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나만 보기엔 너무 귀여운 너, 2017 마이펫스타 선발대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을 통해 데뷔한 아이돌그룹 ‘워너원’이 요새 인기죠. 하지만 애견인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내 안의 진정한 고정픽은 오직 우리집 애긔 뿐이라는 걸요. 

내 눈엔 강다니엘의 미소보다 귀엽고, 박지훈의 눈망울보다 초롱초롱한 반려견을 사랑스런 사진으로 자랑해 보세요! 9월 15일부터 10월 9일까지 접수가 진행되는 ‘2017 마이펫스타 선발대회’에서 스타견으로 선정된 반려견에게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돌아간답니다!

 

 

 

해시태그와 함께 반려견 사진/영상 올리면 ‘마이펫스타’ 참여 완료!

 

  

인스타그램에 반려견의 사진 또는 영상을 #현대백화점 #마이펫스타 #루이독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간단하게 접수가 가능합니다. TOP20에 선정되는 심사기준은 ‘좋아요’수 40%, 현대백화점 내부심사 60%로 진행됩니다. ‘좋아요’를 많이 받을 수 있는 사진을 올리는 게 중요하겠죠?

 

 

 

 

선정된 TOP 20에게는 전문 스튜디오 촬영 기회와 10만원 상당의 루이독 스페셜 기프트를 드립니다. 스튜디오 촬영 후 마이펫스타 선발대회 대국민투표를 통해 최종 TOP3를 선정하는데요. TOP3에 선정된 반려견에게는 무려 100만원 상당의 루이독 스페셜 기프트라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내 반려견을 소개합니다, <2017 마이펫스타 선발대회>

참여기간 9월 15일(금) ~ 10월 9일(월)

참여방법 인스타그램에 반려견 사진 혹은 영상을 #현대백화점 #마이펫스타 #루이독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심사기준 좋아요 40% + 내부심사 60%

* 현대백화점 내부심사는 패션스타일, 브랜드 적합성, 사진 퀄리티, 외모 등의 요소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 특별한 사연과 함께 접수시, 가산점이 부여될 수 있습니다.

 

TOP20 발표 개별공지

스튜디오 촬영 10.13(금) / 촬영시간 개별 공지

TOP3 투표(예정) 10.20(금) ~ 11.5(화)

 

자세히보기 : https://goo.gl/zvDvT4

  

여기서 잠깐! 애견인이라면 모두 알고 있는 루이독은?

루이독 Louisdog 은 청담동 본사에서 디자인을 자체 개발하는 프리미엄 애견용품 브랜드입니다. 가구부터 식기, 토이, 가방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현대백화점에서는 루이독을 방문하는 소비자에 한해 반려동물 출입도 허용하고 있답니다!

 

 

 

마이펫스타 선발대회 TIP, 반려견 사진 잘 찍는 노하우!

TOP20이 되기 위한 선정기준을 확인하셨나요? 점수의 40%를 차지하는 ‘좋아요’수와 내부 심사 항목인 사진 퀄리티를 공략해야 선발될 확율이 높아지는데요.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 반려견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을지 사진 찍는 노하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하우 1. 간식을 손에 쥐고 사진을 찍어보세요

카메라로 사진을 찍은 후 간식을 주고 칭찬해주세요.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동작 뒤엔 즐거운 일이 생긴다는 걸 깨달을 거에요! 한 손엔 간식을 쥐고 맛있는 음식을 기다리는 행복하고 건강한 강아지의 모습을 남겨보는 걸 추천합니다.

 


 

 

 

노하우2. 함께 뒹굴며 사진을 찍어보세요!

보통 반려견의 사진을 찍을 땐 위에서 아래를 보는 각도로 찍게 되는데요. 눞고, 엎드리는 자세를 취하면서 반려견과 같은 눈높이에서, 때로는 반려견보다 낮은 위치에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색다른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노하우3. 동영상이나 연속사진으로 순간을 포착하세요!

뛰어노는 모습, 하품하는 모습, 자연스럽게 노는 모습을 영상이나 연사 기능으로 촬영해보세요. 잘 관찰하며 준비하다가 찰칵찰칵찰칵! 생각지 못했던 재밌는 장면을 포착할 수 있어요!

 


 

 

  

노하우4. 액세서리로 업그레이드 된 귀여움을 남겨보세요!

선글라스, 머리띠, 리본, 옷 등 귀여운 액세서리를 활용해보세요! 우리 강아지들의 귀여움이 몇배 더 업그레이드 될 거에요. 너무너무 귀여운 사진엔 ‘심장주의’ 경고 꼭 넣어주세요!

 


  

 

 

마이펫스타 선발대회 참여 전 꼭 방문해야 할 기획전!

반려견을 위한 PICNIC 페어

 

마이펫스타 내부 심사기준 중에 하나가 ‘패션 스타일’입니다.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액세서리나 의상이 변변치 않다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열리는 ‘반려견을 위한 PICNIC 페어’에 들러보세요!  

  

반려견을 위한 PICNIC 페어

기간 9.22(금) ~ 9.24(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장소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1층 정문 광장

참여브랜드 꼬떼아꼬떼 / 이츠독 / 바잇미 등 20여개 브랜드

이벤트 펫 푸드트럭, 반려견 사진관 및 맞춤의류 제작

* 목줄 착용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단, 점내 출입시 케이지 이용)

* 수익금의 일부가 동물보호단체 카라(KARA)에 기부됩니다.

 

 

 

반려견 천만시대, 현대백화점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고객들과의 소통과 참여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는데요. 나만 보기 아까웠던 우리 반려견의 귀여운 모습을 모든 현대백화점 고객님들과 공유해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