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취향따라 다양하게 즐기는 뜨끈뜨끈 샤브샤브



 날씨가 쌀쌀해 지고 옷깃을 여미게 되는 가을입니다. 이럴 때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국물 음식이 절로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그런 당신을 위한 요리는 바로! 다양한 야채와 고기의 환상 콜라보를 자랑하는 샤브샤브입니다. 채소와 고기를 함께하여 영양균형도 챙기고, 그 맛도 일품인 샤브샤브! 현대백화점에서는 따뜻한 샤브샤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1. 내가 먹고 싶은 야채를 무한대로, 바르미 샤브샤브


샤브샤브를 먹을 때, 야채도 배불리 먹고 싶었던 분들은 주목! 바르미 샤브샤브는 신선한 채소와 샐러드를 무한 리필로 즐길수 있는 뷔페입니다. 야채 뿐 아니라, 뷔페에 맞게 마련된 다양한 요리들도 드실 수 있어요. 거기에 매콤한 육수까지! 샤브샤브의 감칠맛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신 분께, 바르미 샤브샤브를 추천합니다.


*대표 메뉴 : 

쇠고기 샤브샤브 - 평일(12,800), 주말 및 공휴일(13,800)

대표 샤브샤브 - 평일(15,800), 주말 및 공휴일(16,800)

한우 샤브샤브 - 평일(16,800), 주말 및 공휴일(17,800)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5F

 



2. 색다른 차이니즈 스타일, 단단

 

 중국 전통의 맛을 느끼고 싶은 당신에게,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 전문점인 단단을 추천합니다. 훠궈는 중국 삼국시대, 제갈량이 여러 약재로 건강탕국물을 만들어 여기에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 고기를 데쳐 먹게 한데서 유래했다고 해요. 이에 힘을 얻은 병사들이 수 차례의 전투에서 승리를 하게 되었다고 하니, 건강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죠!


 단단에서는 홍탕과 백탕 육수, 그리고 회전식 메뉴 선택으로 개인의 기호에 맞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훠궈 외에도 라즈지, 단다치에즈, 꿔바로우 등 중국 사천의 대표요리를 맛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색다른 차이니즈 스타일을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단단으로 오세요!


*대표 메뉴 

1 1접시 기준 3,000 / 꿔바로우(찹쌀탕수육) 6,000


현대백화점 판교점 B1F







3. 나홀로 만끽할 수 있는 샤브샤브, 피닉스


한 끼를 든든하고 건강하게 먹고 싶은데, 혹은 혼자서 샤브샤브가 너무 먹고 싶은데 2인 이상이어야만 주문할 수 있어서 못 먹은 기억이 있으시다구요? 그렇다면 피닉스가 딱!

 피닉스는 아시아의 대표적인 샤브샤브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1인 전문 프리미엄 샤브샤브 브랜드입니다. 또 다양한 제철 야채들을 기본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가장 맛있는 샤브샤브를 즐기실 수 있어요. 맛집을 전문적으로 찾아다니는 프로혼밥러라면, 건강하고 따뜻하게 챙겨먹고 싶으시다면 피닉스를 방문해보세요!


*대표 메뉴 기본 샤브샤브 (육수+모듬야채+식사) 12,000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천호점신촌점 B1F

 



4. 클래식하고 품격있게, 로즈힐


로즈힐은 한식의 고급화와 전문적이고 특화된 전골요리를 브랜드화한다는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입니다. 로즈힐 샤브샤브는 남해산 최고급 청정멸치와 당일 배송된 채소를 사용합니다. 또 저염(염도0.5)기준을 바탕으로 정성스럽게 당일 아침 생산한 육수만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고급스러운 한우를 샤브샤브로 즐길 수 있다니, 과연 전골 샤브샤브의 끝판왕이라 할 만하네요. 좋은 재료를 더욱 건강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로즈힐에 방문해보세요!


*대표 메뉴 : 한우 샤브샤브 35,000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미아점목동점중동점울산점 식당가

 




따뜻하고 건강한 샤브샤브 전문점 추천, 도움이 되셨나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