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식품관 리뉴얼 오픈] 스웨덴 광장을 거닐며 즐기는 현대식품관 맛집투어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식품관이 첫 번째 리뉴얼을 마쳤습니다! 우리나라의 유명 맛집은 물론, 전 세계 유명 브랜드들까지 총 집합했어요. 특히 매장 곳곳은 킨포크 콘셉트로 꾸며져 스웨덴의 예테보리 광장 속으로 들어온 것 같은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답니다. 현대백화점 속 스웨덴 광장에서 만나는 트렌디한 맛집들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도심을 잠시 벗어나 즐기는 휘게 라이프, 떠나요~ 킨텍스점~♬ 

스웨덴의 킨포크(Kinfolk)는 ‘휴식이 되어주는 삶’을 뜻합니다. 빠르게 돌아가는 삶의 속도를 늦추고, 휴식의 기쁨을 누리는 라이프 스타일이죠. 킨텍스점 식품관 이곳저곳에도 킨포크가 깃들었답니다. 현대백화점의 예테보리 광장을 거닐어보세요. 이 곳에서의 잠깐의 휴식이 당신의 일상에 행복과 활력이 되어줄 거예요.

 

 

 

가족, 연인이 함께 맛있게 즐기는 캐주얼 다이닝 공간

DINING AVENUE 다이닝 애비뉴

트렌디하고 분위기도 좋은 맛집, 어디 없을까? 고민하지 마세요! 치면식당, 한솔냉면, 베이미엔 등 8개의 전 세계 트렌디 맛집들이 킨텍스점에 들어왔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와도 완벽할 다이닝 애비뉴를 소개할게요.

 

 

 

01. 매콤 화끈 주꾸미에 치즈를 잔뜩! ‘송쭈집’ 

인천 송도의 터줏대감 주꾸미 맛집 송쭈집! 강황가루로 주꾸미의 잡내를 잡고 8개의 한약재를 넣어 주꾸미 양념을 만듭니다. 쫄깃쫄깃 씹히는 매콤한 주꾸미는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을 거예요. 이번 주 가족과 함께 제대로 만든 주꾸미 한상 어떠세요?

 

메뉴 눈꽃치즈 주꾸미 주물팬 볶음 1만 3천 원. 계란찜 3천 원.

 

 

 

02. 현대백화점에서 최초 공개! ‘아웃백 비스트로’ OUTBACK Bistro

아웃백의 첫 번째 비스트로 콘셉트 레스토랑으로 킨텍스점 식품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곳입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아웃백과는 차별을 둔 메뉴가 눈에 띄는데요. 겉은 바삭, 속은 육즙 가득한 비스트로 스테이크가 시그니처 메뉴예요.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튀긴 미니 양배추, 로메인 등 8개의 신선한 야채가 들어간 계란 프라이 모양의 찹샐러드 등 특별한 메뉴들도 놓치지 마세요! 

   

메뉴 립아이 스테이크 (검은 그릇) 2만 9천5백 원. 립아이 스테이크 샐러드 (흰 그릇) 1만 9천5백 원.

 

 

 

03. 미슐랭가이드 빕구르망 선정, 북촌의 칼국수 명가 ‘황생가’

16년 전통의 북촌 칼국수 맛집 황생가! 2017 미슐랭 가이드 서울 ‘빕구르망’에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죠. 맛있는 사골 칼국수와 만두를 먹기 위해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답니다. 신선한 재료로 그때그때 빚은 왕만두, 웅숭깊은 사골국물에 들어간 부드러운 칼국수를 꼭 한번 맛보시길 바라요.  

메뉴 칼국수 8천 원. 왕만두 8천 원. 

 

 

 

04. 단아한 일본 가정식 전문점, ‘미자식당’ 

요즘 뜨는 핫 플레이스, 송파구 석촌호수의 아기자기한 골목길 ‘송리단길’의 대표 맛집 미자식당입니다. 일본 가정식 전문점으로 명란 돈가스와 카레덮밥이 유명해요. 이 곳의 돈가스 소스는 조금 독특해요. 바로 직접 만든 할라피뇨 잼입니다. 찍어 먹으면 매콤, 달달, 짭짤한 맛이 입안을 행복하게 만들어요.

