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입맛별 판교점 맛집 시리즈 (2) 아재입맛편


  계속해서 소개해드리고 있는 입맛별 판교점 맛집 시리즈. 오늘은 최소 하루 한 끼는 밥을 꼭 먹어줘야 하고, 이른 아침엔 뜨끈한 국물에 밥 한 숟가락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아재입맛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남들보다 한국인의 피가 진하게 흐르는 것 같은데 아재냐고 놀림 받던 이들의 입맛을 위로해 줄 판교점의 맛집들! 레알 아재입맛부터 부모님을 모시고 판교점에 쇼핑오실 분들까지 모두 주목해보세요.


 

1. 부민옥 (9F)



() 도토리묵과 김치가 어우러진 시원한 맛이 일품 묵밥 8,000

() 경상도 지방에서 보양식으로 즐겨먹던 전통방식 그대로의 맛 양곰탕 12,000

 

 1956년 오픈한 서울 대표 오래된 음식점 중 하나! 작년 11월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서울미래유산'으로 선정한 곳이기도 합니다. 육개장, 양무침 등의 주요 메뉴로 50~70대 남성 고객의 비중이 높은 브랜드인데요. 한 번 맛보면 젊은 이들도 이 맛에 빠져든다는 깊고 깔끔한 그 맛!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는 부민옥의 단품메뉴, 요리메뉴, 정식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니 상황 별로 다양하게 주문해서 맛보시면 좋겠네요!



() 60년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양무침이 푸짐하게 곁들여진 정식 양무침정식 14,000 (2인 이상

() 매콤한 낙지볶음에 소면까지 곁들인 정식 추천메뉴 낙지볶음 소면정식 14,000 (2인 이상)

군침유발 부민옥의 메뉴들 영상으로 확인하기


 



2. 파주닭국수 (B1F)



닭국수 8,000

 

 우동과 짬뽕의 달인이 만든 국수집으로 면발이 살아있고 닭 반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더욱 시원하고 맛있는 파주 닭국수. 시금치를 갈아넣은 면과 뽀얀 닭국물의 조화로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딱! 시원~한 국물을 좋아하는 아재입맛을 저격하는 파주닭국수의 단일메뉴, 닭국수를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3. 비첸향 (B1F)



 1933년 싱가포르에서 시작되어 홍콩과 동남아 각지에서 성업 중인 육포 브랜드. 비첸향의 육포는 부드러운 육질에 촉촉하게 양념이 밴 것이 특징입니다. 씹을수록 고소한 우리나라의 육포와 달리, 입에 넣자마자 달콤한 양념 맛이 전해지죠. 시식을 통해 많은 종류 중에서 골라볼 수 있으며, 무게를 달아 원하는 만큼 살 수도 있고 한 입 크기로 잘라 진공포장 된 것도 있습니다.

 

에디터의 추천메뉴

1 슬라이스 포크(100g 6,800) 싱가폴 오리지널 맛으로 돼지고기 뒷다리살을 얇게 썰어 양념해 구워 만들어 참숯에 훈제향과 직화향이 일품인 메뉴

2 골든코인(100g, 6,800) 부드럽고 연한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안성맞춤인 메뉴

 


4. 삼송빵집 (B1F)



통옥수수에 특제 소스로 맛을 낸 통옥수수빵 1,600

 1957년 대구에서 시작한 삼송빵집은 3대를 이어 운영중인 대구를 대표하는 추억의 빵집입니다. '마약빵'이라는 별명의 통옥수수빵 외에도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한 구운 고로케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빵보다 밥을 좋아하는 아재입맛들도 이 담백한 맛에 빠져 자꾸만 손이 가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에디터의 추천메뉴

1 야채고로케 1,600원 삼송빵집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로 신선한 야채를 가득 넣은 고로케. 고소하고 바삭한 빵과 아삭한 식감의 야채가 어우러지는 고로케

2 호두 단팥빵 1,600원 고소한 호두와 달콤한 단팥 앙금이 들어간 빵. 통단팥이 듬뿍 들어간 정통 단팥빵으로 아재들의 추억을 자극하는 맛

 



 입맛 따라 맛집여행하는 재미가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맛별 맛집 소개 시리즈 2 '아재입맛편어떠셨나요? 이 글을 보니 생각나 같이 일 잔 하고 싶은 주변 아재입맛이 있다면 이 글을 공유해주세요!

 

 이 글을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공유한 후, #현대백화점판교점 #1주년 #군침유발프로젝트 해시태그를 단 후, 사은데스크를 방문하여 인증하시면 로마 3대 젤라또인 G.Fassi 젤라또(90g, 싱글컵) 교환권을 드려요!


<SNS에 인증하고 달콤한 디저트 받자!>

증정기간 : 8.19() – 8.28()

증정장소 :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사은데스크

 

※ 기간 중 1,000명 한정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