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현대백화점 목동점 메이킷] 우리 멍멍이에게 선물하는 내 손으로 만든 장난감!

 


우리 집 막내, 더없이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반려견에게 더 건강한 음식, 더 좋은 장난감을 선물해주고 싶은 견주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내 손으로 직접 멍멍이 장난감을 만들 수 있는 ‘메이킷’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장난감을 만드는 과정에서 엄마, 아빠 냄새가 가득 배여 멍멍이들이 더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답니다. 장난감 외에도 간식, 옷 등 다양한 제품, 아이들을 위한 DIY 제품이 가득한 이곳,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견주에겐 작은 취미를, 반려견에겐 즐거운 장난감을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MAKIT, 메이킷

 

 

메이킷은 현대백화점 목동점 본점과 유플렉스 사이에 위치한 편집숍 ‘언더라이즈’에 위치했습니다. 메이킷은 취미생활을 주제로, 다양한 DIY 키트를 제안하는 브랜드에요. 특히 반려 용품과 관련된 다양한 DIY 제품을 만날 수 있죠. 

 

 

 

DOWNY KIT 베드, 하우스, 장난감 등 다양하게 만들 수 있는 빅 사이즈 패브릭 키트 9만원

 

메이킷에는 DIY 키트뿐 아니라, 다양한 완제품들, 소중한 강아지를 위한 유기농 간식과 친환경 제품이 가득해요. 우리 집 강아지의 취향과 맞을지 모르겠다면, 함께 목동점으로 구경 오는 건 어떨까요?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이동장이나 이동 가방, 유모차와 함께라면 지하 2층 식품매장만 제외하고 모든 곳에 반려견의 출입이 가능해요. 더군다나 이곳 메이킷에서 애견용 유모차도 대여할 수 있다는 사실!

   

 

 

메이킷 강아지 유모차 대여 시스템

킷은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한 쇼핑 경험을 위해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장에 오시면 직원의 안내를 받아 신분증을 맡기신 후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용시간 월~목 오전 10시 ~ 오후 6시, 금~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30분

요금 기본 2시간 5,000원 (시간 초과 시 20분당 1,000원 추가, 클래스 참여시 무료)

 

  

  

쉽고, 간편하게

우리집 막내에게 직접 만들어 주는 다양한 KIT

    

PET TOY KIT 뼈다귀, 프레즐 오레오 3종 키트 4만 5,500원

 

메이킷의 키트는 기본적으로 혼자서도 재미있고 쉽게 만들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요. 손만 대면 망한다고요? 이런 도구 써본 적 없다고요?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직관적인 그림 가이드는 물론, 큐알코드를 인식하면 영상 콘텐츠로 이동해 더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어요. 다양한 가이드가 준비되어 있어서 프레즐, 플레이볼, 오레오, 뼈다귀 등 여러 모양의 펫토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색깔도, 재질도 내 맘대로! 다양한 실을 판매해 좋아하는 컬러, 사이즈로 맞출 수 있어요. 만드는 과정에서 견주의 체취가 자연스럽게 배여 반려동물이 더욱 좋아해요. 실제로 밥을 먹을 때도, 화장실에 갈 때도 만들어준 장난감을 물고 가는 걸 보고 큰 감동과 행복을 느꼈다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7,000원의 실 한 타래로 약 3개의 장난감을 만들 수 있다고 하니, 반려견과 견주 모두에게 많은 즐거움이 될 거예요.

 

  

    

 

이 외에도 여러 가지 DIY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브릭을 묶어 완성하는 노즈 워크, 굵은 실을 엮어 완성하는 반려견 매트, 원하는 방식으로 맞추는 인식표 등 다양합니다. 물론 모두 강아지 몸에 무리가지 않는 소재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강아지 몸에 항상 함께하는 인식표는 써지컬 스틸로 의료도구에 사용하는 금속을 사용할 정도죠. 또한 메이킷이 엄선한 친환경 유기농 반려견 아이템들도 만날 수 있어요.

 

 

    

메이킷에서는 수업이 진행되기도 한답니다. 다우니안을 사용해 인테리어 소품이나 반려동물 매트, 하우스 만들기! 니들 펠트, 푹신한 양모로 반려동물의 얼굴 만들기! 재밌는 수업이 가득해요. 반려동물 출입이 허용되니 오랜만에 강아지와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도 겠죠.

