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2017년 가을시즌 현대백화점 신규 입점 패션 브랜드 for Man

"봄과 가을마다 현대백화점이 새롭게 변신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현대백화점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보다 핫하고 보다 트렌디한 브랜드들로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패션에 민감한 패피들에게 주목 받는 브랜드부터 신진 디자이너의 색다른 브랜드, 오직 현대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는 편집샵까지. 올 가을 새로운 트렌드에 목말라 했던 분들에게 즐거운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현대백화점에 신규 입점하는 브랜드 중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남성패션 브랜드를 살펴보면서, 올 가을 패션 트렌드를 한 번 읽어보도록 할까요?

 

 

 


 

백화점 최초 입점!

수트의 모든 것, 수트서플라이 SUITSUPPLY 

무역센터점 7층 _8.25(금) / 대구점 5층 _8.23(수)

 

지난 1월, 청담동에 오픈한 수트서플라이는 패션에 관심이 있는 남자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핫한 브랜드인데요. 이탈리아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고 숙련된 재단사의 맞춤 테일러링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정장 한 벌 기준 50만원에서 최고 120만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일명 ‘수트의 모든것’이라고 불리고 있죠. 

 


“수트서플라이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합리적인 가격에 이태리 원단의 맞춤 정장을 원하는 스타일로 제작할 수 있는 수트서플라이는 단순히 정장을 만들고 파는 테일러샵이 아닌 트렌디한 남성들에게 특별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독특한 인테리어에 다양한 컬렉션의 수트, 캐주얼 의류부터 이브닝 웨어, 프라이빗 쇼핑룸 뿐만 아니라 샴페인 파티부터 디제잉 파티까지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니 트렌디한 남성이라면 수트 서플라이를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OPEN EVENT _ 대구점 only 8.23(수)

오픈일 방문고객께 네덜란드 튤립 증정 

스페셜 기프트 (행커칩, 양말, 벨트) 증정 *선착순 100명


OPENING PARTY

무역센터점 8.25(금) PM6 - PM9 / 감각적인 디제잉이 함께하는 샴페인 파티

대구점 8.26(토) PM2 – PM8 / 스타일소개&Greeting&디제잉 파티

 

 

 

 


 

전세계 최초 국내 런칭!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을 위한, 

ST듀퐁슈즈 S.T.DUPONT 

압구정본점 지하 2층 / 대구점 2층

 

지갑, 라이터, 만년필로 전세계에서 유명한 S.T.듀퐁이 올 F/W 시즌에 세계 최초로 국내에 런칭한 슈즈 라인으로, 145년 전통의 S.T.듀퐁 가죽 헤리티지에 컨템포러리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남성슈즈입니다.

 

수공예적 터치감을 앞세운 아뜰리에ATERIER, 컨템포러리 감성을 가미한 라인디LINE D, 편안한 착용감의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데피DEFI, 영마인드의 럭셔리 스포티즘을 추구하는 제트JET 네가지 라인에, 퍼스널 컬러를 주문할 수 있는 비스포크 라인인 꼬망드COMMANDE가 출시되었죠. 

 

 

듀퐁의 대표 테크닉인 ‘파티나’와 천연 옻칠 기법을 적용하고, 전체 라인의 70%는 유럽현지에서, 30%는 국내 시장 트렌드에 맞춰 제작하는 방식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는 S.T듀퐁 슈즈. 트렌디한 남자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S.T.듀퐁의 새로운 슈즈 라인은 현대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SPECIAL GIFT

20만원 이상 구매시 듀퐁 양말 세트_3족 증정

50만원 이상 구매시 콜로닐 슈케어 키트 증정 

 

 

 

 


 

판교점 단독 스토어 입점!

패피들이 열광하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챔피온 Champion

판교점 U-PLEX 4층 (NEW) / 중동점 U-PLEX 4층

 

챔피온은 1919년 설립되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적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스포츠웨어 브랜드죠. 해외 스트릿패션의 대명사인 챔피온은 한국에서 90년대를 풍미하다 사라졌지만, 국내 패피들에게 소개되면서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스트릿패션 뿐만 아니라 힙합퍼들의 브랜드로까지 영역이 확장되고 있는 현재 가장 핫한 스트릿 브랜드입니다. 캐주얼 스포츠웨어로 편안함이 강점인 챔피온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옷’을 추구하고 있어 앞으로도 이 인기는 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챔피온 스토어 판교점 @champion_korea"

 

특히, 판교점에 입점하는 전 상품은 ‘CAMPION JAPAN’ 라인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동양인에 최적화된 사이즈, 보다 높은 퀄리티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라인입니다. 스포츠웨어 브랜드로서의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갖춘 챔피온 도쿄 컬렉션의 매력적인 아이템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만나보세요.

 

 

 


 

단독 스토어 입점!

테니스DNA 살린 프랑스 스포츠 헤리티지 브랜드, 

라코스테 스포츠 LACOSTE SPORTS

판교점 5층 

 

피케셔츠, 스니커즈로 올 여름 애슬레저룩, 복고열풍을 선도하며 20~30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온 라코스테의 스포츠/슈즈 라인인 라코스테 스포츠의 단독 스토어가 무역센터점에 이어 판교점에도 입점합니다. 

 

1933년 프랑스 테니스 선수인 장 르네 라코스테가 만든 스포츠 해리티지 브랜드로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들과의 협업을 해왔는데요. 올해 테니스 랭킹 2위 노박 조코비치 선수와 계약을 맺으며 그의 이름을 딴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퍼포먼스 & 스포츠 컬렉션부터 트레이닝, 애슬래저, 골프 컬렉션까지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라코스테 스포츠. 벌써부터 2017년 F/W 콜렉션이 기대가 되는데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라코스테 스포츠의 신상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SPECIAL GIFT

10만원 이상 구매시 슈케어키트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현대백화점상품권 증정

 

 

 

새로운 브랜드들로 더욱 새로워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새로운 브랜드와 트렌드를 체험하는 즐거움을 경험해보세요. 아! 신상 아이템과 놀라운 할인 혜택 역시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놓칠 순 없겠죠? 

 

더 많은 신규 입점 브랜드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내 점별 쇼핑 안내에서 확인하세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ehyundai.com


* for Woman 신규 입점 브랜드 소개!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