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H-PLACE] 현대백화점, 스마일리를 만나다. - 무역센터점 스마일리 탐방기

 

행복한 웃음이 가득! 스마일리가 현대백화점에 찾아왔어요.

현대백화점을 찾아온 스마일리. 백화점 곳곳에서 활짝 웃는 얼굴 그 자체로 상큼한 기운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리의 미소로 가득 찬 현대백화점!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스마일리의 얼굴처럼 행복한 일이 가득할 현대백화점을 한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웃음 가득한 스마일리 알아보기: http://thehyundaiblog.com/entry/Smiley-Times

 

 

 

행복이 충전되는 웃음충전소

- 즐거운 음악과 함께 기부도 되는 스마일리 버튼을 눌러보세요! 

 

  

이곳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기분 좋은 윙크를 한 스마일리가 가장 먼저 눈에 띄네요. 유난히도 밝은 모습으로 우리를 맞아주는 스마일리에 기분도 상쾌합니다! 

 

 

 

웃음 가득 스마일리 옆에는 노란색 버튼이 있는 표지판이 있는데, 도대체 이건 무엇일까요? 바로 ‘웃음충전소’ 입니다! 노란색의 스마일리 버튼을 누르면 왠지 모르게 중독적인 신나는 음악이 나와요. 뿐만 아니라, 버튼을 누른 수 X 100원이 현대백화점사회복지재단에 기부된답니다! 스마일리 버튼을 눌러 웃음도 충전하고, 나눔의 기쁨도 느껴보세요.

 

 

 

스마일리의 웃음을 닮아 활~짝! SMILE~ :)

현대백화점 곳곳에 미소가 피었습니다.

  

   

백화점 1층에 들어서면 기분 좋은 스마일리의 향연이 펼쳐져요. 매장의 고유한 인테리어와 꽤 잘 어우러지는 스마일리를 보는 것도 재미있죠. 트렌디한 아이템들 사이사이에서 귀엽게 윙크하는 스마일리, 오늘은 왠지 득템할 거 같지 않나요? 

 

 

 

언제나 웃음으로 고객을 맞는 현대백화점의 인포메이션 데스크와 직원들의 유니폼에도 스마일리가 찾아왔어요. 스마일리가 함께하기에 더 친절하고 더 행복한 미소로 고객님들을 맞이하죠. 궁금한 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활짝 웃는 얼굴로 도와드릴게요. 

 

 

2층, 3층. 앗! 안녕 스마일리?

위로 올라가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조금 특별한 스마일리가 등장해요. 바로 귀여운 스마일리 풍선입니다. 매장 사이사이에 동동 떠있는 스마일리는 우리의 마음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있답니다. 

스마일리 풍선 덕분인가요? 기분 좋은 뉴스를 전해드릴게요. 현대백화점은 다가오는 1월 21일 일요일까지 첫 정기 SALE과 SEASON OFF를 진행합니다. 1월의 특급 쇼핑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1월의 특급 쇼핑 찬스를 확인해보세요. 

http://thehyundaiblog.com/entry/HShopping-Jan-News

 

 

 

어머! 넌 어디에서 왔니?

현대백화점의 달라진 쇼핑백 보셨나요? 스마일리는 쇼핑백에도 즐거움을 가득 담았어요. 쇼핑의 마무리에서 즐기는 소소한 행복이 현대백화점에서의 하루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기분 좋은 에너지와 함께 현대백화점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현대백화점에서 스마일리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고 싶다면?

스마일리와 함께하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핫스팟  :)

  

  

무역센터점 5층에는 스마일리를 위한 작은 공간이 있어요. 귀여운 스마일리가 타고 있는 미니카모형의 전시장이죠. 이 곳에선 스마일리를 사용한 매력적인 디자인 아이템들을 함께 볼 수 있답니다.

 

 

   

6층에도 스마일리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이곳에선 앙증맞게 스마일리가 웃고 있는 진주 토트백과 미니 버킷백, 폼 더 스토어의 스마일리 코디 아이템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찰칵) 

 

현대백화점의 각 지점에는 이렇게 활짝 웃고 있는 스마일리 핫 스팟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이 핫 스팟에서 기분좋은 에너지를 전파하는 스마일리와 인증샷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요?

 

 

 

활짝 웃을 당신을 위해, GIFT FOR YOU

: 스마일리 진주토트백 & 미니버킷백

 

  

현대백화점이 준비한 2018년도 첫번째 스페셜 기프트는 바로 영캐주얼 편집숍 폼더스토어와 콜라보레이션하여 탄생한 진주 토트백과 미니 버킷백이에요. 앙증맞은 이 아이템 벌써부터 유행 조짐이 보이지 않으신가요? 스마일리와 올 겨울 유행하는 퍼(Fur)가 함께 어우러져 여러분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줄 거예요. 늦기 전에 꼭 GIFT를 받아가세요!

 

Make You Smile, Smiley Gift

증정 대상 40만원이상 구매시 스마일리 진주토트백 또는 미니버킷백 증정

증정 기간 1.5 (금) ~ 소진시

증정 장소 각 지점 사은데스크

* 한정수량, H.Point 회원 한함

 

 

  

현대백화점에서 발견한 스마일리. 무역센터점 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 전 지점에서 스마일리가 여러분을 보며 활짝 웃고 있을거예요. 스마일리와 함께 밝은 웃음으로 가득 찬 현대백화점에 당신을 초대할게요. 이번 주, 현대백화점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올 한해도 Good Th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