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랜선으로 미리 보는 현백 F/W 디지털 패션쇼 #1

현대백화점이 멋진 런웨이 무대로 변신했습니다. 올가을 패션 트렌드가 한눈에 보이는 룩으로 코디한 모델들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와 멋진 포즈를 취합니다. 디지털 화면 너머 펼쳐졌던 패션쇼의 이야기인데요. 예측이 어려운 팬데믹 시대, 트렌드에도 새로운 접근법이 필요하기 마련이죠.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패션 브랜드 19곳이 F/W 시즌을 맞아 자신있게 추천하는 신상템을 미리 만나고 싶다면 디지털 패션쇼 예습이 답! 




미니멀 가을 룩의 정석, 구호



슬림한 레더 벨트가 포인트인 트렌치코트와 반팔 풀오버 니트, 슬림핏 팬츠를 매치하면 심플하지만 분위기 있는 가을 룩이 완성된답니다.  

 

트렌치코트 89만8천 원

니트 탑 35만8천 원 

팬츠 39만8천 원




시크하게 편안하게, 띠어리 



올가을엔 시크하면서도 편안하게 입기 좋은 부드러운 램 가죽으로 만든 숏 기장의 재킷과 스트라이프 풀오버 니트, 크롭 와이드 팬츠 아이템을 눈여겨보세요!   


레더 재킷 1백48만 원

스트라이프 풀오버 니트 49만8천 원 

팬츠 45만8천 원 




펑키한 트위드 룩, 산드로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아이템은 오랫동안 손이 가기 마련입니다. 기품이 느껴지는 패턴과 실루엣을 보여주는 트위드 소재의 카디건과 스커트, 경쾌한 분위기를 살려줄 반팔 티셔츠의 조합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해요. 여기에 워커를 매치하면 펑키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카디건 43만9천 원

스커트 32만9천 원 

티셔츠 15만9천 원 




멋스러운 데일리룩, DKNY 


 

실용적인 데일리룩을 눈여겨보고 있다면? 적당한 두께감으로 보온성을 살린 롱 셔츠와 루즈핏의 후드 스웨터, 경쾌한 아이보리 컬러의 팬츠가 훌륭한 공식이 되어줄 거예요.   


롱 셔츠 73만5천 원

후드 스웨터 49만5천 원 

팬츠 35만5천 원 




놈코어 룩의 완성, 캘빈클라인 



리버시블 가능한 무스탕 베스트와 소매 끝 컬러 포인트가 특징인 스웨터, 신축성이 좋은 밴딩 팬츠, 유니크한 아웃솔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선택할 것. 간절기에 착용하게 좋은 것은 물론,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하기 좋아요.   


무스탕 베스트 1백78만 원 

스웨터 37만8천 원 

팬츠 29만8천 원 

한스타일슈 프리미아타 스니커즈 45만9천 원 




경쾌한 트위드 룩 연출법, 랑방컬렉션 



여유로운 핏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린 트위드 재킷과 베이식한 니트 탑, 와이드 데님 팬츠를 믹스 매치한 룩은 경쾌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쿨한 애티튜드를 더하고 싶다면 플랫슈즈 대신 캔버스 스니커즈를 매치할 것!   


재킷 1백25만 원 

니트 36만5천 원 

데님 49만5천 원 




사랑스러운 포멀 룩, 마인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과 동일한 트위드 소재로 디테일을 더한 실크 블라우스, 그리고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팬츠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움을 최대치로 이끌어줄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재킷 1백9만 원 

실크 블라우스 56만5천 원 

팬츠 36만5천 원




드라마틱한 시스루 원피스, 오브제 



드라마틱한 패션의 정수를 보여주는 듯한 원피스. 글리터 원사가 섞인 트위드 소재를 사용하여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극대화했어요. 도트와 러플, 주름 디테일로 시스루의 낭만적인 매력을 십분 발휘합니다. 머메이드 실루엣으로 디자인해 슬림해보이는 것이 포인트! 


원피스 79만5천 원 




세련미의 극치, 마쥬 



아직도 애니멀 프린트가 어렵다면 베이식 아이템과 매치하는 방법부터 도전하길 권해요. 강렬한 레오파드 패턴의 슬립 원피스에 컬러를 톤온톤으로 맞춘 풀오버를 매치해 자유로운 분위기를 살렸으며, 블랙 컬러 가죽 코트로 세련되면서도 진중한 스타일을 부각시켰어요.  


가죽 코트 1백69만 원 

원피스 55만9천 원 

풀오버 32만9천 원

 



절제된 멋이 포인트, 타임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테일러드 재킷과 러플 디테일이 볼륨감을 더하는 블라우스, 배색이 포인트인 데님 팬츠, 복잡한 디테일 없이 스타일리시한 스니커즈는 과하지 않게 드레스업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는 소매에 있다는 사실. 러플 형태의 소매를 살짝 드러내도록 하는 식으로!  


