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현대백화점카드 담당자를 만나다. – Culture Benefit부터 다양한 혜택까지

대백화점 회원운영팀 김승주 대리

 

현대백화점에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만든 현대백화점카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현대백화점에서 할인을 받기 위해 만든 현대백화점카드가 전시회가 할인도 된다는 사실은 모르셨을 텐데요. 특히, 이번 내셔널 지오그래픽 특별전 관람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카드에서 Culture Benefit을 최초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럼 현대백화점 카드는 또 어떤 혜택들이 있을까요?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현대백화점카드의 제휴마케팅을 담당하는 김승주 대리를 만나 현대백화점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현대백화점카드의 어떤 업무를 담당 하시는지 궁금해요!  

 

  

김승주 대리: 안녕하세요! 저는 현대백화점에서 현대백화점카드의 제휴카드 개발과 회원기획, 제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승주 대리입니다. 현대백화점카드는 다른 백화점에는 없는 현대백화점만의 서비스죠. 백화점 속의 작은 카드사라고 보시면 이해가 쉬워요. 

 

 

 

고객을 위한 카드인 만큼 다양한 혜택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현대백화점카드에는 어떤 기본혜택들이 있나요?  

  

 

김승주 대리: 현대백화점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당연히 현대백화점 5% 할인이에요. 최대 할인 한도가 없어서 무한정 할인(단, 명품, 식품 등 일부 품목 제외)이 된답니다! 5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3개월간의 무이자 혜택,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주차권도 드리죠. 카드 금액별 백화점 VIP 서비스도 받으실 수 있어요. 연회비와 가입비가 없어 부담 없이 만들 수 있어 인기가 좋아요.

 

그리고 타사카드와 다른 점은 최대 할인 한도가 정해져 있지 않다는 점인데요. 타사카드의 경우 최대 할인 혜택이 정해져 있죠 예를들면 최대 2만원, 최대 3만원, 그리고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등 전월실적까지요. 하지만 현대백화점의 카드의 경우는 최대 할인 한도가 정해져 있지 않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 금액별 백화점의 VIP 서비스도 받으실 수 있구요.

 

 

   

  

현대백화점 해피포인트 카드

-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천원 이상 구매시 해피포인트 5% 적립

- 1,000포인트 이상 보유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gusram처럼 사용 가능 (1P = 1원)

 

현대백화점 현대오일뱅크 카드

- 현대오일뱅크 주유시 현대오일뱅크 보너스 포인트 X2배 적립(신규가입 후 1년간)

- 현대오일뱅크 포인트 5천점 이상 현대백화점 상품권 교환서비스(5천점 단위)

- AJ렌터카 이용시 할인 혜택


현대백화점 Syrup 제휴카드

- 시럽 통합맴버십 서비스 : 표면의 통합 바코드를 통해 다양한 포인트를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또는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

- 참여포인트사 : OK캐시백, 홈플러스, SK엔크린, 교보문고, 메가박스, CU, S-오일, 고양 원마운트, 아모레퍼시픽

 

김승주 대리: 또한, 현대백화점카드는 백화점카드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백화점 바깥에서도 유용하게 쓰실 수 있도록 여러 대형 제휴사와의 제휴를 통해 백화점 카드의 가치를 제고하고 로열티를 강화하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OK캐쉬백, 해피포인트, 현대오일뱅크 등 다양한 포인트를 현대백화점카드 한 장으로 적립할 수 있어요. 원하는 멤버십 카드를 담을 수 있는 Syrup(시럽)과도 연계해서 수많은 멤버십 카드를 백화점 카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쓸 수 있답니다.

 

  

  

매년 현대백화점은 Super Stage라는 문화행사를 진행하는데요. 현대백화점카드를 통한 혜택이 있나요?

