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365일 맛의 축제가 열리는 정원! 현대백화점 미아점, 파티오

리뉴얼된 공간은 언제나 우리를 설레게 만들죠. 오늘은 산뜻하고 화사하게 단장한 모습으로 우리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는 곳, 현대백화점 미아점의 식품관을 찾았습니다. 발길을 들이자마자 보이는 싱그러운 행잉배너와 녹색 식물들은 더운 공기를 식혀주는 듯합니다. 은은한 조명이 감싸는 테이블은 기존의 공용좌석과는 사뭇 다른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쉼을 제공하고 있고요. 아울러 새롭게 오픈한 브랜드는 저마다의 맛과 멋으로 고객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입소문으로 익히 들어 알고 있던 브랜드부터 오랜 시간 미아점의 식품관을 든든하게 지키고 있는 인기 브랜드까지, 하나씩 만나 보실까요?




"띵동, 지하 1층 파티오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4계절 내내 산뜻한 기운으로 가득한 파티오에서 오감을 자극하는 축제 같은 식사를!


# 간코

- 합정동에서 소문난 카레 맛집이 현대백화점에 상륙!

상상만 해도 속이 따뜻해지는 냄새. 부드럽고 진한 카레향이 반겨주는 곳, 간코입니다. 간코는 100시간 숙성한 돈카츠와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블랙 카레 전문점인데요. 웬만한 카레 전문점에서도 만나지 못했던 '블랙카레'의 등장에 다들 시선을 빼앗겼습니다. 이제 남다른 비주얼에 한 번, 깊고 감칠맛 나는 맛에 한 번 더 놀랄 차례!


남다른 매력으로 입맛을 돋우는 간코에서는 우삼겹비프카레를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맵기를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으니 그날의 기분에 따라 선택해보세요. 돈카츠를 조금 더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등심돈카츠를 추천드립니다. 간코는 바(bar) 형태의 원테이블 식당인 만큼, 보다 위생적인 환경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투명 파티션이 마련돼 있으니 더욱더 안심이랍니다.


우삼겹비프카레 10,500원 / 등심돈카츠 9,500원




# 만추

- 중화요리 4대 문파 명장에 빛나는 유방녕 셰프의 야심작!

캐주얼 중식 다이닝 만추에는 무려 45년 경력의 셰프의 손맛이 고스란히 스며있습니다. 세계중국요리연합회가 인증한 국제 중국식 명인이기도 한 유방녕 셰프의 면모를 미각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죠. 그 이름만큼이나 윤기가 흐르는 명장짜장면은 달콤 짭조름한 향기로 테이블을 압도합니다. 중식 테이블의 영원한 짝꿍! 푸짐한 자태를 자랑하는 짬뽕도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모양새로 해물이 한가득 들어 있습니다.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멘보샤와 탕수육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준비돼 있으니 조금 더 근사한 식사가 필요한 날엔 언제든 만추를 찾아주세요. 물론 여느 때처럼 평범한 날이라도 셰프의 내공이 담긴 메뉴들과 함께라면 하루가 금세 특별해질 것 같군요.


명장짜장면 9,000원 / 짬뽕 9,000원 / 멘보샤 9,900원 / 탕수육 19,800원




# 삼백돈

- 오직 제주 돼지만 취급하다! 자부심 가득한 수제 돈가츠 전문점 삼백돈

수제 돈가츠 전문점 삼백돈은 제주에서 난 돼지만을 취급하면서 남다른 자부심으로 손님들을 맞고 있습니다. 특히 그중에서도 감귤 사료를 먹고 자란 돼지들만 취급하기 때문에 아미노산과 단백질, 면역력이 다른 종보다 높다고 하는데요. 색다른 향과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여기에 무려 120시간의 숙성시간을 거쳐 부위별 육질을 살려 조리하는 과정까지 더해지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고기에 대한 신뢰는 맛으로 증명될 터! 안심과 등심은 물론 치즈의 풍미까지 고루 더해진 삼백돈 돈가츠가 바로 대표메뉴랍니다. 소스 하나도 허투루 쓰는 법 없이 히말라야 핑크 소금이 곁들여져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데요.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는 모둠 돈가츠와 함께 라면 하루에 한 끼만 먹어도 든든할 것 같습니다.


삼백돈 돈가츠 14,000원




# 스테이크어스

- 스테이크의 풍미는 유지하되, 가성비만 흠뻑 더했다!

