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YUNDAI

global menu open/close global search open/closee

센스 있는 추석 선물세트 추천

TREND 2018.09.19 15:57

  

매년 전통적인 명절 선물에서 벗어나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실용적인 선물을 모았습니다. 올해는 센스 있는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특별함을 선사해보시길! 

 

 

 

# LIFESTYLE 

 

취향을 고려한 선물은 오래 기억에 남는 법이죠. 그래서 취향별로 모은 다양한 선물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고전적인 명절 선물세트가 아닌 서로에게 오랫동안 간직될 특별한 아이템을 주목해보세요. 당신의 소중한 인연이 한층 더 단단해질 거예요. 

 

 

산타 마리아 노벨라 사포네 멜로그라노. 향수 못지않은 매혹적인 향과 예술품처럼 정교한 패키지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비누는 실용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갖춘 특별한 선물인데요. 이탈리아에서 60일간의 숙성을 거쳐 수작으로 완성된 이 비누는 진한 석류 향이 특징으로, 모양과 향이 변하지 않아 욕실 내 디퓨저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3개입, 8만5천 원. (더현대닷컴, H몰)

 

큐티폴 고아 화이트 골드 한식 4종 세트. 실용성은 물론 품격 있는 주방으로 바꿔줄 커트러리 선물은 어떨까요? 포르투갈 수제 커트러리 브랜드 큐티폴 고아 세트는 특유의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용해도 유행을 타지 않는 것이 장점. 최고의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물에 강하고 나무보다 가벼워 손에 착 감기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합니다. 12만8천 원. (H몰)

 

딥디크 룸 스프레이 베이. 공간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심신을 안정시키고 기분을 좋게 만드는 룸 스프레이는 세련되고 절제된 취향을 지닌 분들에게 제격인 선물이죠. 상쾌한 그린 향과 달콤한 로즈 향의 조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따스한 느낌이 나는 향이 특징입니다. 150ml, 7만9천 원. (더현대닷컴, H몰)

 

웨지우드 원더러스트 홍차잔 2인조. 티를 즐겨 마시는 분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로 더할 나위 없을 듯합니다. 영국 왕실의 검증을 받은 브랜드 웨지우드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18세기 동서양의 화려하고 정교한 패턴들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26만4천 원. (더현대닷컴, H몰)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반지갑 + 카드 홀더 기프트 세트. 지갑은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죠. 오랫동안 사용하는 만큼 견고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지갑을 찾게 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독일 명품 브랜드 몽블랑의 지갑만큼 완벽한 것도 없을 듯합니다. 질 좋은 소가죽으로 만들었으며 적당한 크기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답니다. 30만8천 원. (H몰)

 

템퍼 옴브라시오 베개. 최근 수면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베개가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고려한 선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미 항공우주국 나사(NASA)가 개발한 특수 소재를 접목한 템퍼 베개는 오랜 지속력과 몸에 꼭 맞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독특한 별 모양의 곡선 디자인이 엎드려 잘 경우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만들어졌습니다. 17만 원. (H몰)

 

 

 

# GOURMET 

 

먹거리가 추석 선물로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오랜 정성과 특별한 맛을 담은 선물세트를 골랐습니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맛을 집에서도 편안하게 즐길 좋은 기회입니다. 

 

  

비첸향 프리미엄 미니이지 기프트 세트. 80년 전통 싱가포르 육포 브랜드 비첸향. 특유의 진한 불 맛과 바비큐 숯 향 그리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 달콤짭조름한 맛 덕분에 한 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 찾는다고 하죠. 가장 인기 많은 두 가지 육포로 구성한 이 선물세트는 귀성길 간식 또는 술안주로 그만입니다. 미니이지 칠리포크 530g+미니이지 비프 530g, 13만5천 원. (H몰)

 

비스테까 티라미수 콜드피콜로 기프트 세트. 지금은 티라미수 맛집으로 더 유명해진 경리단길 이탈리아 레스토랑 ‘비스테까’의 티라미수는 추석 만찬의 마지막 디저트로 안성맞춤입니다. 마스카포네 치즈 향과 촉촉한 커피 시트, 달콤쌉싸름한 코코아파우더가 어우러져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합니다. 100g*5, 4만1천 원. (더현대닷컴, H몰)

 

청년떡집 크림떡 3종 세트. SNS에서 화제가 된 떡 선물을 눈여겨 보시길! 겉보기엔 평범한 찹쌀떡 같지만,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에서 쫄깃한 식감과 함께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이 가득 느껴집니다. 이 밖에도 쌉싸름한 녹차 크림이 가득한 찹쌀떡, 진한 카카오 고물이 듬뿍 묻어 있는 찹쌀떡 등 하나 먹고 뒤돌아서면 또 생각날 만큼 중독성 있습니다. 4만 원대. (더현대닷컴)

 

명인명촌 강희탁 수연소면. 옛부터 국수는 장수와 평안을 기리던 식자재입니다. 이런 기원을 담아 40년간 장인의 오랜 노하우와 손맛이 더해진 수연소면을 선물해보세요. 흑미, 단호박, 홍매실 등으로 만든 국수는 수연소면 고유의 쫄깃한 맛이 특징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색감이 뛰어나 혀는 물론 눈까지 즐겁게 해줍니다. 200g*4, 6만 원. (더현대닷컴, H몰)

 

포천 이동폭포 갈비 세트. 육류 선물세트는 매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죠. 올해는 경기 포천의 23년 전통 맛집 '이동폭포갈비'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갈비 세트를 집에서 편하게 즐겨보세요. 갖가지 천연 재료로 만든 양념을 사용해 육질이 살아있고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1.6kg, 15만5천 원. (더현대닷컴, H몰)

 

쿠스미티 기프트 세트.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홍차는 여유와 힐링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프랑스 명차 브랜드 쿠스미의 기프트 세트는 베리의 톡 쏘는 상큼함이 느껴지는 아쿠아로사, 우유와 설탕을 함께 곁들여 즐기는 카슈미르 차이 등 5가지 미니 틴 케이스로 구성돼 있습니다. 25g*5, 6만3천 원. (H몰)

 

 

 

추석 선물로 뭐 살까 하는 고민은 이제 그만! 지금까지 센스 있는 추석 선물로 제격인 리스트를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참고로 이 모든 선물들은 H몰(www.hyundaihmall.com)과 더현대닷컴(www.thehyundai.com)에서 주문할 수 있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