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홈스타그래머를 사로 잡는 HbyH 인기 아이템 9가지


#홈스타그램 #일상 #daily #HbyH #홈데코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핫 한 해시태그 #홈스타그램.


이제 집은 단순히 주거 공간의 의미를 넘어 나만의 취향과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긴 개성 가득한 공간으로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나만의 집 꾸미기가 트렌드가 되며 자연스럽게 셀프 인테리어소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올라가고 있는데요, 셀프 인테리어에 좋은 인기 아이템 9가지를 현대백화점 리빙 편집샵 HbyH와 함께 살펴볼까요?



‘홈스타그램’하기 좋은 아이템을 고르세요.

 소셜미디어에 자기 방과 집의 인테리어를 사진과 영상으로 찍어 공유하는 라이프스타일은 집 꾸미기에 대한 욕구를 자극합니다. 동시에, 간단한 소품만으로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는 아이템들에 대한 아이디어도 샘솟죠.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을 찾아다니고 또 시리즈별로 무언가를 모으기 시작하셨다면 당신은 이미 홈퍼니싱에 입문하신 겁니다.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이 저 강아지 쿠션이에요. 요즘 핫한 디자인의 쿠션 몇 개 바꾸는 것만으로도 거실과 침실의 분위기를 새롭게 하실 수 있으니 철이 바뀔 때마다 유행에 따라 쿠션을 많이 바꿔요.” – 디큐브시티점 ‘HbyH’ Shop Manager

 

네덜란드 F.S Home Collection 쿠션

유럽 고급 자수 기술인 타피스트리 기법으로 네덜란드에서 제작. 한 올 한 올 색실로 짜서 디자인의 사실감이 극대화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생활 속의 친밀함’을 주제로 다양한 동물과 유럽풍경을 쿠션에 담아 표현하고 있는 브랜드. 8만원대


NJ Lighting 도자기 조명

기하학적인 디자인에 어떤 분위기에도 세련미를 더하는 흰색 도자기 조명은 조명을 꺼두어도 존재 자체만으로 집주인의 디자인감각을 느낄 수 있는 인기템입니다. 섭씨 1,250도에서 구워 내 잘 깨지지 않는 내구성이 뛰어난 친환경 세라믹 조명인 것도 +1점. 10~20만원대.



1코노미, 나홀로쿠킹족을 위한 it템

 신선한 식재료로 양질의 식사를 만들어 먹는 1인가구들이 많이 늘고 있죠. 1인 가구의 비중이 늘어나면서 ‘1코노미’라는 신조어까지 생긴 요즘! 적당한 불편을 즐길 줄 알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나홀로쿠킹족들의 it템. 감각적 디자인을 필수로 탑재하고 실용성도 놓치지 않는 주방 아이템들이 부활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본 디자인 소형 가전 레꼴뜨(Recolte)

작고 아기자기한 아이템을 솜씨 좋게 만드는 일본에서 인기몰이 중인 1인용 가전브랜드. 현지에서 70만대 이상 판매된 1인 믹서기부터 토스트기까지. 샌드위치 하나를 해먹어도 더 이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템. 빵 모서리까지 바삭하게 익히고, 치즈는 살살 녹고, 빵의 흰살에 그어진 마름모꼴 선들은 식욕을 더욱 자극하네요. 4만원대.


포르투갈 큐티폴(Cutipol) 커틀러리세트

포르투갈 식기 브랜드 큐티폴의 ‘고아세트’는 디자이너인 ‘호세 호아킴 리베리’의 실용적인 디자인과 함께 모든 제품이 100% 수공예로 제작되는 것이 특징. 전 세계적으로 물량이 부족해 직구족도 기다렸다 구입하는 아이템입니다. 열심히 만든 음식을 어여쁜 커틀러리로 즐기기 전 사진 한 장 찰칵! 남부러워 할 인증샷을 남기는데 필수템. 9만원대.




‘홈 힐링’위한 향기템과 장식아이템

최근 짧은 시간 휴식 방법으로 집에서 다양한 제품을 갖춰 놓고 휴식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른바 Staycation의 만족도를 높이는 안마의자, 컬러링북, 디퓨저, 향초의 아이템을 한 번 눈여겨보세요.

 


 “HbyH에는 디퓨저, 향초를 세계 유명 브랜드로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요. 향기에 따라 느껴지는 기분이 달라지기에 그 날의 기분과 느낌에 따라 또 인테리어에 따라 향기템을 배치하시면 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아큐스(AQUIESSE) 디퓨저

천연 에센셜 오일에 유기농 소이왁스를 사용하여 조향사가 직접 만든 아큐스는 이미 헐리우드 스타들이 많이 사용하는 소문난 아이템. 7만원대.


프랑스 시아(SIA) Decorative Flowers

생화 같은 정교함을 자랑하며 물세척도 가능해 오랫동안 사용 가능. 전통성을 자랑하는 조화계의 최고 브랜드. 2~5만원대.




+@ 템 HbyH에 가면 이런 아이템까지!


홈 금고. 15도 기울임 센서 감지로 경보음이 울리고, 스마트폰과 연결해 원격제어가 가능한 첨단의 스마트 홈 금고 루셀(Lucell). 예술작품을 전면에 새겨 넣어 아름다움을 놓치지 않은 아이템. 20~50만원대


패션 지팡이와 돋보기. 다양한 패턴과 형형색색의 화려한 지팡이는 영국 왕실에서 애용하는 클래식케인즈(Classic Canes). 보석 목걸이 같은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돋보기는 보니엘(Bonny L). 클래식케인즈 지팡이 9~16만원대 / 보니엘: 3~9만원대

 


 


HbyH에서는 트렌드에 맞춰 인테리어 소품들을 큐레이션합니다. 인테리어소품 트렌드가 궁금할 땐 쇼핑길에 현대백화점 HbyH를 한번 둘러보세요! 올 봄 상큼하게 시작할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시기에 완벽하기 때문입니다.



현대백화점 HbyH는 어디에?


압구정본점 B1F, 무역센터점 9F, 천호점 10F, 목동점 B1F, 킨텍스점 7F, 디큐브시티 5F, 판교점 8F, 대구점 7F, 울산점 11F,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2F


HbyH 디큐브시티점


New Open!

2017년 2월 9일 홈&리빙 트렌드를 경험하고 생활을 채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한 HbyH 디큐브시티점




HbyH 아이템을 통해 본 Self Home Deco 엿보기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