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옐로우카페'

 

'뚱뚱한 바나나 우유'로 불리는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 다들 좋아하시죠? 한결 같은 맛과 모양으로 사랑 받는 바나나맛 우유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옐로우 카페에서 색다른 변신으로 인기몰이 중이랍니다!

 

인기의 비결은 바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사용한 다양한 카페 메뉴들! 바나나 라떼부터 쉐이크, 바나나 아이스크림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여기에 더해 바나나맛 우유 용기 모양을 본 따 만든 다양한 기념품들까지 매일 아침 매장에는 긴 줄로 장사진을 이룬다고 하는데요. 그 소문을 듣고 에디터도 옐로우카페에 다녀와보았습니다. 보는 것 만으로도 바나나향이 물씬 풍기는 옐로우카페로 함께 가보실까요?

 


                                                                                                         

 지하2층의 매장 입구에서 만날 수 있는 대형 바나나맛 우유 조형물이 에디터의 눈길을, 매장에서 풍기는 달콤한 바나나향이 코끝을 사로잡았는데요! 특히 입구의 대형 바나나맛 우유 조형물은 인기 포토존으로 방문 인증샷을 남기기 좋아요.


 

 

 특히 옐로우카페에서는 볼거리가 주는 재미도 다양했는데요. 이 작품은 50초라는 시간 동안 바나나맛 우유가 팔리는 평균 수량인 458개의 바나나맛 우유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고 해요. 의미없이 그냥 지나쳤다면 아쉬울 뻔 했죠?

 

 


 

 옐로우 카페가 더 특별한 이유는 에코백부터 방향제, 텀블러까지 옐로우카페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바나나맛 우유의 MD들 덕분인데요. 에디터의 구매욕구를 마구 자극하는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제품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매장을 살펴봤으니 이제는 바나나맛 우유 베이스의 다양한 카페 메뉴들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맛볼 차례! 에디터가 직접 맛보고 추천 드리는 3가지 메뉴랍니다.

 


1. 바나나 라떼 4,500원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음료는 옐로우카페 베스트셀러 메뉴 중 하나인 '바나나라떼'입니다. 요즘 별의 별 커피메뉴들이 많이 생겨났다고 하지만, 그래도 바나나맛 커피는 처음 보시죠? 부드러운 우유 거품, 바나나향과 쌉쌀한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일품!

 

TIP 위에서부터 바나나 우유 거품, 에스프레소, 바나나 우유 층으로 이루어져 제공되기 때문에,고루 잘 섞어서 드셔야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바나나 아이스크림 3,500원

두 번째 추천 메뉴는 '바나나 아이스크림'입니다. 바나나 우유와 흰 우유가 주재료로, 우리에게 친숙한 바나나맛 우유 그대로 아이스크림으로 재현된 듯한 맛의 제품! 과하게 달지 않고, 바나나향이 향긋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입니다.

 

 TIP 알록달록한 데코레이션의 스페셜 콘(+500)과 함께 즐겨보세요. 맛도 모양도 기쁨이 플러스!  



 

3. 다크초코칩 바나나 5,900원

 이번 여름 옐로우카페의 달콤한 신상 메뉴! '다크초코칩 바나나' 입니다. 바나나와 무척 잘 어울리는 재료 중 하나인 초콜릿을 이용한 음료에요. 코코아 파우더가 블렌딩 되어 있고, 초코칩도 씹힌답니다. 특히 휘핑 대신에 바나나 아이스크림까지 올라가 있어, 바나나 아이스크림 메뉴까지 함께 맛 볼 수 있는 1 2조 메뉴랍니다.

.

 TIP 6 29()까지 다크초코칩 바나나 메뉴는 20% 할인된 가격(4,720)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뚱바 키링으로 불리며 품귀현상까지 일어나고 있는 제품, '바나나맛 우유 미니어처 키링'(2,000원)인데요. 정말 귀엽죠? 키링은 일별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개인당 2~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서둘러 방문해 주세요 :)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바나나맛 우유는 현대백화점과의 의미 있는 콜라보로 변화를 시작하였는데요. 화려한 변신으로 고객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온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옐로우카페에서 바나나맛 우유와의 추억은 물론 색다름까지 느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하트는 에디터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