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마이펫스타] TOP20의 두근두근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 우승한 스타견 TOP3는 프리미엄 반려견 브랜드 루이독의 온라인 홍보 모델이 되는 기회가 주어지는 현대백화점 마이펫스타 선발대회! 

혼자만 보기 아까운 반려견들의 모습을 자랑하기 위해 많은 강아지들이 마이펫스타 선발대회에 참여해주셨는데요. 약 보름간 진행된 선발대회 예선에 약 5천 건에 가까운 예선 접수를 통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o

 

 

 

PICK ME UP! 최종 펫스타 TOP3를 선정해주세요!

마이펫스타 선발대회에서 TOP20에 선정된 강아지들을 현대백화점 고객님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프로필 사진 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 최종 펫스타 TOP3는 현대백화점 고객님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답니다! 투표 전, 한마리 한마리의 귀여움을 모두 느껴보세요. 

 


  

더 다양한 촬영 사진들은 최종 펫스타 투표 사이트에서 공개됩니다. 투표 사이트에서는 TOP 20 강아지들의 일상이 담긴 사진과 각각의 사연도 감상할 수 있다는 사실! 그럼 최고의 스타 강아지를 뽑으러 가볼까요? GOGOGO~!

 

▷ 투표 바로 참여하기: http://bit.ly/2yCu3a6

 

 

 

마이펫스타 1차 예선에서 선정된 TOP20의 

스튜디오 촬영 비하인드 대공개


  

낯선 장비와 많은 사람들로 분주한 이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마이펫스타 촬영장 ‘땡큐스튜디오’입니다! 수많은 귀염둥이 강아지들을 제치고 최종 TOP 20으로 선정된 강아지들이 모두 이곳에 모였습니다. 이날 촬영한 프로필 사진은 최종 마이펫스타 TOP3를 선발하기 위한 후보 소개에 쓰인다는 사실! 귀엽고 발랄했던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이번 현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바로 촬영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애견 용품들인데요. 귀여운 보타이와 매력만점 의상, 재밌는 장난감으로 촬영사진의 분위기를 살려줬지요. 하나같이 예쁘고 귀여웠던 의상들, 어떤 의상이 펫스타에게 선택 받을지도 기대만발! 많은 스텝들이 분주하게 촬영현장을 준비하고 펫스타를 기다렸어요. 우리의 펫스타는 언제 등장하는 걸까요? (두근두근)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세상 귀여운 스타 멍멍이가 등장하자 촬영장 여기저기서 비명이 터져나왔어요. 너무 귀여웠기 때문이지요! 아이돌을 만난 소녀팬의 마음이 이럴까요? 우수의 찬 눈으로 스튜디오를 둘러보던 화이트포메 ‘비니’, 한쪽 귀만 뒤집고 나풀거리며 돌아다닌 말티즈 ‘다온’이의 첫 등장! 모든 스텝들은 귀여움에 홀딱 반해버렸답니다.

  

 


  

펫스타들은 촬영준비를 시작했어요. 롱다리 푸들 ‘소미’와 미소천사 프렌치불독 ‘버터’를 빗질하는 손길이 분주하죠? 보들보들 귀여운 실버푸들 ‘수수’는 따로 준비해 온 예쁜 리본을 꼽았어요. 타고난 모델 치와와 ‘크림’이도 분홍색 의상으로 탈바꿈! 몸단장을 마친 후에도 펫스타들은 꼬리를 흔들며 긴장을 놓지 않았답니다! 

  

 


 

스텝들과 컨셉에 대해 간단한 회의도 진행했어요. “제 매력포인트인 긴 속눈썹을 강조해주세요”라던 슈나우져 ‘순심이’, 잭러셀테리어 ‘홍콩’이는 “상큼발랄한 제 성격을 사진에 잘 담아주세요”라고 멍멍 말했어요. 페키니즈 ‘흰누니’는 “제 큰 눈망울을 예쁘게 찍어주세요”라 강조했답니다! 우리 펫스타들의 의견은 견주님들의 통역을 통해 전달되었어요.  

 

 


 

지루한 대기시간도 이어졌어요. “촬영은 언제 시작하는 걸까?” 턱을 괴고 생각에 빠져있는 비숑 ‘봉봉’이, 구석에서 꾸벅꾸벌 졸던 실버푸들 ‘티나’. 빵실빵실한 엉덩이가 매력적인 웰시코기 ‘보듬이’도 대기 시간이 지루한 건 마찬가지인가 봐요.

  

  


 

촬영 직전, 아무리 펫스타라도 긴장되는 건 어쩔 수 없는 걸까요? 언니, 오빠 몸에 기대고 두근두근 긴장된 맘을 푸는 펫스타들도 많았어요. 시바믹스 ‘오디’는 엄마 품에 폭 안겨 긴장을 풀어냈고, 샤페이 ‘주름이’는 향기로운 꽃냄새를 맡으며 마음이 진정시켰답니다. 부슬부슬 털이 매력적인 꼬똥드툴레아 ‘솜소미’도 언니와 눈을 마주치며 가만가만 숨을 내쉬었어요. 마음이 진정될 때쯤, 멀리서 들려오는 감독님의 한마디. 

 

“촬영 시작하겠습니다!”

 

 

 

첫 촬영도 프로패셔널한 모델처럼, 마이펫스타 TOP 20 


 

찰칵 찰칵 찰칵! 처음 보는 거대한 조명과 시끄러운 소리를 내는 카메라에 펫스타들은 잠시 놀란 것처럼 보였어요. 하지만 그것도 한 순간,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 포즈를 마구마구 방출했답니다! 그윽하게 감정을 잡던 시바 ‘봉봉’이, 시츄계의 김태희 ‘모모’도 자신감있게 미모를 뽐냈죠. 특유의 분위기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화이트포메 ‘앙팡’이도 멋져요! 우리 펫스타들,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촬영 끝~! 펫스타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설레고 긴장됐던 촬영을 마친 모델을 위해 간식을 준비해 온 견주님들도 많았어요. 스타펫의 식성에 따라 간식도 가지각색이었죠. 그래도 먹는 모습은 하나같이 귀여움 폭발! 스텝들은 스타펫의 귀여움에 심장을 부여잡아야 했답니다.

  

 


 

촬영이 끝난 후에도 촬영 소품이 너무 맘에 들었는지, 계속해서 가지고 놀던 펫스타도 있었죠. 특히 뼈다귀모양의 장난감과 푹신푹신한 방석이 인기가 많았습니다. 스타펫들은 촬영이 끝나고 나서도 한참동안 방석 위에 앉아있었답니다.

 

 

 

사진으론 부족하다! 영상을 내놓아라! 

순간을 담은 사진만 봐도 귀여움이 폭발하던 우리 펫스타들! 움직이는 모습은 훨~씬 귀엽답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촬영현장을 담은 스케치 영상을 공개합니다. 너무너무 귀여우니 심장 주의하시고 영상 감상 후 TOP3 선정 투표하러 GOGO!

 

 

▷ 투표 바로 참여하기: http://bit.ly/2yCu3a6

 

잠깐! 투표인증 하셨나요?

현대백화점 페이스북 투표인증 이벤트

마이펫스타 TOP3 투표를 완료했다면 공식 페이스북에 진행되는 투표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투표 참여 경품과 투표 인증 경품 두가지를 모두 받아보세요!

 

▷ 투표 인증 이벤트 참여하기 : http://bit.ly/2xTbY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