  

메뉴 명란 돈가스 1만 2천 원.

 

 

 

선물하기에도 좋은, 맛과 멋이 뛰어난 세계 디저트 공간

GIFT AVENUE 기프트 애비뉴

빵과 디저트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한눈에 반할 브랜드들이 킨텍스점에 모두 모였습니다. 고소하고 달달한 맛에 모양도 취향 저격! 전국의 빵덕후들을 잔뜩 설레게 할 기프트 애비뉴를 소개할게요!

 

  

01. 화려한 틴케이스 속 달달함의 끝판왕. ‘맥심 드 파리 MAXIM’s DE PARIS’   

프랑스에서도 루브르박물관, 에펠탑, 몽마르트르 등 대표 명소에서만 오픈하는 잇-플레이스, 맥심드 파리가 백화점에서는 최초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정식 매장을 열었습니다. 화려한 케이스에 달달한 초콜릿이 가득 차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도 딱! 좋아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소중한 여자친구에게 줄 선물로 강력 추천합니다.   

제품 에펠탑 틴 밀크초콜릿 레이스 크레페 4만 9천 원. 맥심 에그 틴 3만 3천8백 원.

 

 

 

02. 미식가들이 반한 이태리 정통 티라미수 ‘비스테까 BISTECCA’ 

이탈리아 디저트에서 가장 유명한 건 뭐니 뭐니 해도 티라미수겠죠! 제대로 된 티라미수를 찾으신다면 비스테까를 추천해요. 최고급 원두의 에스프레소와 마스카르포네 치즈를 사용해 티라미수를 만든답니다. 만드는 방법도 전통적인 이태리 방식을 고집해 맛이 상당히 깊어요.  

제품 비스테까 티라미수 골드 메디오 1만 9천 원.

 

 

 

03. 빈티지 감성이 묻어나는 ‘라꾸르구르몽드 La Cure Gourmande’ 

프랑스의 랜드 마크로 자리 잡은 빈티지 수제 과자 브랜드입니다. 동화 속 과자가게에 온 것처럼 알록달록 화려한 빈티지 케이스가 포인트예요! 예쁜 케이스에 담긴 달콤한 과자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소중한 사람을 위한 기프트로 더할 나위 없죠.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쿠키에 그 사람의 마음도 행복하게 녹을 거예요.

  

제품 아프리콧 필드 비스킷 3만 1천 원.

 

 

 

04. 바삭바삭 촉촉 달달 에그 타르트 ‘나따오비까 Nata O Bica

2백 년 전통 방식으로 매일매일 에그 타르트를 만드는 나따오비까! 에그 타르트의 본 고장인 포르투갈의 레시피로 만든 제대로 된 정통 에그 타르트입니다. 다른 에그 타르트에 비해 칼로리가 적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나따오비까의 에그 타르트, 빵덕후라면 놓치지 마세요!

  

제품 포르투갈식 에그 타르트 개당 2천5백 원.

 

 

 

05. 건강함에 맛까지. 프리미엄 착즙 주스 브랜드. ‘조앤더주스 JOE & THE JUICE’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해 전 세계 70여 개 도시의 사람들을 매혹시킨 브랜드입니다. 주문을 받는 즉시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믹싱해 음료를 만들어 주죠. 음료 한 잔을 마시더라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제품 조 그린 마일 (아보카도, 사과, 레몬, 브로콜리, 시금치) 8천5백 원.

 

 

 

핫플레이스에서부터 전통 있는 맛집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간

DELI AVENUE 델리 애비뉴

#먹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 들이 꼭 킨텍스점에 들려야 하는 이유! 바로 이 전 세계의 트렌디한 맛집이 모두 모인 델리 애비뉴가 있기 때문입니다! 수많은 맛집들 중 가장 핫한 브랜드들만 잔뜩 보여있는 이 곳을 소개할게요.

  

  

  

 

01. 한, 중, 일, 동남아 만두까지! 전 세계 만두가 이 곳에 ‘만두제일가’ 

만두덕후들을 위한 잇-플레이스! 한, 중, 일에 더해 동남아식 만두까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다양한 만두를 맛볼 수 있는 만두제일가입니다. 진한 육즙이 톡 터지는 고기 덤플링, 매콤한 새우가 통통 씹히는 매콤 씨아지엔 등 온갖 종류의 다양한 만두를 마음껏 고를 수 있어요!

