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맛집 추천 - 랍스터바(Lobster Bar)



 즐거운 이야기가 가득한 곳,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지난 주에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맛집 추천 시리즈 첫 번째로 카페 카카듀(지난 포스트 보러가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지하 1층에 위치한 '랍스터바(Lobster Bar)'입니다. 카카듀가 다양한 디저트부터 간단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곳이라면, 랍스터바는 바닷가재를 이용한 다양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기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이전에 만나보지 못한 독특하고 새로운 메뉴를 접해보고 싶으시다면 송도점에서는 랍스터바가 제격이죠.



 

 랍스터바는 국내 최초로 미국 Maine주에서 어획되는 100% Lobster Meat()을 원료로 하여 런칭한 브랜드로, 국내 랍스터 열풍을 주도한 대표 랍스터 전문점인데요. 랍스터와 기타 해산물을 이용해 양식 및 퓨전 스타일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먹어봐야겠죠?


 현재 랍스터바에는 총 22개의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에피타이저부터 랍스터와 스테이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푸짐한 메뉴까지! 현대백화점 블로그 에디터가 가장 맛있고 인기 있는 것들을 추천 드릴게요!



1. Spicy Mussels 19,800

 첫번째 추천 메뉴는 식욕을 돋구는 애피타이저 메뉴 인데요. 매운 토마토소스와 마늘로 맛을 낸 홍함찜이랍니다. 함께할 랍스터 메뉴와 환상의 조화를 이룰 거예요!


 


2. Connecticut Style Lobster Roll 21,000

 첫번째 추천 메뉴는 코네티컷 스타일 랍스터 롤! 랍스터를 버터에 익혀 랍스터 특유의 맛과 향이 더해진 랍스터롤이에요. 현재 랍스터 샌드위치들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랍니다.




3. Lobster Grilled Cheese 21,000

 깔끔하고 간단하게 랍스터 바의 메뉴를 즐겨보시고 싶으시다면? 바로 이 메뉴, '랍스터 그릴드 치즈'를 추천 드립니다! 듬뿍 들어간 랍스터 살과 함께 매콤한 할라피뇨마요와 신선한 루꼴라가 들어간 샌드위치로, 녹아있는 치즈의 맛까지 환상적인 맛을 낸답니다!


 


4. Fresh Grilled 1kg Whole Lobster 56,000

 랍스터바에 왔는데 극강 비쥬얼의 이 메뉴를 빠뜨리면 서운하겠죠? 익힌 랍스터를 한번 더 토핑하여 3가지 소스(버터소스, 칠리소스, 할라마요네즈)와 함께 즐기는 메뉴입니다. 이 메뉴 하나면 랍스터 한 마리를 통째로 즐기실 수 있어요! 매장에서 갓 조리되어 김이 모락모락 나는 이 메뉴를 받아 들면, 송도점 지하 1층에서 쇼핑중인 다른 이들의 부러움 담긴 시선을 느껴보실 수 있을 거예요.


 

 추천해드린 메뉴 외에도 랍스터나 해산물이 들어간 파스타 메뉴,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스테이크 메뉴도 준비되어있었는데요.



 3가지 파스타 메뉴 중에서는 토마토 바질 소스에 그라노파다노 치즈와 랍스터가 들어간 Lobster Arrabiata , 두툼한 스테이크와 랍스터를 모두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에 랍스터 꼬리를 함께 즐기는 요리 SURF N' TURF 를 추천 드릴게요.

Lobster Arrabiata 19,000 / SURF N' TURF 53,000







 새로운 #먹스타그램 업데이트를 원하는 분부터 아직 랍스터 맛을 보지 못한 아이와 부모님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해드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랍스터바! 송도점에서 즐거운 쇼핑과 함께 맛을 즐거움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