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

이건 찐이야! 집밥러를 위한 원테이블 간편식

집에서도 장안의 소문난 맛집 못지않은 맛을 맛보고 싶다면? 습하고 더운 날씨에 요리가 번거롭다면? 이런 고민에 빠진 집밥러를 책임질 간편식 2종을 소개합니다. 현대백화점의 프리미엄 간편 가정식 브랜드 '원테이블(1table)'에선 질 좋은 식재료와 건강하고 정성 가득한 레시피로 제품의 퀄리티까지 높였는데요. 즉 인스턴트라고 판단하기엔 아직 이르다는 말씀! 




원테이블 화식한우 사골곰국

#화식한우 #진한맛 #100%무항생제 #국물요리필수



인공 조미료 없이 화식한우 뼈와 물만 넣고 무려 12시간 동안 우려낸 사골곰국입니다. 여물을 끓여 먹이는 전통 사육 방식인 화식으로 기른 한우 특유의 고소함과 깊은 맛이 그대로 담겨 있죠. 잡 냄새 없는 뽀얀 빛깔의 육수만 보아도 육수에 쏟는 정성이 느껴지는데요. 



사골육수는 진할수록 텁텁하다는 편견을 날려버릴 정도로 깊은 감칠맛과 개운한 뒷맛을 자랑합니다. 식어도 비린내 나지 않는 것이 특징! 한 끼에 먹기 딱 좋은 양 역시 마찬가지로 매력적이죠. 냉동 제품이니 넉넉히 보관해두었다가 입맛이 없을 때마다 꺼내 먹으면 딱입니다. 대파는 필수로 곁들이되 추가로 잘게 찢은 양지, 두부 등을 더하면 금상첨화일 듯해요. 인스턴트 사골곰국을 선뜻 맛보지 못했던 사람도, 해장이 필요한 사람도 모두 만족할 만한 제품입니다. 400ml, 4천2백 원 ☞쇼핑바로가기 


TIP '사골곰국' 200% 활용법 



'사골곰국'을 취향에 따라 식자재와 양념을 더해 자신만의 요리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물 대신 넣기만 하면 육수의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라면부터 미역국, 된장국, 떡국, 김치찜까지 완성할 수 있답니다. 자, 요리할 준비 됐나요? 




원테이블 삼계탕

#진한닭육수 #4가지견과 #더위사냥 #간편보양식



여름철 대표 보양식, 삼계탕. 냄비에 넣고 데우기만 하면 완성되는 간편식이 등장했습니다.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에 찹쌀, 밤, 대추, 은행 등 7가지 재료를 넣어 기존의 인스턴트 삼계탕으로는 낼 수 없는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어요. 



인삼은 한 뿌리를 통째로 넣고 해바라기씨와 호박씨를 듬뿍 넣어 고소함과 식감을 살렸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기름기를 제거하고 진하게 우려낸 닭 육수가 큰 장점. 진한 닭 육수만큼이나 닭고기는 젓가락만 갖다 대도 살이 떨어질 정도로 부드럽답니다. 



야들야들한 닭고기와 인삼의 강한 향을 머금은 쫀득한 찹쌀밥을 한 입 가득 넣으면 습한 날씨와 더위에 지친 입맛이 금세 되돌아올 거예요. 깔끔한 국물의 삼계탕보다는 걸쭉하고 진한 국물의 삼계탕이 취향인 분들에게 추천해요. 900g, 9천5백 원 ☞쇼핑바로가기 




영상보기☞ 현직 셰프에게 간편식을 100년 전통 맛집이라고 속여보았습니다. 원테이블 '사골곰국' & '삼계탕', 그 반응은?ㅣ현대백화점 TV 유튜브


팬데믹으로 외출이 쉽지 않은 시기, 깊은 풍미를 지닌 '원테이블'의 간편식을 즐겨보세요. 조리 과정의 번거로움과 시간을 줄인 만큼 식사 시간이 여유로워 질 거예요. 소문난 맛집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머무는 여유의 아늑함만큼! 한편, 현직 셰프를 비롯한 남녀 4인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와 솔직한 리뷰가 궁금하다면 현대백화점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영상을 놓치지 마시길. 감상 포인트는 유명 맛집의 요리가 아닌 간편식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난 후 이어지는 찐 리액션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