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내 강아지 위한 프리미엄편집숍 ‘루이독 Louisdog’


혹시 나도 펫팸(pet+family)족?


‘우리 루이, 뭉이, 까미와 쌓아가는 추억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 그래서 할 수 있는 한 많이 챙겨주고 싶다!’라는 말에 절로 고개를 끄덕였다면? 당신은 이미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아낌없이 투자하는 ‘펫팸(Pet+Family)족’!


내 강아지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것을 챙겨주고 싶은 마음에 기름을 붓는 곳, 현대백화점 ‘루이독(Louis Dog)’을 소개합니다.



견생 내내 꽃 길만 걷게 해 줄게!



루이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들어는 봤나요? 강아지용 오가닉 의류! 신생아만큼 연약한 우리 강아지 피부에 직접 닿을 뿐 아니라, 물고 빨기도 하기 때문에 소재를 따지는 것은 필수인데요. 루이독에는 알레르기, 아토피 등 예민한 피부의 강아지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오가닉 면으로 제작된 의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들쑥날쑥 판매되는 다른 숍들과 달리 오가닉 면 의류 제품이 꾸준히 전체 의류 40%정도 비중으로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어 계절별로, 또 강아지의 성장주기에 맞춰 구매할 수 있습니다.  


루이독의 베스트셀링 제품군은 단연 간식류입니다. 강아지 간식만 10년 이상 연구한 펫컴과 루이독이 협업해 만든 ‘Tasty Treat’라인의 제품들이 특히 인기! 비타민이 들어간 양고기부터 사슴정강이 뼈까지. 우리 강아지의 견종, 나이, 몸무게, 식성에 맞는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루이독 200% 즐기기 TIP 혼자 고민하며 상품을 고른다면 루이독을 반만 즐기는 것! 루이독에서는 1:1 전문 상담을 통해 우리 강아지만을 위한 맞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직원들은 체계적인 교육을 받아 견종의 특성에 따라 잘 어울리는 먹거리, 입을거리, 놀거리에 능통하다고! 


매일 입과 닿는 식기도 중요하죠. 플라스틱 식기는 환경호르몬의 위험이 있어 걱정인데요. 이번 기회에 사기로 만든 식기를 한 번 둘러보세요.




새삼 너의 팔자가 부럽구나! 



여기서 끝나면 섭섭하겠죠? 루이독에는 강아지 한 몸을 편히 뉘일 곳은 물론 프리미엄 케어 제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루이독에는 크레이들부터 시즌별로 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피카부, 침대까지! 우리 강아지가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강아지집’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진짜 아기 침대인지 헷갈려 매장으로 이끌려 들어오는 고객님이 그렇~게 많다고. (소근소근)


반려동물과 함께하지 않는 고객들을 헷갈리게 하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또 하나의 아이템은? 강아지용 샴푸! 사람 샴푸도 두피용, 모발용 따로 있듯이 강아지용 샴푸도 털 색에 따라, 또는 원하는 기능(윤기강화, 강력세정 등)에 따라 골라볼 수 있어요. 우리 아가는 소중하니까요~


이 외에도 루이독에서 자체 생산하거나 전세계 유명제품을 소량으로 수입해 한정판이나 다름없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방문하여 이것저것 고르다 보면 나를 위한 쇼핑인지 우리 강아지를 위한 쇼핑인지 헷갈릴 정도로 행복해집니다. 



봄 산책에 다른 강아지에게 밀리지 않을 필수템! 


이제 감기라도 걸릴까 집에서만 놀아주던 겨울은 갔다!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봄이 되니 ‘오랜만에 산책을 나가볼까’ 싶으신 분들 많으시죠?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예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 줄 봄 산책 필수템을 추천해드립니다.



스트라이프룩

이번 S/S 시즌 루이독 신상의류는 스트라이프 패턴 일색! 경쾌하고 밝은 느낌의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를 입혀 강아지를 트렌디하게 꾸며주세요. 여기에 데님 소재의 하의를 매치한다면 더 발랄해 보일 수 있답니다. 의류 사이즈도 XS-XXL까지 7가지로 다양해 꼭 맞는 옷을 선물해줄 수 있고요. 특히 S(스몰)과 M(미듐)의 중간사이즈 SM(스몰미듐) 사이즈는 등 가슴둘레는 작지만 등 길이가 긴 시추, 말티즈, 닥스훈트, 푸들 등에게 예쁘게 맞습니다. 


슬링백

아직 5kg 미만의 아기 강아지라면 가벼운 산책이나 병원 이동 시 앙증맞은 패턴의 슬링백이 필수! 루이독 슬링백 내에 위치한 쿠션은 강아지가 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바닥을 평평하게 만들어주어 이동 중에도 강아지가 편하게 엎드린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원리죠. 귀여운 봄 신상 패턴의 슬링백은 오직 루이독에서만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X자 가죽 버디벨트

산책 나온 강아지의 대부분은 T자 형태의 버디벨트를 착용ing.. 하지만 우리 강아지는 남다르다! X자 형태의 가죽 버디벨트는 쓰면 쓸수록 몸에 맞아갈 뿐 아니라 멋스럽습니다. 특히 X자 형태는 갑자기 끈을 잡아당겨 사고를 예방해야 할 때 강아지의 가슴부위에 가해지는 압박을 최소화하는 견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번 봄, 루이독과 함께라면 우리 강아지와 샤랄라한 봄 산책 문제 없겠네요! 

생각보다 더 다양한 옵션과 프리미엄 제품들로 우리 귀요미를 꾸며줄 수 있는 루이독은 어디에?


루이독

압구정본점 B1F

무역센터점 B1F

판교점 5F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B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