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현대백화점 천호점 리뉴얼 오픈 매장 탐방 (2)] 예술과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천호점 문화홀/하늘정원

 

지난 10월 오픈한 현대백화점 천호점 식품관을 시작으로 천호점이 서서히 새로운 모습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천호점 식품관을 찾은 고객님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점점 강동의 센트럴파크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는데요.(두근두근) 오늘은 8개월간의 새 단장을 마친 현대백화점 천호점의 문화공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리뉴얼 오픈매장 탐방 시리즈

Vol1.  강동의 센트럴파크, 새로워진 천호점 식품관 둘러보기 

 

 

 

편안한 좌석에 최신 음향설비까지! 

완전히 새로운 문화홀로 ♬

 

  

백화점 업계 최초의 문화전용공간, 현대백화점 천호점 문화홀이 새롭게 변신합니다.

이번 개편으로 모든 좌석을 최신 계단식 좌석으로 바꿨습니다. 계단식 좌석으로 어느 자리에서나 편안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요. 의자 감촉도 고급 소파처럼 폭신폭신하고, 의자 간의 간격도 넓어져 더욱 쾌적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죠.

음향 시설도 특별해요. 명품으로 꼽히는 보스(BOSE) 사의 서라운드 5.1 시스템을 설치해 영화관람시에도 또렷하고 웅장한 음질을 즐길 수 있어요. 문화홀 크기도 기존보다 1.5배 넘게 커져 300명 넘는 관객을 수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품격 문화예술 공간으로 탄생한 천호점 문화홀에서 깊은 감동을 느껴보세요.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축제,

예술로 가득 찰 천호점 문화공간

  

   

천호점 문화홀을 찾은 이날엔, 보컬神 김연우의 미니콘서트가 열렸답니다! 김연우의 놀라운 가창력과 문화홀의 최신 시설이 어우러진 멋진 공연이었죠. 편안한 좌석에서 즐겁게 공연을 관람하는 현대백화점 고객님들. 최신 음향시설과 넓어진 좌석으로 더욱 생생한 콘서트였어요. 

문화홀에선 오늘 같은 유명 가수의 콘서트뿐 아니라 다양한 전시와 강연, 연극 등이 진행될 예정이에요. 공연마다 다르지만, 보통 3,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기회죠. 

   

현대백화점 천호점 문화홀 전시 안내

12월 8일(금)부터 17일(월)까지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이 열린답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문화홀에서 귀요미 친구들의 비하인드스토리를 만나보세요. 관람료는 무료예요. (속닥속닥)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을 미리 보고 싶다면?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 현대백화점에 놀러 온 귀요미 카카오 프렌즈를 만나다

 

 

새로워진 하늘정원,

장쾌한 한강 조망에 인문학을 더하다.

  

  

천호점의 하늘정원도 새롭게 변신했어요.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천호점 하늘정원, 그 자체로도 분위기가 일품이죠. 밤에는 하늘정원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해보세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낭만 가득한 밤의 풍경을 눈에 담아요. 낮과는 색다른 분위기에 분명 반할 거예요!

하늘정원은 둥글둥글 곡선 위주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졌어요. 동그란 호 모양의 건물이 하늘 정원을 감싸고 있고, 담쟁이덩굴이 둘러싼 거대한 테이블도 동그란 모양이에요. 함께 모여 문화를 얘기하던 ‘야외 오페라 극장’, ‘원형 광장’처럼 하늘정원을 꾸몄답니다.

날이 풀리면 이곳에서 다양한 인문학 관련 공연을 열 예정이라 해요. 따뜻한 봄 저자와 함께하는 ‘북 콘서트’, 한여름 밤의 ‘루프탑 시네마 파티’, 모두 너무너무 기대되지 않나요!    

  

 

 

새로워진 Gallery H,

천호점에 찾아온 예술의 향기

  

  

작은 갤러리 ‘Gallery H’도 새 단장을 마쳤습니다. 천호점 12, 13층에 위치한 갤러리 H는 매달 주제가 바뀐답니다. 

이번 달 전시는 김용원 작가의 작품으로 구성됐습니다. 김용원 작가는 국내뿐 아니라 홍콩, 싱가포르, 상하이 등 많은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아티스트에요. 갤러리H에서 공개된 작품들은 ‘山 그리고 水, 경계 위에 마주하다’는 콘셉트로 동양의 산수를 미디어 아트로 표현했답니다. 

이번 전시는 29일(금)까지 계속돼요! 다음 달 전시는 뭘까,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쇼핑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겨보세요.

 

 

 

3인 3색 고객님 미니인터뷰

어서 오세요! 새 단장한 천호점 문화공간은 처음이시죠? 

  

차례로 홍현자, 곽인숙, 고윤숙 고객님 

 

Q. 천호점의 문화공간이 확 바뀌었어요! 어떠신가요? 

홍현자 고객님: 아주 뿌듯해요! 원래부터 천호점 문화공간을 많이 찾았어요. 라인댄스, 장구, 인물화 그리기처럼 많은 수업을 듣고 있거든요. 하늘공원에 갤러리 H, 문화홀까지. 천호점 13층이 고급스럽고 편안하게 바뀌어서 제가 다 뿌듯하고 좋습니다.  

 

곽인숙 고객님: 평소에 문화활동을 좋아해서, 백화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시나 공연을 보러 다니곤 해요. 오늘은 확 바뀐 천호점 문화홀에서 김연우 공연을 즐겼는데, 정말 좋았어요. 음향도 뛰어나고, 좌석도 안락해서 공연 보는 내내 감동이 고스란히 전달되었답니다!

 

고윤숙 고객님:  천호점이 오픈한 이래로 20년간 단골 고객이에요. 고객으로서 천호점 문화공간이 더욱 격조 있고 품위 있는 공간으로 바뀌어서 행복해요. 앞으로 천호점 하늘정원과 문화홀에서 열릴 다양한 문화행사들 기대할게요!

 

 

  

하나씩 하나씩 새롭게 변신하고 있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오늘은 새롭게 단장한 문화공간을 살펴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이번 주말, 예술과 어우러진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문화를 즐겨보세요! 

 

천호점 리뉴얼 오픈 매장 방문 그 두 번째 문화홀 탐방을 마치며 현대백화점 천호점의 변신이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것! 천호점은 내년 12월까지 단계적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천호점이 변화되어 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 또한 천호점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가 아닐까요? 앞으로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도 천호점 리뉴얼 프로젝트를 소개해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