아직도 스테이크 하면 어쩐지 비싼 음식이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는데요. 스테이크어스에서라면 바쁜 점심시간에도, 지친 퇴근길에도 가벼운 스테이크 한 접시로 고단한 마음을 위로해줄 수 있답니다. 스테이크어스는 '누구나 편하게, 누구든지 특별하게'라는 모토 아래에, 모든 이들이 부담 없이 스테이크를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최적의 두께를 찾아 구워낸 저온 숙성 냉장육으로,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의 스테이크를 선사하는 스테이크어스. 오픈 키친 너머로 조리 과정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한눈에 봐도 선명한 붉은색을 띤 신선한 고기가 미처 구워지기도 전에 먹음직스러워 보였답니다. 특히 1일 10개로 한정 판매하는 꽃등심 스테이크를 기억해주세요. 꽃등심의 육향 가득한 식감에 통고구마의 달콤함까지 더해져 멋진 한 상이 완성되었답니다. 이제 스테이크가 생각나는 날에는 주저 말고 스테이크어스를 찾아주세요!


꽃등심 스테이크 S(160g) 15,900 / M(200g) 18,900원




# 닭재이 김재환

- '치느님'의 나라에 야심 차게 자리 잡은 프리미엄 통닭 브랜드

유튜브에서 핫한 치킨으로 유명세를 알린 닭재이 김재환. 치킨베이커리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남다른 퀄리티를 자랑하는 치킨입니다. 아버지가 사오시던 옛날 통닭의 맛을 고스란이 담았다는 통닭에는 조금 더 특별한 비법을 자랑하는데요. 바로 '이천햅쌀'을 사용해 건강함과 바삭함을 모두 잡았다고 합니다. 모든 치킨에 이천햅쌀 파우더를 사용한 덕분에 닭재이 김재환만의 아이덴티티도 확고해진 느낌인데요. 여름엔 역시 치맥! 치맥 하면 닭재이 김재환을 기억하세요!




# 롤러프레시

- 롤러를 굴려 그림을 만들 듯 요리에 정성을 다합니다. 스시롤, 오니기리 전문점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완성하는 브랜드, 롤러프레시입니다. 이름처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스시롤과 오니기리가 즐비한 쇼케이스는 보고만 있어도 흐뭇해지는 기분입니다. 치즈, 불고기, 하와이 오니기리와 더블 쉬림프, 캘리포니아, 크런치롤까지 두 손이 모자랄 만큼 다채로운 메뉴들이 준비돼 있으니 입맛 따라 취향 따라 즐겨보세요.




# 명인명촌

-  생산자와 소비자의 건강한 삶의 가치를 추구합니다.

더불어 살아가는 생명체에 대한 건강한 생태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 바로 명인명촌입니다. 전국 장인들의 손맛과 정성을 마치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어 고객의 식탁을 아름답게 채우고 있죠. '믿고 먹는' 식탁을 완성해주는 주방의 요정이랄까요? 밥, 반찬, 양념, 간식, 음료, 술 거의 모든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명인명촌은 식재료에 대한 남다른 집념과 철학, 진정성을 간직하고 있는 지역의 명인들과 함께 하고 있답니다. 전국의 각 산지에서 나는 식재료를 오랜 시간 사명감으로 생산해온 명인들. 그들의 수고가 담긴 재료를 이제 명인명촌에서 한걸음 더 가까이 만나보세요.




# 버틀러커피

- 10종의 원두 중 나의 코끝을 스친 커피 향기는?

버틀러커피는 평소 고객 본인이 선호하는 커피의 맛과 향을 고려하여 커피를 추출하고 있답니다. 추출방법에 따라 고객 개개인에게 맞춤형 커피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죠. 오직 나만을 위한 커피와 특별한 만남을 마련해주는 곳이랄까요. 특히 열대우림동맹(RFA: Rain Forest Alliance)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두를 사용해서 더욱 믿고 마시게 되는 버틀러커피. 현대백화점 파티오에서 은은한 커피향이 풍긴다면, 그 길의 끝엔 버틀러커피가 자리하고 있을 거예요.




# 스트릿츄러스

- 스페인 정통 방식의 츄러스로 국내 츄러스 시장을 평정하다 



전국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스트릿츄러스. 익숙한 로고에서 벌써부터 달콤하고 고소한 향기가 풍기는 것 같은데요. 국내 츄러스의 대중화를 이끈 스트릿츄러스는 매일 준비되는 신선한 반죽으로 주문과 동시에 만듭니다. 먹거리 건강에 대한 장인정신과 철학이 이 작은 가게 안에 가득 채워져 있답니다. 최상급의 통계피를 직수입하여 정성껏 빻아 만든 시나몬 슈거와, 몸에 좋은 16가지 곡물로 완성된 츄러스를 만나보세요!




