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취향저격] 한 땀 한 땀 장인정신 ‘모칠라백’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핸드메이드'의 가치는 무엇인가요? 정성으로 한 땀 한 땀 만들어 보장된 품질이 될 수도 있고, 세상에 하나뿐인 희소성이 될 수도 있겠는데요. 값보다 가치를 우선으로 한다는 점에서 핸드메이드 제품은 매력적이죠! 가치를 담아 매력적인 핸드메이드 백, '모칠라백'을 소개합니다.


 


 모칠라백은 콜롬비아의 원주민 와유족(Wayuu)의 언어로 크로스백을 뜻하는데요. 전통적으로 콜롬비아의 엄마들이 딸에게 전수하는 핸드 위빙 기법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한 달 동안 한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지는 100% 핸드메이드 제품이기 때문에 똑같은 컬러나 패턴이 없어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이라는 유니크이 담겨있는 셈이죠! 게다가 콜롬비아 현지에서 엄격한 제품관리를 통해 최상의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다고 하니 모칠라백의 품질 또한 의심할 여지가 없겠죠?


 모칠라백은 그 유니크함과 품질 뿐만 아니라 특별한 가치가 담겨있는데요. 이른바 공정무역의 모델로 모칠라를 만드는 콜롬비아 여성에게 반드시 판매 수익을 돌려주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는 것이에요. 나아가 이들이 거주하는 지역의 발전까지 지원한다고 해요. 참 기특한 백이죠? 이러한 가치 덕분에 헐리우드의 셀러브리티나 패셔니스타 사이에서도 사랑을 받고있는 핫 아이템이랍니다.

 

 이제 가지각색의 패턴과 소재에 조화로운 컬러 믹스가 돋보이는 모칠라백을 만나러 보실까요?

 


1 모칠라 프리미엄 가볍고 가는 실을 사용하여 더 촘촘하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 388,000

2 모칠라 패턴 다양한 패턴으로 나만의 핫 아이템이 되는 모칠라 인기제품 348,000

3 모칠라 플레인 심플하면서도 패턴이 포인트가 되는 제품 (Black, Pink, Orange, Green, Beige, Yellow, Cyan) 268,000

 

4 모칠라토트 심플함과 폼폼 포인트가 트렌드에 맞는 토트백 사이즈의 모칠라백 268,000

5 모칠라햇 여름 바캉스, 피서지에서 더욱 돋보이는 햇 168,000

6 모칠라키링 모칠라백과 잘 어울리는 모칠라 키링 30,000 


 모칠라백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모노쉬 프리미엄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압구정본점 B2F 모노쉬프리미엄 02)3438-6042

무역센터점 4F 모노쉬프리미엄 02)3467-6426





모칠라 백에 대한 정보가 유용하셨나요?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하트는 에디터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