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현대백화점 수화릴레이캠페인 #Sign_for_Miracle



 여러분은 크리스마스에 어떤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라시나요? 산타할아버지는 착한 사람의 소원을 들어주신다고 하는데, 올 한 해 나는 얼마나 착한 일을 했던가요?






수화릴레이 참여 영상 모아보기 ☞ http://bit.ly/2fNG6UG


 여기, 못다한 착한 일도 하고 누군가에게 기적이 되어볼 수도 있는 캠페인이 있습니다. 11월 25일부터 12월 25일 크리스마스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는 캠페인인데 벌써부터 참여의 열기가 후끈후끈 하답니다!




청각장애아동이 크리스마스 캐럴을 듣게 되는 기적, 수화릴레이 캠페인 #Sign_for_Miracle


 현대백화점은 2013년부터 (사)사랑의달팽이와 협약을 맺고 저소득층 청각장애 어린이 대상 수술비 및 언어치료비 등을 지원해 왔는데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우리 모두 따뜻한 마음을 보탤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답니다!


 내 SNS(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캠페인에 참여 영상을 올리기만 하면 참여당 5,000원씩 현대백화점이 ‘사랑의 달팽이’에 수술비를 지원하게 됩니다. 착한 일하기, 참 쉽~죠? 

청각장애아동들이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나의 참여로 사랑을 보태 보세요!


 청각장애 어린이들이 수술비를 지원받게 되는 ‘인공 와우(달팽이관) 수술’은 선천적인 청각장애일 경우 3세 전에만 수술하면 다시 청력을 되찾을 수 있고, 향후 일반학교에 진학할 확률이 90%가 넘을 정도로 경과가 좋다고 해요.


다시 소리를 듣게 된 하연이(가명, 3세) 가족의 감사인사 후기 보기 ☞ http://bit.ly/2fe25ZL



 이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캠페인에 꼭 참여해보세요! 아주 잠깐만 시간을 내서 간단한 영상 하나 SNS에 올리는 일만으로도 우리가 기적을 만들 수 있답니다. 


‘크리스마스의 기적’이라는 제목의 영화도 있죠? 한 번도 소리를 들어본 적 없는, 소리라는 게 어떤 감각인지조차 희미해진 청각장애아동들이 세상의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되는 일이 바로 기적이 아닐까요?

 그럼 이제부터 어떻게 참여하는지 알아볼까요?







수화릴레이 참여방법


1. 수화동작을 따라 영상을 촬영합니다.


2. 수화영상 마지막에 함께 참여를 통해 기부에 동참할 친구 3명을 지목합니다.


3. 영상을 #수화릴레이 #sign_for_miracle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공개로’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게시합니다.


*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수화릴레이 영상을 개인 SNS계정(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세요. 

참여인원 1인당 5,000원씩 현대백화점이 사단법인 '사랑의 달팽이'에 청각장애 아동 수술비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