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비클린과 함께 하는 가을철 피부 관리

세계적인 코스메틱 트렌드로 떠오른 ‘클린 뷰티’는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사용하고, 환경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지구에게도 우리에게도 안전함을 보장합니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이런 클린 뷰티 아이템만 모아놓은 ‘비클린’을 만날 수 있는데요. 비클린은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운영하는 클린 뷰티 편집샵으로 비건 인증, 친환경 원료, 크루얼티 프리 (동물실험 미진행), 지속 가능한 패키지 사용 중 한 가지 이상 해당되는 브랜드의 제품들만 입점되어 있습니다. 매장에서 화장품의 용기를 들어서 일일이 성분을 확인하지 않아도 되죠.

 

 


믿고 사는 비클린 PICK!
- 가을 자외선 차단 & 보습 추천템

 


계절이 변하면 피부에 대한 고민도 달라지기 마련인데요. 가을이면 건조해진 공기와 쾌청한 하늘 속 숨겨진 자외선 때문에 복합적인 피부 고민이 생겨납니다. 이렇게 피부가 민감해진 순간에 세심한 고려 없이 고른 화장품을 사용하면 더욱 피부에 안좋은 자극을 줄 수 있는데요. 외부의 요인으로부터 깨끗하고 안전하게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제품과 함께 하는 것이 보다 중요하겠죠.  그래서 고르고 골라봤습니다. 간절기와 가을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한 비클린의 아이템에 집중해보세요. 

 



[런드리유 - 모이스처 선쿠션 클리어]

간편한 터치로 톡톡!
얼굴부터 바디까지 한 번에 사용 가능한 빅사이즈 선쿠션!


피부 손상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자외선이죠. 자칫 노화까지 이어질 수 있는 자외선 차단을 위해 수시로 선케어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튜브형 선크림은 수시로 덧바르기 곤란하거나 손에 묻으면 씻어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비클린과 협업하여 새롭게 출시한 런드리유의 모이스처 선쿠션 클리어는 순한 무기자차로만 구성한 쿠션 타입의 선블록입니다. 퍼프 사이즈도 커서 두세 번 정도 가벼운 터치에도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줍니다. 수분 충전과 쿨링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간편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느낌이에요. 

 


[허블룸 – 카밍 데이즈 비건 선스크린]

가볍게 하는 선케어, 
환경까지 고려한 종이 패키지


종종 선케어 제품의 양 조절을 못해서 피부톤이 너무 하얗게 될 때가 있죠. 이 제품은 부드럽게 발리는 유기자차 선크림으로, 수분 세럼 같은 촉촉함을 가지고 있지만 끈적임과 백탁이 없는 것이 장점이에요. 병풀 추출수와 함께 착즙한 유기농 생 알로에를 영양 손실 없이 담아냈기에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까지 노려볼 수 있죠. 패키지의 보디가 종이로 되어 있어 플라스틱 사용량을 80%나 줄였다는 세심함도 마음에 듭니다.

 


[에스네이처 – 아쿠아 스쿠알란 세럼] 

적절한 스쿠알란
수분과 보습으로 꽉 채우는 피부!


피부 표면은 물론 속까지 채워주는 세럼을 찾는 것은 꽤나 쉽지 않은 일인데요. 그럴 때마다 찾게 되는 스쿠알란 성분은 보습에 효과가 있지만 세럼 단계에서 과도하게 사용하면 너무 무겁게 느껴집니다. 그렇다고 부족한 양을 사용하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죠. 이 제품은 적절하게 1ppm의 스쿠알란을 넣어 끈적임 없으면서도 겉과 속 모두에 수분과 보습을 가져다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위치하젤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을 쫀쫀하게 만들어 자극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죠.

 



[휴캄 – 수분 진정 세럼] 

건성 피부 고민 해결, 
가을에 더 푸석해지는 피부에 촉촉함을!


건성 피부를 가진 사람의 고민은 가을에 더욱 깊어집니다. 메마른 피부 속을 수분으로 겹겹이 채워주고 싶다면 이 제품을 고려해보세요. 휴캄 수분 진정 세럼은 스킨케어 시간 동안 피부도 휴식하게 해주자는 포인트에서 만들어졌는데요. 수박보다 수분 함량이 더 높다는 수분초가 86%나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까지 풍부한 수분을 공급합니다. 미라클 워터풀 시스템을 통해 맑은 피부 톤을 유지해주는 데다가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진정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죠.

 


[리바이리 – 히알루론 바이오파밍 마스크] 

5중 히알루론산으로 
한 겹 한 겹 쌓는 수분


매일매일 꼼꼼하게 하는 스킨케어도 중요하지만 즉각적인 충전이 필요한 순간도 있어요. 이럴 땐, 피부의 보습 인자로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이 필요한데요. 이 마스크는 5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수분으로 꽉 채울 수 있습니다. 수분 충전은 물론 보습막을 만들어서 수분의 증발을 막아주기 때문에 촉촉한 물광 피부를 기대해 볼 수 있죠. 히알루론산이 5중이다 보니 메이크업을 할 때도 레이어가 중요한 것처럼, 피부에 차곡차곡 겹 보습으로 수분을 채워주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리바이리와 더현대닷컴이 함께 하는

비건 라이프 기획전도 둘러보세요.

 

 



오늘은 가을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줄만한 비클린 추천 아이템을 만나봤는데요. 소개해드린 아이템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평소 가지고 있던 피부 고민이 있다면 비클린에서 조금이나마 걱정을 덜어보면 어떨까요? 나와 지구에게 모두 무해한 클린 뷰티 라이프에 한 발짝 다가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