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리얼후기] 여행 준비의 처음부터 끝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트래블 갤러리'

 

 하염없이 내리는 이 비 끝에는 내리쬐는 강렬한 태양과 더위, 그리고 여름 휴가(!!!)가 오겠죠? 다들 여름 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요즘은 꼭 여름 휴가 시즌이 아니더라도 자유롭게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나도 어느 날 훌쩍 어디론가 떠나볼까?' 싶은 마음이 종종 들곤 하지만 여행 준비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두려워 선뜻 떠나기가 어렵기도 해요. 에디터처럼 여행을 계획하지만 사실 준비는 하나도 안되어있는 분이라면 오늘 이 포스트를 눈 여겨 보세요. 제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서 아주 보석 같은 곳을 발견해서 다녀왔답니다!

 

 그 곳은 바로, '트래블 갤러리'인데요. 카페에 앉아 책을 읽으며 여행지를 상상하고 전문가와 함께 여행 상담을 받고 예약까지 한 번에! 하지만 트래블 갤러리에서 할 수 있는 일이 그 뿐만이 아니랍니다. 얼마나 여행 준비를 든든하게 도와주는 곳인지 같이 구경해보실까요?

 

 


 여행에 앞서 먼저 어디로 떠날지 잘 알아보고 준비를 시작해야겠죠? 여기는 편하게 자리를 잡고 앉아 마음껏 여행 책과 잡지 등을 읽을 수 있는 북카페, VIA M CAFE에요. 선반에 꽂혀있는 여행 책들을 자유롭게 가져다가 여행계획을 세우는 데 참고하거나 구입해서 소장할 수도 있답니다. 맞은 편 서가에 있는 책은 모두투어의 노하우를 담아 제작된 여행책자들도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카페라면 단연 음료가 맛있어야겠죠? 트래블 갤러리 VIA M CAFE 메뉴는 여행을 참 많이 닮아있었는데요. 맛도 좋고 비쥬얼도 좋은 현대백화점 블로그 에디터표 추천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방문하실 때 참고해보세요 :)

 


 비아 아일랜드 5,000

 특별 제조된 에스프레소 베이스 위에 크림과, 오레오쿠키 그리고 아일랜드()이 연상되는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환상적이에요. 부드러운 아포가토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랍니다.

 

 

(왼쪽) 코파카바나 5,800

 파인애플, 코코넛 등 열대과일 향이 입안을 가득 메워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맛이에요.

(오른쪽) 블랙피치에이드 5,800원 

베리류의 왕이라고 불리는 블랙커런트와 복숭아가 조화를 이뤄 새콤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여기는 여행사 '모두투어'와 함께하는 여행 데스크에요. 계획하고 있는 여행의 일정부터, 목적지, 항공, 숙소까지 직접 여행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나 홀로 떠나는 여행은 물론,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여행까지 계획해 볼 수 있으니 쇼핑 왔다가 잠깐 들러 여행 예약을 하는 꿈같은 일을 실현해 볼 수도 있겠네요!

 



 

 이제 여행계획을 어느 정도 세웠으니 실제적으로 준비를 한 번 해볼까요? 트래블 갤러리 내 여행용품 편집샵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인의 캐리어, 파우치, 멀티어답터, 여권케이스 등의 여행 용품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짧은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한 백팩, 보스턴백부터 다양한 크기의 캐리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특히 에디터의 눈을 사로 잡은 것은 바로 이 아동용 캐리어! 기내 반입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선물로도 참 좋겠죠

 



 

 편집샵에서 새로 산 예쁜 여권케이스를 손에 들고 생각해보니 밀려오는 부끄러움의 원인은? '...내 여권사진...' 증명사진, 여권사진 등은 급하게 찍게 되는 경우가 왜 그렇게 많은지... 한 번도 잘 나온 적이 없는데요. 늘 여권사진이 부끄러우셨던 분이나 백화점에서 급하게 사진 촬영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희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트래블 갤러리 한 켠에는 'VIA M STUDIO'가 있어 여행 전 미리미리 사진을 준비해볼 수 있어요!사진은 일반적으로 당일 촬영 후 30분 안에 받아보실 수 있으니,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은 오후 7시 전에 방문하시는 것이 팁이랍니다. 특히 유쾌한 작가님께서 여권사진도 마치 광고화보 작업하듯 예쁘게 촬영해주시겠다고 하니 믿어볼 만 하겠죠?

 

 

 , 판교점 2 '트래블 갤러리'는 정말 여행준비의 A부터 Z까지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도 빨리 여행 계획을 짜고 방문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시죠? 꼭 당장 여행을 준비하는 분이 아니더라도 방문하셔서 이국적인 음료 한 잔에 여행 에세이를 읽으면, 마치 공항 라운지에 온 듯한 색다름과 여유로움을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여행과 여름 휴가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여방법은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벤트 자세히 보러가기)




 

생생한 트래블라운지 리얼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