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이 패션, 여행지에서 먹힐까? 휴양지 패션 잇템 추천

이 패션, 여행지에서 먹힐까? 동남아 휴양지에서 날씬하게 보일 수 있는 휴가지 패션 아이템부터 해변으로 휴가를 떠나는 분들을 위한 수영복 디자이너의 체형별 비키니 추천, 도심지에서의 휴양을 위한 활동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까지! 지금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PART 1. 이 스타일 태국에서 먹힐까? 날씬해보이는 휴양지 패션 추천유어네임히얼 & 로브로브 & 에반스 & 메르켄


영상보기☞ [쇼핑Live] 이 스타일 태국에서 먹힐까? 날씬해보이는 휴양지 패션 추천|유어네임히얼 & 로브로브 & 에반스 & 메르켄|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태국으로 여름 휴가를 떠나려고 준비 중입니다. 최근에 살이 쪄서 노출 많은 휴가지 패션이 고민돼요. 몸매가 날씬해 보일 수 있는 휴가지 패션템을 추천해주세요. 



패션담당 "첫 번째로 가지고 온 스타일링은 유어네임히얼이라는 브랜드의 바캉이 원피스입니다. 이름이 너무 귀여워요. 현재 앳마이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율이 가장 높은 아이템이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현백직원 "색감이 시원해서 동남아 같은 휴양지에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패션담당 "유어네임히얼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는 트렌디한 브랜드라서요. 여름아이템도 트렌드하게 기획을 했습니다." 


Q. 스타일링 추천 이유?


패션담당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실 사진이잖아요. 이 원피스가 청량한 컬러감을 가지고 있다 보니까 사진을 찍었을 때 굉장히 예쁘게 나오고요. 여름 바캉스 아이템의 키인 라탄백이라든지 스트로 햇(밀짚모자)이랑 잘 어울려서 가지고 왔습니다." 


현백직원 "동남아 가면 다들 라탄백 정말 많이 쓰더라고요." 



패션담당 "네 맞아요. 그래서 이 원피스와 잘 어울리는 아이템을 가지고 왔는데요. 첫 번째는 스트로 햇이에요. 제가 한 번 써볼게요. 이런 느낌이거든요?"



패션담당 "원피스의 체크 무늬가 크고 선명해서 이런 아이템 같은 경우에는 스퀘어 형태의 라탄백 보다는 둥글둥글한 꿀단지 형태의 라탄백을 들었을 때 잘 어울려요. 에반스라는 브랜드고 라탄백과 스트로 햇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Q. 추천해드릴 두 번째 스타일링?


패션담당 "두 번째 스타일링은 푸켓이나 파타야 같은 휴양지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입니다. 트로피컬한 무드가 잘 보이는 로브를 가지고 왔는데요. 제가 로브를 가지고 온 가장 큰 이유는 뉴트럴한 무드나 모노톤을 입으시는 고객님들이 휴양지에서 가장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서 가지고 왔고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 공효진씨 같은 셀럽들이 즐겨 입는 로브로브 라는 브랜드입니다." 


현백직원 "오늘 대리님이 소개해주시는 브랜드들이 다 엄청 핫한 브랜드들이네요." 


패션담당 "앳마이플레이스 편집샵 자체가 핫한 아이템들을 모아놓는 편집샵이다 보니까 그중에서도 가장 핫한 아이템만 쏙쏙 골라 왔습니다."


Q. 스타일링 추천 이유?


패션담당 "보통 휴양지에서는 수영장이나 해변을 산책할 때 많이 입는 리조트룩이 필요하잖아요. 바람이 살짝 불어올 때 로브가 날리는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이 아이템을 가지고 왔습니다." 

 


Q. 차별화 된 로브 스타일링 꿀팁?


패션담당 "이 로브와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있어요. 에반스의 왕골백인데요. 가볍게 리조트를 돌아다니거나 프라이빗 비치를 걸어 다닐 때 가죽백은 너무 헤비한 느낌이잖아요. 가벼운 로브과 왕골백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Q. 추천해드릴 세 번째 스타일링?


패션담당 "마지막 스타일링은 방콕 같은 도심에서 액티브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가지고 왔는데요. 이 아이템도 유어네임히얼의 제품입니다. 사실 언뜻 보면 정말 미니멀해 보이는데 저희 샵 자체가 미니멀한 의류에 가방이나 슈즈를 포인트로 하는게 컨셉이거든요. 그래서 제가 이 아이템과 매칭할 수 있는 가방을 가지고 왔습니다."



