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현대백화점 X H.Point] 해피 밸런타인데이 LOVE & LIVE – 소유 X 정기고, 수란 X 딘딘

  

해피 밸런타인데이! H.Point와 함께하는 LOVE & LIVE

2월 14일, 이름만 들어도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한 커플들을 위해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무역센터점에서는 H.Point 고객님들에게 드리는 달달한 ‘Love & Live’를 진행했습니다. 달콤한 목소리로 마음을 녹이는 소유, 정기고, 딘딘, 수란이 함께한 이 날의 순간순간들을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H.Point란? 현대백화점그룹에서 론칭한 통합멤버십 서비스로 현대백화점그룹의 다양한 생활 문화 서비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통합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입니다.

▶ H.Point가 궁금하다면? http://www.thehyundaiblog.com/entry/H-Point

▶ H.Point APP 다운받으러 가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iOS 다운로드

 

 

 

스마일리와 함께 두근두근

공연의 설렘을 담아 인증샷 찰칵!

   

  

해가 살짝 기운 오후 5시 무렵,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무역센터점으로 많은 사람이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H.Point와 함께하는 밸런타인 LOVE&LIVE를 즐기기 위해서죠! 

공연을 기다리며 설렘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꽤 흥겨웠습니다. 표와 함께 H.Point가 준비한 야광봉을 받은 관객들. 곧 시작될 공연을 기다리는 이 시간에 스마일리가 함께했답니다. 스마일리로 꾸며진 포토존과 귀여운 스마일리 인형탈이 관객 여러분과 함께하며 설렘을 나눴죠!

 

 

 

Q. “밸런타인데이를 H.Point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Love&Live에는 어떻게 오셨나요?”

  

 

김기우, 서보슬 고객님 : “임신한 부인을 위해 깜짝 이벤트로 이 공연을 준비했어요. 곧 시작될 공연이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제 사랑하는 부인이 언제나 행복하길 바랍니다. 발렌타인 데이 축하해♥ 우리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자!”

 

 

 

  

김성환, 황한나 고객님 : “남자친구와 방화동에서 수란 씨를 보기 위해 왔어요. 발랜타인데이가 마침 제 생일인데, 잊을 수 없는 선물로 기억될 것 같아요!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준 H.Point 감사합니다!”

 

 

 

달콤한 공연 시작! 꿀성대 가수들의 멋진 라이브

  

  

무역센터점 밸런타인 Love&Live 첫 공연은 달달한 목소리의 소유자 정기고가 꾸몄습니다. 특별한 이 날을 위해 그가 준비한 첫 노래는 ‘너를 원해’. 관객들은 함께 온 연인의 눈을 바라보며 이 노래를 따라 불렀습니다. 이어 ‘판타지’, ‘Say you love me’, ‘아무도 모르게’, ‘Across the universe’ 등 다양한 명곡을 부르며 감성 가득한 무대를 완성했죠.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소유도 깊은 가창력을 뽐내며 객석을 사로잡았습니다. ‘기우는 밤’, ‘너에게 배웠어’, ‘좋은 사람’, ‘Right’ 등 소유의 달콤한 멘트와 함께 매력적인 무대가 꾸며졌죠. 이후 드라마 도깨비의 OST로도 유명한 ‘I miss you’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부르며, 발렌타인 데이의 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었습니다.

   

 

 

신촌점의 첫 무대는 매력적인 목소리의 소유자 수란이 꾸몄습니다. ‘Love Story’, ‘Calling in Love’, 스텝스텝’, ‘쩔쩔매줘’, 땡땡땡’. 수란의 자유롭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신촌점을 가득 채웠어요. 그녀의 달달한 음색에 발렌타인 데이의 달콤함도 두 배. 공연장을 찾은 연인들은 서로의 손을 꼭 잡고 그녀의 무대에 집중했습니다.

 

 

 

랩실력은 물론, 가창력도 뛰어난 랩퍼 딘딘이 이어 신촌점의 무대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었죠. ‘Must be the money’, ‘외로워서 죽음’, ‘느린 편지’, ‘온종일’, ‘Birthday’ 등 흥겨운 공연과 함께 유쾌한 입담으로 객석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어진 앵콜 요청에 화답한 노래는 ‘독도리’, 모든 관객들이 흥겹게 따라 불렀습니다.

 

 

 

소유 X 정기고, 딘딘 X 수란

밸런타인데이, 빼놓을 수 없는 듀엣 공연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 데이에 달달한 듀엣 노래도 빼놓을 수 없죠. “요즘 따라 내 것인 듯 내 것 아닌 내 것 같은 너~♬” 소유와 정기고의 듀엣곡 ‘썸’이 무역센터점을 달달하게 채웠습니다. 신촌점에서도 딘딘과 수란이 ‘마네퀸’, ‘오늘 취하면’을 이어 부르며 달아오른 분위기를 더욱 업시켰죠!

 

 

 

선물이 펑펑 ♥

H.Point가 준비한 밸런타인데이 GIFT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전하는 발렌타인 데이. H.Point도 이날을 놓치지 않고 사랑하는 고객분들에게 드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현대백화점그룹에서 론칭한 통합멤버십 H.Point에 대한 간단한 퀴즈, 연인의 사랑을 확인하는 특별한 고백 등 다양한 관객 이벤트를 펼치며 고디바 초콜릿 세트, 피브레노 커플 카드지갑 세트, 디킨 에스테이트 토스까토 와인을 선물하였습니다.

 

 

 

Q. H.Point와 함께한 밸런타인데이, 오늘 공연 어떠셨나요?

 

  

최해민, 이예진 고객님 : “수란X딘딘 공연 너무 재미있었고, 밸런타인데이에 남자친구와 정말 좋은 추억을 남기게 된 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이러한 공연을 기획해주신 H.Point에게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이런 문화 행사들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호, 조가비 고객님 : “벌써 3년 된 부부입니다. 갓 돌을 맞은 아들이 하나 있는데 부모님께 맡기고 오랜만의 둘만의 데이트를 나왔어요. 육아에 지쳐서 요즘 노래를 잘 못 들었는데, 소유와 정기고의 ‘썸’을 들으니 달달하니 좋네요. 고마워요, H.Point!”

 

 

 

 

고객들과 함께해 더욱 달달했던 H.Point의 Love&Live. 앞으로도 H.Point에서 고객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문화 공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 어떤 무대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앞으로 펼쳐질 많은 공연을 기대해주셔도 좋아요! H.Point와 함께라면 곧 좋은 일이 일어날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