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그랜드 오픈 현장에 초대합니다!

 

지난 11월 1일, 그랜드 오픈해 화제를 모았던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같은 건물에 8층부터 10층까지 총 3개층, 1만 4,250㎡ 규모로 완성했습니다. 420여 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 우리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가꿔줄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서울의 대표적인 중심지와 맞닿은 편리한 교통과 완전한 도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것이 장점! 이제 더는 강북까지 면세점 쇼핑을 떠나지 않아도 된다는 반가운 소식이죠. 강남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그랜드 오픈 현장 탐방기를 들려 드릴게요. 

 

 

 

# 그랜드 오픈 행사 현장 속으로

마침내 감도 높은 면세점 쇼핑을 강남의 중심가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11월 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문을 연 현대백화점 면세점의 이야기입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가 열려 눈길을 끌었는데요. 행사 시작 전부터 정문 앞에 수많은 취재진들이 몰려 열기가 뜨거웠답니다. 또한 이른 오전 9시부터 매장에 입장하기 위해 중국인 관광객이 몰려드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이토록 많은 이들이 기다리는 행사는 바로 오픈 세레머니 행사입니다.  

오전 9시 40분부터 시작한 이 행사는 문지애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습니다. 이 날 행사를 위해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과 정교선 현대백화점그룹 부회장, 황해연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 등이 참석해 내빈들과 테이프 커팅식을 가졌답니다. 특히 현대백화점면세점 광고 모델인 가수 겸 배우 윤아와 배우 정해인도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는데요. 한류 열풍의 두 주역인 만큼 이들이 등장하자 많은 환호가 터져 나오기도 했습니다. 20분간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즐거운 얼굴로 행사를 관람하는 고객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또한 이 날 많은 이들을 설레게 한 것은 포토월 행사입니다. 오전 10시 30분부터 10층 면세점 입구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시작 전부터 초대받은 각종 매체 기자들로 북적이고 있었는데요. 어마어마한 인파만큼이나 포토월 행사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새삼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쉴 새 없이 셔터 세례가 쏟아지는 가운데 두 주인공인 정해인과 윤아가 차례대로 등장했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손하트를 만드는 등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답니다. 속전속결로 진행된 포토 타임은 어느새 훌쩍 지나고 많은 이들을 즐겁게 해준 행사가 막을 내렸습니다. 

 

 

 

# 8F 럭셔리 해외 패션·주얼리·워치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은 층고와 매장과 통로간의 간격이 기존 면세점보다 1.5배 이상 넓은 탁 트인 공간으로 구성되어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뿐인가요? 해외 유명 쇼핑몰에서나 볼 법한 세련된 인테리어와 420여 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우리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가꿔줄 콘텐츠가 공간을 가득 메우고 있죠. 

가장 먼저 소개할 곳은 8층! ‘럭셔리’를 콘셉트로 한 이곳은 40여 개의 명품·해외패션·주얼리·워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구찌, 버버리, 페라가모, 발리 등 럭셔리 브랜드를 비롯해 IWC, 오메가 등 글로벌 워치 브랜드도 대거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막스마라와 베르사체 등이 입점된 해외 패션존부터 휴고보스, 몽블랑, 제냐 등으로 구성된 하이엔드 남성존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특히 국내 면세점에선 처음으로 선보이는 알렉산더 맥퀸 공식 스토어는 필수로 방문해야 할 스팟 중 하나입니다. 

 

 

앞으로 보테가베네타(2018년 11월 말), 프라다(2019년 3월), 몽클레르(2019년 2월) 등 정상급 해외 브랜드가 속속 입점될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 더욱 기대해도 좋을 듯해요.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진정한 럭셔리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9F 뷰티&패션

이 날 가장 많은 인파가 몰려든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9층입니다. 9층에 들어서자 아니나 다를까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설화수,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몇몇 화장품 매장 앞에 중국 관광객들의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답니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9층엔 국내외 화장품·잡화·액세서리 등 290여 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체험형 매장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휘, 후, 숨37도 등 브랜드를 직접 사용해보고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는 ‘LG생활건강 통합관’, 스위스 럭셔리 스켄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라프레리 스파룸’, 슈에무라, 랑콤 등 로레알그룹의 메이크업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스튜디오’ 등이 대표적입니다. 