패션담당 "메르켄이라는 디자이너 브랜드인데요. 크로스로도 할 수 있고 나는 두 손이 더 자유롭고 싶다 하면 허리밸트로 활동성을 높일 수 있어요." 


현백직원 "엄청 편하고 귀여움을 배가시키는 아이템 같아요."



패션담당 "이 아이템은 레이스와 퍼프 소재가 있어서 모노톤의 샌들을 매치하면 정말 예뻐요. 요즘 샌들 트렌드 자체가 레이스업인데 발목에 리본을 묶어서 포인트를 주거나 여성스러운 건 조금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에 데님 숏팬츠를 입으시면 돼요. 거기에 운동화를 같이 매칭하시면 좀 더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추천 아이템 요약정리? 제가 가지고 온 아이템이 로브, 미니원피스, 롱 원피스 3가지인데요. 몸매 결점도 커버하고 여행가서 인생샷도 만드실 수 있는 스타일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앳마이플레이스 판교점 3F (031-5170-1334)




PART 2. 다이어트 따위 안 해도 여신강림? 컴플렉스 안녕~ 비키니 특집!데이즈데이즈


영상보기☞ [쇼핑Live] 다이어트 따위 안 해도 여신강림? 컴플렉스 안녕~ 비키니 특집!|데이즈데이즈|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이번에 휴가를 해변으로 떠나는데 비키니가 입고 싶어요. 몸매 결점을 보완해주면서 라인까지 예쁘게 사는 비키니 없을까요? 


현백직원 "이번 솔루션 해결을 위해서 쇼핑라이브에 특별한 게스트 한 분을 모셨습니다. 비키니에 대한 모든 꿀팁을 전해주실 데이즈데이즈 대표 유혜영님을 모셨습니다."


데이즈데이즈 대표 "안녕하세요. 유혜영입니다. 저는 여행과 여름을 좋아하는 사람이고요. 현재 수입 리조트 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의 디자인과 디렉팅을 맡고있습니다." 


Q. 올해의 비키니 트렌드는?


데이즈데이즈 대표 "어느 한 트렌드 보다는 다양한 트렌드들이 섞여서 각자의 취향과 체형에 맞게 취사선택하시는 게 요새 흐름이라고 생각해요. 해외 컬렉션을 보면 컬러풀한 디자인, 그리고 좀 더 레트로한 패턴들이 많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Q. 추천해드릴 첫 번째 아이템?


데이즈데이즈 대표 "긴허리, 짧은 다리가 컴플렉스인 동양인의 체형인 분들에게는 하이웨스트 바텀을 추천드려요. 긴허리에 분산을 주고 다리의 연장선이 허리까지 오게끔 길어 보이게 맵시를 보완할 수 있고요. 하이웨스트 비키니는 5-60년대 핀업걸 같은 느낌을 많이 주잖아요. 그래서 위쪽은 많이 파인 비키니보다는 좀 더 레트로한 무드로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스퀘어넥을 추천해드려요. 이 수영복은 제가 리몬첼로라고 이름 지었어요. 여러분 리몬첼로 뭔지 아시죠?" 



데이즈데이즈 대표 "재작년 가을에 포지타노를 여행하면서 리몬첼로가 너무 맛있어서 홀짝홀짝 먹다가 취했던 경험이 있는데, 포지타노에서의 기억이 정말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포지타노의 예쁜 해변과 레몬의 컬러를 닮아보자 해서 이렇게 리몬첼로 패턴 시리즈를 만들었고요." 



데이즈데이즈 대표 "삼각으로 파인 바텀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이런 귀여운 스커트가 있어요."


현백직원 "하이웨스트는 정말 힙에 자신 있는 분들 아니면 소화하기가 만만치 않아요." 


데이즈데이즈 대표 "그래서 잘 안 입으시긴 하는데 이렇게 스커트를 입으면 귀엽기도 하고 또 활동하기도 부담 없어요." 



데이즈데이즈 대표 "다음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은 옷걸이에 잘 표현은 안 됐는데, 오프넥으로 어깨에 걸쳐지는 아이템이에요. 몸에 살이 많고 글래머스한 체형이다, 사이즈가 큰 체형이다 하시면 이 아이템을 추천해 드려요. 볼드한 패턴으로 시선을 분산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군살도 가려주고 이 벨트를 한 번 만져보시겠어요? 벨트 소재는 엘라스틱 소재에요. 그래서 마치 허리를 조이면 조여지는 만큼이 제 허리 사이즈인 거예요. 허리에 포인트를 주고 허리라인을 강조해 주는거죠." 