 

메이킷 4월 수업 스케쥴

  

다우니안클래스

푹신한 다우니안을 사용하여 인테리어 소품 및 반려동물의 매트나 하우스 제작

시간 4.21 토 11:00am

수업료 10만원(재료비 포함)

 

패션 커스텀 클러치

메이킷 루니팅 도구를 이용하여 만드는 클러치. 지퍼가 있는 기본 형태로 누구나 처음 만들어도 높은 퀄리티로 제작 가능

시간 4.21 토 14:00pm

수업료 8만원(재료비 포함)

 

펫토이 토이본

반려동물 장난감 뼈다귀 모양 만들기. 패브릭 저지 원단으로 짜여져 물고 뜯고 입에 들어가도 안전한 나만의 뼈다귀 장난감!

시간 4.28 토 11:00am

수업료 5만원(재료비 포함)

 

키즈 동물 파우치 클래스

어린이 친구들이 만드는 가죽공예로 직접 스티칭 작업과 그림을 그리며 완성하는 가죽공예!

시간 4.28 토 14:00pm

수업료 4만원(재료비 포함)


*수업문의 02-2163-3597


 

 

가오는 어린이날 추천해요!

어린이를 위한 안전하고 예쁜 메이킷의 가족공예

   

60개월(5세)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스티쳐! 소근육 발달, 집중력 향상에 좋아요.

좌측부터 백팩 (대) 스티칭 키트 9만 2,000원, 미니백 스티칭 키트 2만 3,000원, 백팩 (소) 스티칭키트 7만 3,000원, 스티커 별매

 

펫을 위한 제품 외에도 어린이를 위한 DIY 키트도 만날 수 있습니다. 천연 가죽에 펀칭되어있는 구멍 사이로 한 땀 한 땀 실을 꿰매고, 좋아하는 자수 스티커를 붙이면 멋진 지갑과 가방이 완성되는 아이템이에요! 바늘은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혹시나 다칠 염려도 없어요. 다가오는 어린이날, 엄마와 아빠와 함께 만드는 즐거움을 선물해 보는 것도 좋겠죠.

 

 

 

녕하세요!

메이킷 깜짝 미니 인터뷰

 


 

반려동물 제품이 위주로 된 DIY 브랜드는 처음이에요.

A. 사실 브랜드 자체가 모모를 키우면서 시작하게 된 거예요. 직접 장난감을 만들어서 모모에게 주면, 모모는 그 어떤 장난감보다도 제가 만든 장난감을 더 좋아하더라고요. 아마 제 체취가 배어있어서 그렇겠죠. 다른 분들과도 그런 체험을 공유하고 싶어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DIY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죠.

  

제품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A. 역시 안전이죠. 소중한 반려견과 아이들이 주로 사용하는 아이템을 제안하다 보니, 안전에 가장 큰 신경을 써요. 일례로 반려견 인식표는 주로 병원에서 사용하는 써지컬 스틸을 쓰고, 아이들이 착용하는 가죽 가방이나 신발은 안전평가를 13개 이상 통과했어요.

  

일로 바쁘실 것 같은데, 모모랑 함께 있는 시간이 줄어들지는 않으셨나요.

A. 모모도 회사에서 일을 해요. 현재 상무직을 맡고 있어요. 상무님이죠. (하하) 저희 제품이 나오면 제일 먼저 테스트하고, 괜찮은지 아닌지 컨펌을 주세요. 다른 강아지 친구들에게 저희 제품을 알리기도 하고요.

  

    

 

NEW OPEN 메이킷 오픈 프로모션

1. 반려동물 겸용 에센셜 아로마 미스트 2ml 증정

2. 목줄 또는 리드줄 구매시 2+1 이벤트

3. 상품 촬영후 인스타그램 업로드시 10% 할인

 

 

 

요즘 아이 같은 강아지를 보고 견주 분들은 ‘개린이’라고 칭한다 하죠. 다가오는 어린이날엔 우리 집 영원한 막내 멍멍이와 함께 목동점으로 나들이 나오는 건 어떠신가요? 주인과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한 강아지들에게 틀림없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거예요.

 

 

 

현대백화점 목동점 반려동물 출입 가능 공간

비식품 매장 – 반려동물 전용 가방, 유모차 이용 시 출입 가능

식품매장 B2 – 반려동물 출입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