  

메뉴 한우새우삼각만두 3천 원. 매콤숯불지짐만두 1천5백 원.

 

 

 

02. 국내산 생족발만을 사용하는 인천 3대 족발 ‘편장군’

야들야들 쫀득쫀득 족발! 전 세계 각종 맛집이 모여있는 킨텍스점 식품관에 야식의 제왕 족발도 예외는 아니죠. 인천 3대 족발로 유명한 편장군 족발을 킨텍스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에 바로 반할 거예요. 

  

메뉴 편장군 족발 (소) 2만 9천 원. (중) 3만 4천 원. (대) 3만 9천 원.

 

 

 

03. 35년 전통의 홍대 닭강정 ‘김순례 닭강정’

속안 가득 들어찬 닭고기 순살과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김순례 닭강정입니다. 느끼하지 않고 바삭한 식감, 매콤달콤 양념에 정신을 차려보면 어느새 한 그릇이 싹 비워져 있어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최고의 간식, 김순례 닭강정과 행복한 겨울 보내세요!

  

메뉴 김순례 닭강정 한 팩 1만 원.

 

 

 

04. 제철 식재료로 만들어 더욱 신선한 스테이크, 파스타 브랜드 ‘시그니처랩’

정호균 오너 셰프가 야심 차게 내놓은 브랜드 시그니처랩! 리지우, 셰프스테이션, 비스트로누 등 그의 각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모아 소개합니다. 메뉴 하나하나가 모두 시그니처 메뉴이니 더 특별하겠죠? 스테이크, 파스타, 라이스 등 다양한 메뉴들을 경험해 보세요. 

 

메뉴 찹스테이크 & 갈릭 라이스 1만 5천 원.

 

 

 

05. 서촌마을의 분식 끝판왕! ‘남도분식’ 

서촌마을에서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는 분식집이죠. 참치김치, 제육볶음, 소불고기 등 12가지의 꼬마김밥이 다양해 고르는 재미는 덤이에요. 좋아하는 김밥 두어 개와 남도들깨시래기 떡볶이는 어떠세요? 남도분식의 시그니처 짜장 떡볶이는 평일에만 만날 수 있답니다. 

 

메뉴 (좌측부터) 제육볶음 김밥 1천5백 원. 날치알 김밥 1천5백 원. 매콤낙지 김밥 1천 원.

 

 

 

06. 바삭한 튀김과 함께 먹는 전국 3대 쫄면 ‘자성당’ 

매콤한 소스에 부침한 야채가 들어간 비빔 쫄면은 입맛 없는 날에도 술술 들어가기 마련이죠. 더군다나 자성당의 쫄면 한 그릇엔 쫄면 장인의 비법이 가득 담겼답니다. 매콤상콤 쫄면 한 그릇을 킨텍스점에서 만나보세요. 바삭바삭한 튀김과 함께하면 무엇도 부럽지 않아요.

  

메뉴 비빔 쫄면 + 모둠 5종(고구마, 깻잎, 양파, 단호박, 새우) 1만 원. 왕김말이 3천5백 원. 왕고추 2천5백 원.

 

 

킨텍스점 식품관 리뉴얼 오픈 축하 Special benefit

맛있는 행복! 쌓이는 기쁨! 3. 6. 9 스탬프 이벤트 

기간 1. 19(금) ~ 2.14(수) 장소 지하 1층 식품관

증정 대상 델리 / 베이커리 매장에서 3만원이상 구매시 1회 적립, 3 / 6 / 9회 적립시 회차별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3회차 원테이블 장조림 버터 볶음밥 (1개)

6회차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6入 / Set)

9회차 호면당 2인 식사권

* 브랜드 간 합산 가능 

* 자세한 내용은 점별 안내문 참조

 

 

  

 

세계를 대표하는 유명 브랜드와 전국 맛집 브랜드의 축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식품관! 온갖 맛집이 잔뜩 모여있는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이번 주 맛집 투어 어떠세요? 킨텍스점 식품관의 완전한 리뉴얼은 올 4월에 완성되니 더욱 기대해주셔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