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여름 휴가는 여기에서! 현백에서 즐기는 여름 피서법

코로나 19로 많은 것이 멈춰버렸죠. 그럼에도 모처럼 찾아온 여름 휴가를 알차게 보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현대백화점에서 도심 속 바캉스를 즐겨야 할 때!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알짜배기 여름 행사 소식만 모았습니다. 




바다 탐험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옥토넛 어드벤처' | 천호점


천호점 13층 토파즈홀에 '바다 탐험대 옥토넛'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축제가 찾아옵니다! '옥토넛 어드벤처'는 바닷속에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문제들을 해결하는 탐험대 이야기를 담은 인기 애니메이션 '바다 탐험대 옥토넛'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요. 

전시장에 들어서는 순간 테마파크를 옮겨온 듯한 이색적인 풍경이 펼쳐집니다. 옥토퍼드 기지 에어 조형물을 중심으로 곳곳에 트램펄린과 체험 부스를 설치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트램펄린 위를 뛰는 아이들의 함성 소리가 행사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꾸준히 이어지는 방문객의 줄이 그 열기를 실감 나게 했어요. 특히 야광 빛을 뿜어내는 조명이 몽롱하게 빛나는 '심해 터널'은 마치 산호초로 가득한 신비로운 심해 속을 통과하는 듯한 착각이 들게 하는 공간이랍니다. 

행사장 곳곳에 마련된 다양한 체험 부스도 기대해볼 만해요. 옥토넛 카메라를 들고 어항 속을 관찰하거나, 무대 위 대형 스크린을 보며 트램펄린에서 신나게 점프하거나, 무지갯빛 조명을 배경으로 샌드아트를 즐기거나, 테이블에 앉아 바다생물 모양을 따라 블록을 쌓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체험에 푹 빠져 눈을 떼지 못하는 아이들의 얼굴에 즐거움이 가득해 보였어요. 옥토넛 탐사선이 설치된 포토존 역시 인증샷을 남기려는 아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답니다. 

입장할 때 나눠주는 가이드맵을 통해 스탬프를 모으는 재미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 행사장 곳곳에 마련된 네 가지 미션을 클리어하고 스탬프를 모두 모아 인포데스크에 가져오면 '바다 탐험대 옥토넛' 캐릭터 배지와 풍선 중 한 가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죠.  

행사장 앞 로비에서는 옥토넛 완구 판매 부스와 포토월을 찾아볼 수 있어요. 평소 눈여겨보던 옥토넛 완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득템할 좋은 기회인 셈! 특히 하늘정원은 라탄 체어와 테이블이 놓여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이 잠시 숨을 고르기에 좋아요. 주말에는 옥토넛 솜사탕 판매와 옥토넛 물총 배낭을 메고서 과녁을 맞히는 물총 체험이 열릴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겠어요.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덕분에 다 함께 즐거운 페스티벌을 즐긴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옥토넛 행사'는 8월 17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 13층 토파즈홀에서 계속됩니다. 참고로 8월 10일은 천호점 휴점이니 체크 필수! 




어린이들의 슈퍼스타 총집합, 'EBS 프렌즈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체험전' | 킨텍스점 

"펭-하!" 펭수, '어린이들의 히어로' 번개맨, '천방지축 도깨비' 뚝딱이, '방귀대장' 뿡뿡이. 친숙한 이 캐릭터들 가운데 우리 아이의 마음을 끄는 캐릭터가 있다면? 7월 31일(금)부터 8월 9일(일)까지 킨텍스점 9층 토파즈홀에서 열리는 'EBS 프렌즈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체험전'과 함께 해보세요. 

캐릭터 탄생 연대기를 알아보는 히스토리존, 친구들과 미니 기차를 타는 플레이존, 10여 개 레트로 게임을 즐기는 패미콤 게임존, 나만의 인형극을 만드는 손인형 체험존, 화면 속 번개맨을 손으로 터치하는 인터렉티브존, 복불복 드럼통 룰렛을 즐기는 체험존, 무대 위에서 관람 가능한 EBS 프렌즈 영상 체험관, 지름신을 불러일으키는 굿즈 판매존 등 EBS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나뉘어 전시됩니다. 동심의 세계로 안내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무엇보다 거침없는 입담과 유쾌한 행보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펭수의 '찐'팬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면 두고두고 아쉬울 듯. 지금은 더 이상 만날 수 없게 된 EBS 펭수 하우스인 ‘펭숙소’의 일부를 그대로 재현한 부스와 화면에 비치는 펭수 그림을 따라 그릴 수 있는 체험존을 직접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죠. 꿈 많은 펭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즐겨 먹는 참치캔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기는 것이 이 섹션의 관람 포인트! 



행사장 입구에서 오가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던 대형 설치물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다름 아닌 5미터 상당의 EBS 캐릭터 브릭월입니다. 앞쪽에 마련된 테이블에 앉아 브릭 키트를 완성한 후 브릭월에 부착하면 끝! 많은 이들의 정성이 모여 완성되는 만큼 즐겁게 참여해보세요. 



'EBS 프렌즈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체험전'은 시간별로 150명만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75분입니다. 평일 첫 타임(11:00~12:15)과 마지막 타임(18:30~19:45)의 경우 예매 고객에 한하여 1+1 입장권을 증정한다고 해요. 좀 더 실속 있게 즐기고 싶다면 이 시간대를 눈여겨봐도 좋겠죠? EBS 프렌즈 캐릭터들의 매력을 더 알고 싶다면 이 행사를 방문해 보시길!




도심에서 만끽하는 특별한 힐링, '판교힐링카페' | 판교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 도심 속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힐링 공간이 등장했어요. 8월 11일(화)까지 열리는 '판교힐링카페' 행사의 이야기인데요. 

라탄 테이블, 원목 데크 의자, 라탄 조명 등 자연에 가까운 소재로 만든 소품을 채우고, 다양한 식물을 곳곳에 배치하여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도록 연출했어요. 행사장의 입구부터 중앙, 무대 위까지 모두 식물이 가득한데, 이는 모든 공간에 초록 에너지를 더하고자 한 것! 뿐만 아니라 행사장 곳곳에 감성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한 점 또한 눈여겨봐야 할 포인트입니다. 

공간은 크게 리조트존, 감성 캠핑존, 비디오 아트존 등 제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민 5곳으로 나뉘는데, 소소한 재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더욱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해진답니다. 어느 곳에 머물든 이국적인 휴양지에서의 여행이 부럽지 않을 정도. 

'판교힐링카페'를 보다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길! CAFE-H에서 카톡플친 현대백화점 판교점 친구 추가를 하거나 현대백화점 앱을 설치하는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무료 음료를 제공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여름'을 주제로 한 그림을 카드에 그린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는 키즈 음료 1개와 생수 1개를 증정해 가족 단위의 고객들의 관심을 사기에 충분해요. '판교힐링카페'에서 찍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0분께 1만 원 현대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리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주목!  




오늘 소개한 행사와 함께라면 익숙하고도 낯선 곳에 머무는 것이 때로는 여행 못지않게 즐거운 경험인지를 알 수 있을 듯합니다. 멀리 떠나는 일이 쉽지 않은 올여름엔 가까운 현대백화점에서 쾌적한 바캉스를 즐겨 보는 걸 적극 추천해요. 도심에서 특별한 여행자가 되고 싶다면 지금 당장 향해 보시길! 행사장 입장 전부터 꼼꼼하게 손 소독과 열 체크, 안전거리 두기 입장을 실시하고 있으니 마음 놓고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