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내 손 안의 백화점, NEW 현대백화점 앱 출시!

 

새로워진 현대백화점 앱,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기존의 'H 포인트 앱', '현대백화점카드 앱', '현대백화점 앱'이 통합되어 새로운 '현대백화점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세 개의 앱을 번갈아 사용할 필요 없이, 하나의 앱으로 현대백화점의 모든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쇼핑부터 멤버십 혜택까지, 현대백화점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경험하세요.

 

 


 

 

POINT. 01
|
편리한 쇼핑 생활

 

 

  • 앱 하나로 결제와 적립을 한 번에!

 

번거로움 없이 현대백화점 앱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결제와 적립을 즐겨보세요. 이제는 새로운 현대백화점 앱으로 결제는 물론, 현대백화점의 플러스 포인트 쿠폰을 포함한 모든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앱 메인 화면 하단의 현대백화점 카드를 통해 어떤 매장에서나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요. 더불어, 쿠폰이 있을 경우에도 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니 앞으로 현대백화점 앱을 통해 편리한 쇼핑 생활을 누려보세요!

 

 

 

  • 인기 레스토랑을 원하는 시간에 예약!

0123

쇼핑을 즐기다 식사시간이 찾아오면 ‘식당 예약’ 기능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인기 식당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가고 싶은 식당을 골라 방문 인원과 원하는 시간대를 설정하여 웨이팅 신청이 가능합니다. 몇 팀이 대기 중인지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식당 예약’ 기능의 가장 편리한 점은 웨이팅 신청 후 입장까지 식당 앞에서 대기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입장이 가능할 때 메신저로 알림이 오기 때문에, 예약을 걸어두고 편히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바쁜 일상에서 쇼핑과 미식 경험 모두를 놓칠 수 없다면, 새로운 현대백화점 앱의 ‘식당 예약’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강좌 신청하기

 

문화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손쉽게 예약이 가능해졌습니다. 현대백화점 앱 내 문화센터 서비스로 필요한 강좌를 빠르게 확인 가능하며, 관심 키워드 설정을 통해 나에게 적합한 강좌들을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앱으로 강좌를 신청하여 쇼핑은 물론, 문화생활도 즐겨보세요.

 

 

 

  • 카페 H의 무료 음료 서비스!

012345

 

즐겁게 쇼핑하다가도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가 있죠. 그럴 땐, 카페 H를 방문해 보세요. 현대백화점 앱에서는 카페 H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텀블러를 사용하면 그린 마일리지도 획득할 수 있어요!
쇼핑 중 잠시 쉬어갈 공간이 필요할 땐, 현대백화점 앱을 켜고 카페 H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POINT. 02
|
다양한 혜택, 즐거워진 쇼핑

 

 

  • 근거리 배송, 물품 대여 등 편리한 혜택 제공!

 

‘나의 바코드’ 기능을 활용하면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서 프리미엄 유아차(유모차)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여러분의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현대백화점 앱에서는 유모차 대여 혜택은 물론 현대식품관에서 고른 상품을 내 집 앞에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근거리 배송 서비스, 들고 있기 힘든 물품을 맡길 수 있는 보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히 쇼핑할 수 있도록 ‘나의 바코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는 주차 혜택

 

현대백화점 앱을 통해 주차 비용에 대한 부담은 내려놓고, 쇼핑의 즐거움만 만끽해 보세요. 새롭게 출시된 현대백화점 앱을 설치하면 2시간 무료 주차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에 신경 쓸 필요 없이 현대백화점에서 내가 원하는 아이템을 경험하며 쇼핑에 집중해 보세요!

 

 


 

 

새롭게 출시된 현대백화점 앱은 단순한 쇼핑 앱을 넘어,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문과 예약, 혜택부터 적립까지 다채로운 기능으로 새롭게 단장한 '현대백화점 앱'으로 특별한 쇼핑 경험을 떠나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내 손 안의 현대백화점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NEW 현대백화점 앱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