다양한 쿨비즈 스타일을 연출해보시는 것은 어떻까요? 그럼 본선 진출자 15인이 추천하는 베스트 쿨비즈룩, 한 번 들여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가볍고 청량감 있는 린넨/시어서커 소재의 수트가 강세!

여름마다 유행하는 린넨은 가벼우면서 통풍감이 좋아 여름에 가장 선호하는 소재로 쿨비즈룩에 빠져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죠.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어서커 소재는 올 여름 뜨고 있는 핫 아이템!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룩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는 여름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더 많은 쿨비즈 스타일은 쿨비즈 패셔니스타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둘, 멋스러움과 활동성까지 겸비한 캐쥬얼 수트로 스타일리쉬한 쿨비즈룩 완성!

쿨비즈룩이라고 가볍게 입을 수만 없다면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의 캐쥬얼 수트는 좋은 정답이 될 수 있죠. 신축성이 좋은 기능성 원단인 스트레치와 통풍성이 좋은 쿨맥스 원단으로 된 아이템은 더운 여름에도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는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핏감까지 살려주는 일석이조의 필수 아이템으로 스타일까지 생각한다면 캐쥬얼 수트 한 벌쯤은 소장해야 하지 않을까요?



[더 많은 쿨비즈 스타일은 쿨비즈 패셔니스타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셋, 밝은 톤의 아이템을 매치하여 시원한 느낌을 동시에!

시원하고 활동성 좋은 소재는 물론 보는 이의 시선까지 쿨Cool해 보여야 진정한 쿨비즈룩! 베이지&화이트 매치와 청량감 있는 컬러를 선택해 남성다우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평소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도 올 여름엔 밝은 톤의 쿨비즈룩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더 많은 쿨비즈 스타일은 쿨비즈 패셔니스타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당신의 쿨비즈룩에 투표하세요! 

남성 참가자 15인의 쿨비즈 스타일링 제안 어떠셨나요? 현대백화점의 패셔니스타와 MD가 추천하는 쿨비즈룩으로 올 여름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세요! 투표 이벤트 외에도 현대백화점 페이스북에서 친구태그 이벤트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 제 3회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남자편 참여하기 : https://goo.gl/bbGYIM [투표가 종료되었습니다.]

▶ 페이스북 친구태그 이벤트 응모하기 : http://bit.ly/2t7xyzZ [투표가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