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마음을 담은 오월의 선물 ② -스승의날,성년의날,부부의날-




여러분, 황금연휴 잘 보내셨나요? 눈 깜짝할 사이에 벌써 한 주가 지났군요! 

이번 주도 5월에 걸맞게 따뜻한 햇빛이 살랑거리는 나무사이로 비치는 아름다운 나날들이 기대되는 한 주 입니다. 마음을 표현하기에 더할나위 없는 시즌이네요.

이번에는 스승의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에 맞는 키워드로 여러분의 진심과 상대방의 취향을 고려한 행복한 고민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5월 15일 스승의날

최근에는 스승의 날 선물이 축소되는 경향이 있다고 하죠. 하지만, 감사의 마음을 잊지말고 표현해 봐요!
선생님과 오랜만에 만나 맛있는 한끼와 디저트를 드셔보세요.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다 보면 고민도 풀릴거에요.


<아래 카드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5월 15일 성년의 날

인생에 딱 한 번 맞이 하는 풋풋한 스물한 살을 위해 기억에 남는 순간을 선물하세요.


<아래 카드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5월 23일 부부의 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선물은 서로를 향한 진심, 그리고 사랑이겠죠. 

사랑을 표현하는 방식은 서로 다르겠지만 부부의 날 만큼은 정성스런 손 편지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아래 카드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심리학자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첫째, 상대방을 깜짝 놀라게 할 선물을 준비하려 하지 마라. 

둘째, 지나치게 개성적인 선물을 주려 하지 마라. 셋째,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선물을 받을 사람에게 직접 물어보라고 말이죠.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이지만 이왕 준비하는 선물이라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면 기쁨은 배가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