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현대백화점에서 즐기는 감성 쇼핑, '언더라이즈' 목동점 오픈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감성 컨셉 스토어 언더라이즈 Under-Rise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트렌드를 주도할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바로 대구점에서 큰 반응을 얻었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언더라이즈’가 드디어 목동점에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짝짝) 

지난 25일 오픈한 언더라이즈는 패션과 뷰티, 각종 인테리어 소품 등 젊은 감각의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입니다.

 

 


 

여심을 저격하는 새로운 플레이스의 탄생을 기념, 이 시대 쇼퍼홀릭들을 위해 언더라이즈 구석구석을 살펴봤는데요. 다양한 리빙&다이닝 브랜드들과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어 구경하는 재미에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 

숨바꼭질 하듯 숨은 브랜드를 찾는 재미가 있는 언더라이즈. 특별히 눈여겨봐야 할 쇼핑 포인트를 살짝 공개합니다! 

 

 

 

Point1. 서울 핫 플레이스 패션 브랜드를 찾아라!

 

언더라이즈에는 핫-플레이스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들이 입점하기로 유명한데요. 삼청동, 가로수길, 청담동……. 골목 골목의 숨겨진 명품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모두 모여 있다는 사실!

 


  

 EOM 홍대 경의선숲길의 핫플레이스, 복합문화공간 ‘스코프서울’에서 전개하는 여성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소재의 자연스러움과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제품들로 유명합니다. 사진은 EOM의 ‘apron pants-natual’ 제품 

 

스테이피플 삼청동의 유명 패션 브랜드죠. 일상 속에서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의류를 제공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로 연령대 관계없이 인기가 좋습니다. 실제로 어머니가 오면 딸에게 추천하고, 딸이 오면 어머니의 선물을 사는 일이 종종 있다고 하네요!

  

솔앤로와 인스타의 바로 그 제품! 성수동 수제화거리에서 20년 넘게 수제화를 제작해 온 슈즈 브랜드. 활동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플랫과 로퍼제품을 제작합니다. 탤런트 김태희 등 많은 셀럽들이 찾기로 유명합니다.

   

이 외에도 언더라이즈에는 신사동 가로수길의 인테리어 소품숍 ‘1202마켓’, 청담동의 여성의류브랜드 ‘그로브스토어’, 핑고백으로 유명한 '파인드카푸어' 등 다양한 최신 인기 브랜드들이 입점 됐습니다. 다리 아프게 돌아다닐 필요도 없이 전국 곳곳 핫플레이스의 최신 브랜드를 모두 만날 수 있다니. 꿈만 같죠? 이동 시간을 절약하고 싶은 쇼퍼홀릭들에게 강추합니다!

 

 

 

Point2.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톡톡튀는 감성 리빙 브랜드를 찾아라!

 

  

루치펠로 치약 감성적인 디자인의 치약. 디자인만 특별한 게 아닙니다! 프랑스의 전문 조향사와 다국적 다이버로 구성된 연구진이 세계각국의 바다내음을 모토로 치약 향을 개발했습니다. 또, 트리클로산과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아 자극이 없습니다. 

  

이게 치약이라니! 치약 하나로도 우리집 욕실 분위기가 확 달라질 것 같지 않나요? 언더라이즈 목동점은 ‘리빙’이라는 컨셉에 맞춰 세제, 치약, 섬유향수 등 우리 사는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가득하였는데요. 리빙제품 하나하나마다 각각의 개성이 듬뿍 담겨있었습니다.

 

 


  

피레보 소화기 최근 개정된 소방법에 따라 주택에도 소화기 설치가 의무화 된 사실 아시나요? 피레보의 소화기는 기존 소화기와 기능은 동일하지만, 부피가 작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해 주택, 상가 및 차량에 비치하기 좋습니다.  

 

무드니 화분 누드화병을 중심으로 독창적이며 실용적인 아이템을 개발하는 브랜드입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간단하게 감각적인 테이블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요기토즈 요가타월 한 장의 타월에 8개의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브랜드입니다. 타월이 매트에서 미끄러지지 않아 운동하기 편합니다.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니 고르는 재미도 최고!

 

 

 

 

Point3. 선물 고르기 걱정 끝! 센스있는 선물이 될 이색 브랜드를 찾아라!

 

다가오는 추석, 크리스마스, 연말, 졸업, 새학기 등등… 선물할 일은 점점 많아지는데, 매번 같은 선물들… 심지어 그마저도 고르기 쉽지 않죠.

하지만 언더라이즈에는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이템이 정말 많았습니다. 소장 욕구 못지않게 선물 욕구도 마구마구 불러 일으키는 마법의 공간! 선물하기 딱 좋은 브랜드들 찾아볼까요?

 


  

키티버니포니 쿠션, 커튼, 침구류 등 패브릭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이국적인 패턴과 변함없는 제품력을 자랑합니다. 신혼부부나 새롭게 독립한 친구의 집들이 때 조금 더 센스 있고 주목받는 선물이 될 수 있겠죠?

 

이도 프리미엄 도자기, 수공예 도자기 그릇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흙의 질감이 살아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부모님, 은사님 등 존경하는 어르신께 드리는 실용적인 선물로 제격입니다.

 

이도 아뜰리에 한국의 전통과 이도의 세련된 감성을 함께 녹여낸 브랜드입니다. 일상 속에서 예술품을 즐기는 고품격 문화를 만들고자 탄생했죠. 매력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아 지인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좋습니다. 

 

 

 

TIP! 다가오는 추석, 언더라이즈에서 고급스러운 명절선물 준비 끝!

‘호호당’에서 보자기를 구매하면 어떤 제품이든 ‘명품’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포장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호호당 한국의 멋이 담긴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선물 브랜드. 고품격 포장서비스로 루이비통, 보테가베네타 등 명품브랜드들과도 꾸준히 협업을 진행해 왔죠. 보자기를 구매하면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자기 가격은 1만 6000원부터.  

 

다가오는 추석, 고급스럽게 포장된 선물로 정성을 보이는 건 어떨까요? 현대백화점 지하 2층 식품관에서 영양제, 홍삼 등 선물을 구매한 뒤 정성이 듬뿍 담긴 패키지 서비스를 받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걸로 끝? 그럴리 없죠!

매달 새로운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언더라이즈!

  


   

언더라이즈의 특별한 점 하나 더! 보통 편집숍들은 6개월을 주기로 새로운 브랜드들을 선보이는데요, 언더라이즈는 매달 새롭게 리뉴얼된다고 해요. 골목 구석구석의 유명한 브랜드에서 온라인에서 핫한 브랜드까지. 그 모든 브랜드들을 샅샅이 파악하여 가장 최신의 트렌드를 언더라이즈에 소개한다고 합니다. 

 

오늘 찾아본 브랜드 말고도 언더라이즈에는 보석 같은 브랜드들이 꼭꼭 숨어있으니 오셔서 같이 한 번 찾아보시길 바래요!

 

 

놓치지 마세요, GRAND OPENING 기념 이벤트! 

 

일시: 8/25(금) ~ 9/3(일) / 장소: 현대백화점 지하1층 언더라이즈

 

- 구매 고객님 전원 1202마켓의 싱그러운 테이블 야자모종 증정 (소진 시 종료)

- 15만원 이상 구매 시 CGV목동점 티켓 증정 (평일, 2매)

- 20만원 이상 구매 시 현대백화점상품권 1만원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