Q. 추천해드릴 세 번째 아이템?


데이즈데이즈 대표 "탄력있게 좀 쫀쫀하게 잡아주는 수영복은 없을까? 하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소재를 보시면 저희가 개발한 패브릭인데 골지가 있어서 훨씬 쫀쫀해요. 앉아있든 누워있든 접힌 살들을 잡아주는 효과가 있고 많은 분들이 피부톤 상관없이 많이 좋아하시는 디자인이에요." 



Q. 추천해드릴 로브 아이템은?


데이즈데이즈 대표 "가끔은 수영복만 입으면 부담스러울 때가 있어서 스타일을 망치지 않고 무언가를 보완하고 싶으실 때 활용할 수 있는 자수가 독특한 비치 로브입니다. 소재가 굉장히 가볍고 구김이 가지 않아요. 자수가 있어서 입체적으로도 보일 수 있을 것 같아요." 



데이즈데이즈 대표 "만약에 자기의 체형이 나는 쭉쭉 긴 팔다리가 장점이다 하시는 분들 장점을 좀 더 드러낼 수 있는 수영복을 추천해 드릴게요. 클래식하지만 섹시하게 보일 수 있는 코발트 밴드 비키니입니다. 번 오렌지 컬러는 약간 태닝한 피부에 어울리고 코발트 블루 제품은 두 분께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쿨톤에 하늘색 너무 잘 어울리셔서 이렇게 입었을 때는 좀 더 미니멀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비치룩이 될 것 같아요."



Q. 추천해드릴 다섯 번째 아이템?


데이즈데이즈 대표 "이 제품은 저희가 2016년에 출시해 지금도 베스트 상품이고 시그니처인 아이템인데 하이웨스트의 장점과 원피스의 장점 이 모든 것을 갖춘 아이템이에요. 플런지가 있어서 시선 효과도 위쪽으로 가게 하고 하이웨스트로 블록이 끊겨서 다리도 길어 보이고요. 많이 파여서 혹시 부담스럽지 않을까 너무 야하지 않을까 하시는데 끈으로 타이트하게 고정이 되어서 안정적이에요. 내가 어떤 체형인지도 모르겠고 수영복 입는게 자신이 없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추천 아이템 요약 정리? 긴팔다리가 장점이신 분들은 브라넷&브리프 시리즈, 체형 커버가 필요하신 분들은 시선 분산이 되는 볼드한 패턴의 원피스 수영복, 다리가 짧고 허리가 긴 체형이시면 클래식한 레트로 스타일 하이웨스트 비키니 세트를 추천해드립니다. 




PART 3. 싱가폴로 떠날 패피들을 위한 안내서! 편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 추천!시스템


영상보기☞ [쇼핑Live] 싱가폴로 떠날 패피들을 위한 안내서! 편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 추천!|시스템|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싱가포르로 여름휴가를 가는데 마음 같아서는 예쁜 신발과 옷을 준비하고 싶지만 많이 걸을 거라 망설여지네요. 편한 코디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인생샷을 많이 찍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 고민입니다.


현백직원 "이번에도 사연자 분의 고민 해결을 위해서 특별 게스트를 모셨습니다. 믹스매치 레이어의 대명사 시스템의 이지숙 선임님을 모시겠습니다."


시스템담당 "안녕하세요. 저는 한섬 시스템에서 9년째 일하고 있는 MD 이지숙 선임이라고 합니다."


현백직원 "싱가포르 같은 도심지로 여행을 갈 때는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까요?"


시스템담당 "저 같은 경우에는 항상 도심에서는 많은 거리를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운동화를 베이스로 생각하고 코디를 제안하는 편입니다. 요새는 사진도 많이 찍어야 하고 SNS도 많이 해야 하기 때문에 예쁜 룩을 많이 입고 싶잖아요? 그래서 옷은 조금은 데일리하면서도 편안하게, 그리고 신발은 꼭 운동화를 챙겨가고 있어요."



Q. 추천해드릴 첫 번째 스타일링?


시스템담당 "첫 번째로 보여드릴 룩은 원피스 아이템입니다. 원피스라고 하면 사실 조금은 불편하다, 딱딱하다 그런 느낌이 있다면 다른 원피스와 다르게 이 아이템은 편안함을 강조한 원피스 입니다." ☞쇼핑바로가기


현백직원 "원피스 하면 굉장히 드레시한 아이템이 생각나는데 이 제품은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거 같아요."


시스템담당 "시스템에서 출시되자마자 정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제품이거든요. 위는 저지고 밑은 우븐이다 보니까 저지가 편안하면서도 밑은 갖춰 입은 듯한 느낌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부분이 가장 반응이 좋았던 아이템입니다."