# 오규당

-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제격! 일품 수제 요리 전문 브랜드

마스터 쉐프의 특제 단촛물과 경북 의성 지역의 명품쌀의 조화로 탄생한 오규당. 차가워도 맛있는 비법을 유지하기 때문에 단언컨대 가장 완벽한 유부초밥을 제공한답니다. 전통 김초밥 역시 한국식 김밥의 원류로 자가제조 기법의 배합초를 곁들였는데요.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김말이 메뉴는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스시 요리의 세계로 우리들을 안내합니다.




# 일상다완

- 김동곤 명인의 '쌍계명차'에서 탄생한 뉴 프리미엄 TEA 브랜드

지리산의 생기를 찻잔의 온기로 담아낸 쌍계명차에서 새로운 TEA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바로 일상다완인데요. 일상다완은 좋은 차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차의 대중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다기 문화가 어렵고 낯설게 느껴졌다면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다시 태어난 일상다완을 통해 제대로 된 차 한 잔이 주는 깊이와 위안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속을 가만히 어루만지는 나만의 인생차, 일상다완에서라면 분명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띵동, 보다 프라이빗한 2층으로 안내하겠습니다"

우아한 여성 캐주얼 브랜드 한 켠에 마련된 넓고 쾌적한 미식(美食) 공간


# h'315

- 현대백화점에서 즐기는 이태리의 맛과 멋

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 h'315는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기는 우아한 식사들을 준비합니다. 신선한 재료와 완성도 높은 메뉴들은 코스 요리로도, 단품으로도 두루 즐길 수 있는데요. 하루를 좀 더 길게 누리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플레이팅도 마치 잡지에서 금방이라도 튀어나온 듯 정성스레 꾸며지는 h'315. 이곳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해산물 뚝배기 파스타는 향긋한 바질과 푸짐한 해물이 어우러져 좀처럼 포크를 내려놓을 수 없을 거예요.

그 비법이 무엇인가 하니, 신선한 해산물과 5시간 이상 끓인 진한 토마토소스로 맛을 냈다고 하는데요. 매콤한 국물이 일품인 파스타는 이태리에서 한국의 향기를 느끼게 해줍니다. 화끈한 입 속을 달랠 음료도 빠질 수 없겠죠? 색이 고운 에이드 삼총사도 무더운 여름철 식사에 짜릿한 청량감을 더해줄 거예요. 스테이크 머쉬룸 리소토도 h'315의 대표 메뉴라고 하니, 여럿이서 방문할 때에는 푸짐한 한 상으로 이태리 여행을 떠나면 좋겠습니다. 


해산물 뚝배기 파스타 23,000원 / 청포도‧오렌지‧자몽에이드 각 7,000원




# 인얼스커피

- 성북구에 상륙한 부산 송정 카페 거리 한 조각 

부산 송정 해수욕장이 위치한 거리를 알고 계시나요? 크고 작은 카페들로 국내 커피러버와 트래블러들의 발길을 사고 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인얼스커피가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상륙했습니다. 이른바 부산 3대 커피라고도 알려져 있는 인얼스커피는 고급스러운 향미의 '스페셜티 커피'와 '베이커리'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쇼케이스와 베이커리 바를 가득 채운 케이크와 빵 사이에서 현대백화점 에디터의 픽은 자두 아이스티, 유자 타르트, 그리고 따뜻한 카페라테입니다. 상큼한 여름 과일과 새콤달콤하고 부드러운 타르트, 인얼스만의 원두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카페라테까지 인얼스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자두 아이스티 6,000원 / 유자 타르트 4,000원 / 카페라테 5,000원


주목! OPEN EVENT 


기간 7.17(금)~8.2(일)


# 버틀러커피 RFA 스페셜티 커피 200g 6종 1+1 행사 (1일 30개 한정)

# 일상다완 2만 원 이상 구매 시 테이크아웃 음료 1잔, 아이스크림 1+1 제공 (1일 30명 한정)


기간 7.24(금)~7.26(일) / 7.31(금)~8.2(일)


# 롤러프레시 모둠 롤 할인 13,000원→6,500원 (1일 30개 한정)

# 오규당 김초밥 1팩 반값 할인 11,000원→5,500원 (1일 30개 한정)




입맛이 사라지기 쉬운 여름철, 오감을 감싸는 이벤트가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준비돼 있습니다. 이 계절이 지나가기 전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파티오에 놀러오세요. 시원하고 맛있는 향기가 풍기는 길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