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현대시티몰 GRAND OPEN! 가든파이브점의 특별한 하루

현대시티몰Grand Open 가든파이브점의 특별한 하루



모두가 즐거운 공간! 
5월 24일 프리 오픈 첫날, 가든파이브 광장에서는 대형 애드벌룬 ‘앨리스’가 가장 먼저 우리를 맞이해줬어요. 그래서일까요? 쇼핑과 놀이, 게임과 문화, 그리고 최근 가장 핫한 맛집이 트렌디하게 공존하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마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처럼 판타스틱했어요! 



아직 오픈 시간이 한참 전인데도 벌써 입장을 하기 위한 줄이 길게 이어져 있네요. 10시 30분, 모두의 기대 속에 드디어 오픈!

몰관과 아울렛관의 두 개 동에는 국내 첫 론칭 글로벌 리빙 브랜드 포터리반과 웨스트엘름을 비롯해 주목할만한 Tip들이 많았어요.

모두 다 소개하고 싶지만, 진짜 놓치지 말아야 할 층별 핫 포인트만 콕콕 짚어드릴게요!



 

B1 푸드 스트리트 / 5F 식당가



가로수길 유노추보 캐주얼 일식, 이제 현대시티몰에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프리 오픈 첫날 가장 사람이 붐볐던 곳이 바로 아울렛관의 푸드 스트리트였다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도 그럴 것이 요즘 가장 핫한 메뉴를 한발 앞서 맛볼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가로수길 터줏대감 유희영 셰프의 ‘유노추보’, 서래마을 모던 한식 레스토랑 ‘서래식당’, 대구 3대 빵집 중 하나인 ‘근대골목단팥빵’ 등 전국 맛집을 한 공간에서 섭렵할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델리 특성에 맞게 레시피는 단순화했지만 맛만큼은 최고를 내도록 더 많은 노력을 했다’는 유희영 셰프.

오픈 첫날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고객을 맞이하며 음식 준비에 바쁜 모습입니다. 6월 말까지 오픈 기념 소바 할인을 한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1st Floor 포터리반 



국내 최초 포터리반 론칭, 합리적인 가격!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가장 눈에 띄는 매장이 바로 몰관 1층의 ‘포터리반’


1949년 맨해튼에서 출발한 포터리반은 인테리어 좀 한다는 이들과 아이의 패션에 한발 앞선 엄마라면 한 번쯤 직구로 구매했을 만큼 인기 있는 브랜드인데요. 이번 현대시티몰 오픈과 함께 국내에 첫 론칭을 했답니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포터리반 가구와 침구를 비롯한 패브릭, 식기, 엄마와 아이 모두 좋아하는 이니셜 백팩부터 유아동 가구와 침구 등을 미국 현지의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었어요. 현재는 쇼룸으로 운영 중이며, 6월 22일 다양한 이벤트로 정식 오픈을 한다고 하니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2nd Floor 웨스트엘름



여자, 생활의 로망을 이루다!

뉴욕 브루클린에서 탄생한 홈퍼니싱 브랜드 ‘웨스트엘름’이 드디어 국내 상륙! 세련되고 감성적인 디자인, 90% 이상 유기농 자재 사용 등 디자인은 물론 고객의 건강까지 배려한 합리적 리빙 브랜드 ‘웨스트엘름’, 국내 최초로 현대시티몰의 몰관 2층에 런칭했습니다. 6월 22일 정식 오픈에 맞춰 쇼룸을 열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었어요. 뉴요커의 감성적 리빙 아이템을 찾으신다면 꼭 기억하세요. 꿈꾸던 공간에 대한 로망이 이루어질 거예요. 




3rd Floor 벨로치노&일리카페+JBL



고품격  클래식 바이크가 프리미엄 커피를 타고 나타나다!

3층 몰관과 아울렛관을 이어주는 스트리트에 위치한 벨로치노 카페. 이곳은 수제 클래식 바이크와 맥주처럼 청량한 맛의 니트로 커피, 건강한 해독 주스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1급 바리스타가 전하는 커피의 풍미도 느끼면서, 수제 클래식 바이크를 고를 수도 있어요. 요즘 핫하다고 입소문이 자자하다던데, 카페 안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많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어요. 벨로치노를 들러보셨다면 몰관의 일리카페+JBL에 꼭 가보셔야 해요! 좋은 스피커의 기준으로 불리는 JBL 스피커와 일리카페가 만났거든요. 최고의 사운드와 감미로운 커피의 조화로 귀와 입이 모두 즐거워지는 곳이랍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콘셉트의 카페들을 각 층에서 만나실 수 있었어요. 몰관과 아울렛관을 넘나들며, 이색 카페를 찾아내는 재미 맛보시길!




4th Floor 플레이스테션 라운지



남자, 쇼핑의 즐거움을 되찾다! 

아내와 여자친구를 따라다니다 쇼핑의 지루함에 몸서리쳤던 남자라도 현대시티몰에서는 그럴 일 없다는 사실! 최신 VR게임을 즐기고 구매하며 차도 마실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라운지’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들어섰기 때문이죠! 무료 게임 시연 및 체험은 물론 오픈 기념 최근 가장 핫한 PS4 PRO를 일 선착순 100대 한정 판매하고 있으니 서둘러 들러보시길! 또 키덜트, 얼리어답터들의 잇 아이템 드론을 직접 날려보고 비교할 수 있는 ‘헬셀’도 몰관 4층에 입점해 있네요. 남자어른의 마음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을 듯!




5th Floor H kids studio by 현대문화센터 



아이 꿈이 자라는 플레이 에듀 공간 

5층 아울렛관은 아이들이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배움 놀이터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제일 눈에 띄는 공간은 ‘H kids studio’.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이 함께 만든 키즈 패밀리 교육 문화 공간으로 트니트니, 유리드믹스 등의 0~3세 미만 대상 정규 프로그램을 운영한답니다. 주말에는 4~7세 아동 대상 창의 문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고 하네요. 저녁에는 성인 요가,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니 자세한 프로그램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현대백화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모바일로 문화센터 회원가입 시 입회비가 면제된다고 하니 모바일 이용을 추천드려요!


‘H kids studio by 현대문화센터’ 옆에 위치한 ‘애플키즈클럽’은 친환경 키즈카페로 다양한 놀이체험이 가능해요. ‘플래뮤 아트센터 큐브’에서는 아이들이 명화를 보며 문화적·예술적 소양을 쌓을 수 있답니다. 현재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사전 확인 후 이용해보세요.





오픈 축하 이벤트!



잊지 말고 챙기자! 오픈 축하 이벤트 선물! 

5월 26일 오픈에 맞춰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고객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가든파이브 광장에서 열리는 ‘현대자동차 경품 이벤트’가 그 첫 번째!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7월 7일 추첨을 통해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꼭 응모해 당첨의 기회를 누리세요! 이 밖에도 5/26(금)~6/6(화) 12일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픽사 에코팩 또는 미세먼지용 마스크를 증정해드립니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픽사 한정판 장우산 또는 피크닉 매트를 선물로 준비했어요. 매주마다 2,000명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해 상품권, 프라이팬, 미용티슈, 커피 등의 선물도 증정하고 있으니 영수증을 꼼꼼하게 챙겨 꼭 득템하세요! (5.26~28, 6.2~4)



엄마도, 아빠도, 여친도, 남친도, 그리고 아이도 즐거운 공간, 매일매일 트렌디한 문화가 살아나는 공간!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으로 어서 오세요. 어제보다 더 특별한 오늘 하루가 고객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