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t’s SALE Time! 봄 세일 패션템 골라 보기


 언제 들어도 설레고 반가운 그 이름, 세일! 3월 30일부터 4월 16일까지, 이 봄에 꼭 필요한 ‘It’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18일간의 현대백화점 봄 세일이 시작됩니다.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 ‘봄’이 다가 온만큼 화사한 봄 아이템들로 스타일 변신을 시도해보세요!



It’s on SALE



 

 이번 It’s SALE은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 봄 옷, 구두, 핸드백과 같은 패션 아이템 뿐 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소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현대백화점 지점별로 <봄 세일에 꼭 사야하는 50가지 스페셜 특가 아이템>을 확인하시고 평소 눈여겨보았던 아이들을 득템하세요~ 

지점별 Special 50 Items 보러가기☞ http://bit.ly/2o9LsCs



It ITEM - 블라우스 VS 슈즈


올 봄, 사고 싶고 자꾸 눈이 가는 아이템은? 

새로운 계절, 하늘거리는 여성미 가득한 블라우스와 깔끔한 스타일의 슈즈에 주목해보세요. 현대백화점 바이어가 추천하는 ‘이것’ 하나로 산뜻한 변신이 가능합니다. 


지점별 제품 보러가기☞  http://bit.ly/2o9Ohnf



It’s a Chance – H Contemporary Fair



 두근두근, 현대백화점의 럭셔리한 컨템포러리 페어의 시작! 빈스, 띠어리, 이자벨마랑 등 이름만 들어도 쇼핑하러 달려가고 싶은 브랜드의 제품들을 get할 기회입니다. 현대백화점 카드로 남/여 컨템포러리 단일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는 물론, 브랜드별 한정수량으로 가죽파우치, 스카프 등의 다양한 구매 선물을 드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눈 여겨 보았던 제품을 똑똑하게 살 수 있는 H Contemporary Fair를 챙기세요.


BRAND DAY 10% 참여브랜드


[여성]

DKNY / CK캘빈클라인 / 클럽모나코 / 질스튜어트 / 바네사브루노 / 이로 / 쿠플스 / 폼스튜디오 / 프리미아타/ 하쉬 外


[남성]

DKNY / 클럽모나코 / 반하트디알바자 / 에스티듀퐁 / 브로이어 / 폴스미스 / 벨그라비아 外


기간: 1차 3월 30일(목) ~ 4월 2일(일) / 2차 4월 14일(금) ~ 4월 16일(일)

장소: 각 층 해당매장


더 자세히 보러가기 ☞ http://bit.ly/2o9DTeU




It Gift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현대백화점 It’s SALE 에서 신나게 득템을 했다면 꼭 챙겨야 할 사은 기프트를 소개합니다. 

따뜻한 봄나들이의 동반자, 가방인데요. 장거리 여행에는 유럽 대표 스포츠 브랜드인 미스트랄의 기내용 러기지백을, 단출한 여행을 위한 트윌리 보스턴백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현대백화점이 준비한 봄 느낌 물씬 나는 가방에 챙겨 여행을 떠나보세요!


1. 기내용 러기지백

증정대상: 60만 원 이상 구매고객(카드+현금+상품권 합산)

사이즈 및 컬러: 20인치, 레드/ 샤프란 택1


2. 트윌리 보스턴백

트윌리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보스턴백으로 기본적인 가방 형태 뿐 아니라 스타일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증정대상: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카드+현금+상품권 합산)

사이즈: 38 x 26cm


증정기간 4월 7일(금) ~ 소진 시 *한정수량 

증정장소 각 점 사은데스크

※ 타 사은행사와 중복 증정하지 않으며 자세한 증정기준은 점내 고지물 및 사은데스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월 세일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