 

  

김승주 대리: 현대백화점카드 고객님들께 현대백화점 컨텐츠팀에서 진행하는 ‘Super Stage’(슈퍼 스테이지) 초대권을 드리고 있어요! 슈퍼스테이지는 분기별로 개최되는데, AKON(에이콘), 김범수, 성시경 등 국내외 유명 가수들을 초청해 콘서트를 열지요. 올해는 브라이언 맥나잇과 자이언티, 에일리가 출연한 콘서트가 개최되었죠. 그리고 지난 6월에는 국내 최초 ‘모리스 드 블라맹크’ 작품전을 슈퍼 스테이지에서 소개했답니다. '모리스 드 블라맹크' 작품전은 현대백화점카드 소지 고객에게 전시회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했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되는 현대백화점카드의 ‘컬처 베네핏’을 간단히 설명해주세요!

  

 

김승주 대리: 현대백화점카드 고객님들께는 현대백화점 내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어요. 무료 주차권, 무제한 할인 혜택 등 다양하죠. 하지만, 백화점 카드라는 특성상 외부에서는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사용 폭이 제한적인 부분이 있었어요.

 

그래서 범위를 넓혀서 현대백화점 바깥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게 하고자 했어요. 백화점 문화홀 할인에 그치지 않고 전국 곳곳에서 열리는 대형 전시, 공연에도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컬처 베네핏’을 기획했답니다. ‘백화점 카드에 문화를 입힌다’는 콘셉트 아래서 현대백화점카드 최초로 구성하였죠!

 

 

 

컬쳐 베네핏의 첫번째로 내셔널 지오그래픽 특별전을 선택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김승주 대리: ‘모든 고객님들에게 의미 있게 다가오는 전시’가 나름의 기준이었어요. 전 연령대 모두가 찾는 현대백화점 고객님들에게 소개해 드리는 전시이니까요.   

내셔널 지오그래픽 특별전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모두 의미 있게 즐길 수 있는 사진전이라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연인, 친구도 좋고 특히 아이들과 함께 올 만 해요. 저는 전시 초반 두 살 배기 아들과 함께 전시장을 찾았는데, 동물들 사진을 보여주니 참 좋아하더라고요!  

이번 전시회의 부제인 포토아크(Photo Ark)의 Ark는 방주라는 뜻인데요. 노아가 방주를 만들어 세상의 모든 동물을 한 쌍씩 태워 종을 보존한다는 이야기처럼 이번 특별전은 바로 ‘멸종 위기 동물들을 위한 방주’에요!

 

함께 지켜요 #SaveTogether 

현대백화점이 #세이브투게더 캠페인과 함께 합니다. 전시 기간 홍보물 또는 전시에 등장하는 동물 이미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 #SaveTogether #늦기전에 #함께지켜요 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의미 있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요. 

 

  

 

좋은 문화 행사 감사합니다. 

향후 제공할 문화 혜택에 대해서 현대백화점카드에선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김승주 대리: 현대백화점카드의 Culture Benefit은 단순히 전시행사 할인으로만 국한되지 않아요. 추후에는 현대백화점 카드에 멸종 위기 동물들을 입혀 Special Edition 카드를 제작하고, 카드 발급 수량만큼 멸종 위기 동물을 도와주는 프로젝트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현대백화점카드의 계속되는 변화, 그리고 두번째 Culture Benefit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보고 싶은 전시, 현대백화점카드로 알뜰하고 야무지게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현대백화점카드’! 현대백화점 안에서는 풍성한 할인, 고객 혜택을 받고, 밖에서는 다양한 문화 혜택을 받으세요! 가입비, 연회비도 없어 꼭 추천하는 카드예요. 앞으로도 많은 혜택을 끊임없이 제공한다니 계속해서 기대해도 좋겠죠?

 

  

현대백화점카드의 더 많은 혜택 보기 & 신청하기

   

 

내셔널 지오그래픽 특별전 Photo Ark : 동물들을 위한 방주

전시 기간 2017. 11. 10 - 2018. 03. 04

전시 장소 용산 전쟁기념관 특별 전시실

관람 시간 10:00 AM ~ 6:00 PM (입장 마감 : 5:00 PM)

* 매주 월요일 전시장 휴관

관람 요금 현대백화점카드 고객 동반 3인까지 1만 2,000원, (정가 1만 5,000원)

특별 굿즈 현대백화점카드 신규 가입 시 포스트카드 5종 또는 마그넷 1개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