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Spring on the Lips 립스틱 vs 립 펜슬 당신의 선택은?

 

 봄은 여자의 입술에 가장 먼저 찾아오는 법. 올 봄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립 제품들이 살랑이는 마음과 지갑을 들었다 놨다 하게 만듭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올 봄에는 립스틱과 함께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는 립 펜슬이 머리를 빼꼼 내밀고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얼굴에 화사한 생기를 부여해줄 봄맞이 립 제품, 립스틱과 립 펜슬 중 당신은 과연 무엇을 선택하게 될까요?

 

 

01. 디올 / 전점(디큐브시티점 제외)
02. 조르지오 아르마니 / 무역점, 신촌점, 판교점
03. 에스티 로더 / 전점
04. 버버리 /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대구점, 울산점
05. 맥 / 전점(대구점, 부산점, 울산동구점 제외)

 

 최근 출시되는 립스틱은 립글로스 버금가는 촉촉함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텍스처가 갈수록 진화해 메이크업 초보자도 사용하기 쉽고 컬러 믹스도 훨씬 간편해 졌습니다. 립스틱을 바르기 전, 루스 파우더를 입술에 가볍게 두드려주면 발색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매트한 립스틱을 바를 때는 립 프라이머로 입술을 한번 코팅한 뒤 립스틱을 사용하면 하루 종일 선명한 입술을 사수할 수 있으니 잊지 마세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공혜련 says: “화사하고 생기 있는 봄 분위기를 한껏 살리고 싶다면 핑크 컬러를,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하고 싶다면 피치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01. 바비브라운 / 전점(디큐브시티점, 울산동구점 제외)
02. 나스 / 천호점, 미아점, 대구점
03. 시슬리 / 전점(디큐브시티점, 울산동구점 제외)
04. 베네피트 / 전점(압구정본점, 무역점, 부산점 제외)
05. 끌레드뽀 보떼 / 압구정본점, 무역점, 판교점, 부산점, 대구점
06. 로라 메르시에 / 압구정본점, 무역점, 판교점

 

 립 펜슬은 피그먼트 함유량이 높고 분자가 세밀해 립스틱보다 발색력이 뛰어난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라데이션 효과를 내거나 두 가지 컬러를 블렌딩 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더욱 빛을 발하죠! 최근에는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위해 물방울 모양의 팁이나 입술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리퀴드 텍스처 등 다양한 요소를 더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립 펜슬을 사용할 때는 입술을 꽉 채워 바른 다음, 면봉에 파운데이션을 묻혀 번진 부분을 정리하는 것이 방법입니다. 발색이 강한 립 펜슬은 평소 립스틱 바르듯 슥슥 문질러 바르는 것보다 입술 안쪽에 톡톡 두드려 덧바른 뒤 손이나 면봉으로 잘 펴 발라주어야 자연스럽게 연출된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글 : 현대백화점 멤버십 매거진 <스타일 H> 4월호 참조
이미지 : 현대백화점 멤버십 매거진 <스타일 H> 4월호 협조

 

※ 해당 제품 가격은 점별/브랜드별 사정에 의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봄 립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