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YUNDAI

global menu open/close global search open/closee

오직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키즈 숍 3곳 탐방기

PLACE 2018.09.04 17:50

 

감각 있는 엄마라면 옷 하나, 장난감 하나 대충 고르지 않는 법이죠.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는 편집숍부터 인기 캐릭터 숍까지 깐깐한 대한민국 엄마들의 안목을 만족시킬 키즈 숍을 소개합니다. 

 

 

 

아이를 위한 쇼핑 천국, 쁘띠따쁘띠(petit a petit)

프랑스어로 '조금씩, 점점 더'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쁘띠따쁘띠(petit a petit)’는 현대백화점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키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입니다. 아이를 위한 모든 것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다양한 브랜드의 키즈 웨어와 액세서리, 가구, 장난감, 생활용품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숍인숍 개념으로 키즈 헤어 액세서리와 신생아 전문 브랜드까지 입점해 있으니 아이들을 위한 쇼핑 천국이라 할만 합니다. 또한 해외 명품 키즈 브랜드뿐만 아니라 다른 키즈 매장에서는 접하기 힘든 색다른 브랜드의 옷을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돌 잔치나 생일 파티 같은 특별한 날을 위한 아이 옷을 찾는 고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편이라고 해요. 

 

특히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어비’는 어른의 파티 룩을 축소한 것처럼 개성 있고 예쁜 디자인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답니다. 정기적으로 숍인숍 매장이 달라지기 때문에 일년 내내 자주 방문해도 좋을 듯합니다. 쁘띠따쁘띠는 이미지에 나온 무역센터점 4층을 비롯해 판교점 5층, 대구점 6층, 천호점 8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SHOPPING LIST

 

 

쟈딕앤볼테르 키즈 그레이 로고 맨투맨 & 카키 후드 탈부착 야상 파카. 키즈 웨어라고 해서 반드시 귀여울 필요는 없겠죠? 그런 의미에서 자유로운 감성의 프렌치 시크함이 느껴지는 이 아이템들이 차별화된 룩을 완성시켜 줄 거예요. 14만9천 원/ 39만8천 원. 

 

레이첼 라일리 네이비&레드 보우 벨벳 드레스. 영국 왕실이 애용하는 ‘로열 베이비 룩’으로 유명한 영국 키즈 브랜드의 벨벳 드레스. 쌍둥이 혹은 자매가 함께 입으면 더할 나위 없이 사랑스럽겠죠? 25만6천 원.

 

디어 비 플라워 화이트 드레스. 엄마들 사이에서 돌 잔치 룩으로 입 소문난 디어 비의 화이트 드레스. 손수 제작한 플라워 장식과 우아한 새틴 소재가 사랑스러운 이 드레스는 평생 한 번뿐인 특별한 날을 빛내주기에 충분합니다. 48만 원. 

 

 

트렌디한 키즈 패션의 완성, 한스타일키즈

감각적인 엄마들이라면 지난 8월 31일 판교점 7층에 오픈한 ‘한스타일 키즈’의 첫 오픈 소식이 반가울 듯합니다.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마르니, 밝고 경쾌한 무드의 컬렉션을 선보이는 MSGM, 과감한 컬러 믹스와 독특한 디자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스텔라  등 해외 유명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키즈 라인 아이템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무엇보다 인터넷에 의지해 구입하던 브랜드 아이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에 특별합니다. 이곳을 가득 채운 아이템들은 요즘 트렌드를 고스란히 반영해 어른들도 탐날 만큼 멋스럽기까지 하죠. 빤하지 않은 키즈 웨어에 목 마른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주목 받는 아이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곧 압구정본점에도 오픈한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 SHOPPING LIST

  

  

MSGM KIDS 블루 점퍼 & 핑크 스웨트 셔츠 & 팬츠. 브랜드 로고가 세련미를 더해줍니다. 밝고 경쾌한 무드가 돋보이는 룩을 완성하기에 좋습니다. 65만 원, 16만 원, 19만 원. 


스텔라  키즈 블랙 니트 & 블랙 스커트. 이국적인 패턴과 색색의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스커트와 니트. 발랄하면서도 유니크한 룩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이 아이템들을 추천합니다. 37만 원, 47만 원. 


조슈아샌더스 키즈 체크 슬립온 & 니트 스니커즈. ‘스트리트꾸뛰르’라는 유니크한 컨셉트를 지닌 슈즈 브랜드 조슈아샌더스의 감각적인 슈즈들. 35만 원, 51만 원. 

 

 

 

핑크퐁 캐릭터를 직접 체험하는 즐거움, 핑크퐁

‘아기 상어 송’으로 유명한 핑크퐁을 알고 있으신가요? 그동안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로만 만날 수 있었던 핑크퐁이 드디어 판교점 5층에 오프라인 매장을 정식 오픈했습니다. 거대한 핑크퐁 인형이 반겨주는 매장 곳곳에는 아기 상어 힙색, 핑크퐁 사운드 인형, 핑크퐁 자석 칠판, 핑크퐁 낱말카드, 핑크퐁 사운드북 동요 패드 등 다양한 완구들로 가득합니다. 특히 매장 한 켠에 준비된 테이블과 놀이 매트에서 아이들이 장난감을 직접 가지고 놀 수 있어 아이와 부모 모두 편히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핑크퐁 캐릭터들과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주말 나들이 장소로 제격입니다. 

  

  

  

# SHOPPING LIST

 

 

핑크퐁 사운드 인형. 발 아래 부착된 버튼을 꾹 누르면 노래가 흘러나오며 춤을 춥니다. 영어 동요를 비롯해 자장가, 명작동화, 전래동화까지 인기 콘텐츠 50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6만5천 원.

  

핑크퐁 빔 2. USB 지원이 추가되어 업그레이드 된 빔 프로젝트. 인터넷 연결 없이 1천 개가 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 혼자서도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70만 원. 

  

핑크퐁 마이크 인기 동요.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핑크퐁 마이크. 인기 동요 50곡이 들어 있으며 마이크에 달려 있는 버튼을 통해 음성 변조, 라이트, 반주까지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답니다. 4만8천 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