현백직원 "약간 하체가 통통하신 분들이 입으면 커버가 많이 될 것 같아요."


시스템담당 "이게 티셔츠 같아도 스커트 자체는 조금 여성스러운 라인이기 때문에 체형 커버에도 워낙에 용이하고 앞 중간에 끈이 있어서 실루엣 조절도 가능합니다."


현백직원 "위에는 약간 스포티한 거 같은데 아래쪽은 굉장히 여성스러운 원피스네요."


시스템담당 "저는 이 원피스의 포인트는 컬러 블로킹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컬러 블로킹이 화사한 컬러가 들어감으로써 여행의 경쾌함과 발랄함을 표현하는 것 같아요."


현백직원 "파란색이 굉장히 산뜻해요!"



현백직원 "저도 옷 볼 때 디테일 같은 것을 많이 보는데 이 파란 컬러를 그대로 위에 스티치로썼더라고요. 재미있는 요소인 거 같아요."



시스템 담당 "이런 원피스에 운동화 아이템을 같이 믹스하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조금 더 경쾌하면서도 발랄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쇼핑바로가기



Q. 추천해드릴 두 번째 스타일링?


시스템 담당 "두 번째로 제안하는 룩은요. 컬러감 있는 니트 스커트와 아노락 점퍼입니다." ☞쇼핑바로가기


현백직원 "색깔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시스템 담당 "요새 애슬레저 룩이라고 많이 들어보셨죠? 애슬레틱이랑 레저가 합쳐진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무는 룩이 유행하고 있어요. 가장 대표적 아이템이 이 아노락 점퍼에요." ☞쇼핑바로가기


현백직원 "아노락이라는 게 이렇게 생긴 점퍼를 일컫는 말인가요?"


시스템 담당 "아노락이라는 건 아웃도어에도 많이 사용하는데요. 방한 방풍용 점퍼를 얘기하거든요."


현백직원 "아 윈드브레이커처럼요?"


시스템 담당 "네 그런 거에요. 그런 것을 조금 데일리하게 풀어낸 제품이에요. 컬러 예쁘죠?"


현백직원 "컬러가 너무 예쁜데요! 여행지에 딱 어울리는 룩 같아요."


시스템 담당 "그리고 니트 소재로 제안되다 보니까 신축성이 좋아서 활동성에도 굉장히 편해요."



시스템 담당 "이 룩에도 아까 소개해드린 운동화를 같이 매치를 할 수 있고요. 편안하면서도 데일리한 슬리퍼도 같이 믹스매치를 한다면 조금 더 데일리한 연출도 가능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아노락 점퍼뿐만 아니라 이런 스커트는 제가 입은 니트 같은 데에 입어도 너무 예뻐요. 특히 도심 같은 곳에 여행을 가면 저녁에는 루프탑 바나 이런 곳을 많이 가잖아요. 그랬을 때 조금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서 제안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쇼핑바로가기



Q. 추천해드릴 마지막 스타일링?


시스템 담당 "이 프린트 스커트를 중심으로 다른 느낌을 연출하실 수 있는 아이템으로 준비를 해왔습니다. 핑크컬러의 프린팅이 들어간 티셔츠를 입었을 때 조금 더 귀여운 느낌을 줄 수 있고요." ☞쇼핑바로가기



현백직원 "스커트에도 약간 민트 컬러가 있고 티셔츠에도 민트 컬러가 있어서 매칭 하는데 되게 센스 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쇼핑바로가기



시스템 담당 "약간 매니시 하면서 멋스러운 티셔츠를 같이 매치를 해도 좋아요. 요새는 이렇게 큰 티셔츠를 밖으로 꺼내 가지고 스커트를 입는 룩을 많이 입거든요. 약간 무심한 듯 여성스럽게 연출을 해도 여러 가지 느낌을 제안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쇼핑바로가기


현백직원 "많이 사야겠네요!"


시스템 담당 "그럼요~ 시스템에 와주세요! 저희 지금 30% 세일 기간입니다. 세일은 8월 말까지 진행이 될거고요. 7월 초에는 가을 신상품이 추가로 나오기 때문에 꼭 매장에 오셔서 많은 제품을 보고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천 아이템 요약정리? 최소한의 옷으로 다양한 룩을 제안할 수 있도록 오늘 옷을 많이 가져와 봤고요. 시스템의 옷으로 여행이 더 빛날 수 있기를 꼭 바랍니다.




현백상담소! 다음에도 유익한 솔루션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백화점 직원이 전하는 백화점의 진짜 이야기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