거기다 실큰, 누페이스, 뉴아 등이 입점된 ‘뷰티 디바이스존’도 면세점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운영하는 것이라고 해요. 단순한 쇼핑을 넘어 경험하는 즐거움을 안겨줄 여성들의 놀이터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입니다. 

또 한가지 빼놓을 수 없는 소식은 폴란드 색조 화장품 브랜드 '잉글롯', 두피 케어 브랜드 '올리파스' 등 국내 최초로 입점하는 뷰티 브랜드 입점 소식입니다. 그동안 신상 뷰티 아이템을 구입하기 위해 원정 쇼핑을 감수했던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겠죠? 각 브랜드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원형 형태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니 한번에 둘러보기 좋을 거예요. 

 

아울러 40여 개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K뷰티 팝업존'과 훌라,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120여 개 패션 잡화 브랜드도 만날 수 있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둘러보게 됩니다. 

 

 

 

# 10F 라이프스타일 

 

 

10층에는 한류 문화 전파를 위한 9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된 ‘라이프스타일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국내 아동복 ‘해피랜드 통합관’과 패션 브랜드 SJYP가 면세점 업계 최초로 입점해 있는데요. 

 

 

국내 캐릭터계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라인 프렌즈' 매장도 눈에 들어옵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이라면 두 손은 무겁게, 지갑은 가볍게 될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 외에도 어르신들의 선물을 구매하기 좋은 홍삼 코너와 주류 코너도 만날 수 있답니다. 전자제품과 한류 팬들이 반길 만한 기념품과 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가득합니다. 중소 홍삼 브랜드 ‘홍선생’과 협업한 현대백화점면세점 단독 상품도 선보이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10층 멤버십 데스크 또한 고객들로 가득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회원가입 및 사은품과 오픈 기념 쿠폰 등을 받기 위해 많은 사람이 몰렸기 때문인데요. 현대백화점면세점 멤버십을 가입하면 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일찌감치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또한 직접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180여 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제품을 쇼핑하는 방법을 추천해요! 

 

 

 

# 놓쳐서는 안 될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핵심 포인트 

새롭게 문을 연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의 볼거리 중 하나는 색다른 디지털 공간입니다! 오는 12월,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정문 외벽에는 대형 옥외 전광판인 ‘디지털 사이니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면세업계 최초로 설치되는 전광판이라고 하는데요. 무려 100억 원 이상을 투자했을 만큼 크기가 가로 37m, 세로 36m로 국내 최대 규모입니다. 매일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해외 유명 작가의 작품과 콘텐츠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니,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볼거리를 즐길 수 있겠죠? 

 

또한 8층과 10층에 설치된 대형 LED 화면도 잊지 말고 눈 여겨 보시길! 영국의 유명 화가 줄리안 오피의 대표작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쇼핑 도중 잠시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인 공간이기도 하죠. 감각적인 LED 화면을 둘러보며 자유로운 감성을 느껴보세요. 

  

다양한 혜택을 만나다, 오픈 기념 이벤트

 

✔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외국인 고객 10명을 선정해 특급 호텔 숙박권과 공식 모델인 배우 정해인과의 팬미팅 기회를 제공한다는 소식! 진정한 팬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 11월 한 달간 신규 회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파우치 또는 여행용 세면도구세트(선착순 택1), 선불카드 1만 원권, 금액대별 10% 할인권 등을 증정합니다. 

 

이 모든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hddfs.com/store/kr/dm/main.do)를 참고해주세요.

 

 

 

현대백화점에 첫 상륙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안합니다. 럭셔리한 감각으로 선별된 다채로운 브랜드들을 둘러보며 좀 더 감도 높은 쇼핑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앞으로 더욱 크리에이티브하고 새로운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의 눈부신 변신을 기대해주세요! 남다른 안목과 취향을 지닌 당신에게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지금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