재킷 79만5천 원 

56만5천 원 

데님 44만5천 원

한스타일슈 프리미아타 스니커즈 45만9천 원 




우아한 레이디 룩, 래트바이티 



볼드 패턴과 캐시미어 니트 소재가 돋보이는 숄 아우터, 은은한 글리터 소재를 믹스한 니트 탑, 광택감이 도는 페이크 레더 스커트를 입으면 감성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하기 좋아요. 전체적인 컬러가 조화로워 스타일이 한층 더 우아하게 느껴집니다. 


니트 아우터 98만5천 원 

니트 탑 49만5천 원 

스커트 42만5천 원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멋, 더캐시미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멋이 느껴지는 데님 소재 재킷을 소화하기 위해선 디테일과 실루엣을 간결하게 유지하는 게 좋아요. 동일한 색상의 퍼프 소매 니트와 아래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브론즈 색상의 새틴 스커트를 함께 매치했을 때 안정적인 조합을 보여줄 거예요. 


데님 재킷 52만5천 원 

니트 탑 32만5천 원 

스커트 34만5천 원 




세련된 겨울 레이어드 룩, 폼 스튜디오 



남들과는 다른 세련된 겨울 레이어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케이프를 적극 활용해보시길. 기본형 재킷 형태를 변형시킨 울 소재의 케이프와 다양한 원단과 커팅 디테일을 겹겹이 매치한 블라우스, 허리 부분의 절개가 유니크한 스커트, 구조적인 형태의 버킷 백을 스타일링한 센스를 눈여겨볼 것!  


엔폴드 아우터 1백49만 원 

엔폴드 블라우스 1백9만 원 

유돈초이 스커트 76만5천 원

아뜰리에 가방 1백9만 원




화려한 디테일을 더하다, 톰 그레이하운드 



비즈와 시퀸 장식이 화려한 재킷으로 스타일의 감도를 높이고, 퍼프 슬리브와 하단 부분에 레이스를 더한 블록 드레스를 매치해 룩의 밸런스를 맞췄어요. 꽃을 모티브로 한 패치와 비딩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를 보일 듯 말 듯 매치한 것도 신의 한 수. 


드라이 클린 온리 재킷 79만5천 원 

드라이 클린 온리 원피스 73만5천 원 

드라이 클린 온리 데님 팬츠 56만5천 원




사랑스러운 시티 룩, 클럽모나코 



자칫 중후해 보이기 쉬운 카키 베이지 컬러의 무게감을 덜어내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을 때에는 플리츠스커트로 디테일을 가미한 셔츠 원피스와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것이 미덕입니다. 


트렌치코트 63만8천 원 

원피스 45만8천 원 

한스타일슈 프리미아타 스니커즈 45만9천 원 




밀리터리 재킷의 재해석, 쟈딕앤볼테르 



카모플라주 패턴과 레오파드 패턴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밀리터리 재킷에 적갈색 니트와 카멜색 코듀로이 팬츠를 톤온톤으로 통일해 코디하면 밀리터리 특유의 와일드하고 도발적인 룩이 완성됩니다. 


재킷 97만9천 원 

니트 89만9천 원 

팬츠 53만9천 원 




자유분방한 데일리 룩, 이자벨 마랑 



단정한 느낌의 타탄 체크 블랭킷 코트를 풀어헤쳐 자유분방함을 더했습니다. 또한 레터링으로 장식한 스웨터, 낙낙한 핏의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살려 스타일의 감도를 높였어요. 


코트 1백9만 원 

스웨터 83만9천 원 

팬츠 79만9천 원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럽게, 바네사브루노



질감과 컬러감이 자연스러운 오버사이즈 양가죽 점퍼는 페미닌한 느낌의 롱 원피스에 매치할 때 빛을 발합니다.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 가죽 점퍼를 편안하게 걸쳐 아이템 자체가 지닌 무드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핵심!  


가죽 점퍼 1백18만 원

원피스 65만8천 원




존재감이 돋보이는 매니시 룩, 위크엔드 막스마라



트렌치코트를 매니시하게 스타일링해보면 어떨까요? 체크 패턴과 베이지색 원단을 양면으로 디자인한 리버시블 트렌치코트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깔끔한 셋업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은 울 소재의 재킷과 팬츠를 더해 스타일에 힘을 주는 것이 정답입니다. 


트렌치코트 1백88만 원 

재킷 91만8천 원 

팬츠 54만8천 원 

블라우스 48만8천 원




영상보기☞Fall-Winter 2020 Women's Digital Fashion Presentation│현대백화점 TV 유튜브


현재의 팬데믹 상황에서도 곧 다가올 가을 패션에 대한 기대를 포기하기란 쉽지 않죠. 이럴 때일수록 계절의 변화를 누리는 즐거움을 만끽하는 게 중요할 듯해요. 차분한 컬러와 아이코닉한 패턴의 컬렉션이 눈길을 모았던 랜선 패션쇼는 가을의 낭만을 물씬 느낄 수 있답니다. 동영상을 놓친 이들이라면 현대백화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