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쇼핑라이브 우리 아이 건강한 여름나기 특집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한 여름을 위한 여름나기 필수템 총집합! 아기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챙겨주는 키즈 영양제부터 더운 여름, 집에서 아이와 놀 수 있는 유익함과 재미를 갖춘 완구! 마이애미 감성의 디자인과 편안함을 가진 수영복과 활동적인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래시가드까지 지금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PART 1. 유산균 상자를 저와 함께 열어보시겠어요? 어머니?|드시모네|


영상보기☞ [쇼핑Live] 유산균 상자를 저와 함께 열어보시겠어요? 어머니?|드시모네|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더위를 많이 타는 조카에게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는 키즈 영양제를 추천해주세요. 


식품바이어 "그래서 오늘 우리 준비한 아이템은 드시모네 베이비 드롭입니다. 많이 들어보신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유산균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은 유산균이 가루로 되어 있는데 액상으로 되어 있는 아기용 제품이어서 아이에게 쉽게 먹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쇼핑바로가기



패션바이어 "이름을 보니까 이탈리아 스멜이 살짝 나는데 원산지는 혹시?" 


식품바이어 "드시모네는 이탈리아의 유산균 박사의 이름입니다. 원래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V** 이라는 이름이었는데 유명해서 아실 거예요. V**에서 바뀐 게 드시모네 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우리가 이제 아기가 태어나면 어떤 걸 교육시켜야 할까 고민을 많이 하시잖아요. 한글, 영어, 수학, 과학, 중국어… 이것저것 많은 아이를 위한 조기교육을 시키는데 건강도 조기교육을 시키셔야 합니다. 그래서 유산균을 먼저 첫 번째로 시작하셔야 된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Q. 많은 유산균 중에서 특히 드시모네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식품바이어 "일단은 유산균 브랜드가 국내에 굉장히 많이 있어요. 근데 보셔야 하는 건 상품에 쓰여 있는 균수를 보셔라! 균수 중에서도 보장균수를 보셔라! 이게 뭐냐면 먹었는데 내려가서 뱃속에서 장으로 도착한 유산균이 얼마나 살아 있는지, 그거를 체크하셔야 하거든요. 보장균수 4500억이 어른들이 먹는 제품이고 아기들도 물론 먹여도 돼요. 아이들에게는 반 포, 3분의 1포 정도!" 


Q. 어른용으로 나오는 거죠? 


식품바이어 "어른용이라기보다는 아이도 먹일 수 있어요. 똑같은 가루형 이걸 세로로 조금 길게 아이들 먹기 쉽게 세로형으로 만드는 형태의 차이인 거고요." 



아동용품바이어 "저 궁금한 거 있어요. 이거를 공복에 먹어야 하는지, 식간에 먹어야 하는지, 아니면 식후에 먹어야 하는지 언제 먹는지가 맨날 헷갈려요. 모르겠어요." 


식품바이어 "자~ 퀴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언제 먹어야 좋을까요? 1. 식전 2. 식후 30분 3. 아무때나"



패션바이어 "저는 1번, 음식과 같이 섭취하면 위산 때문에 녹아버리니까? 아예 공복 때 먹어야지 장까지 살아서 간다~"


식품바이어 "정답은 1번입니다. 이제 아기들 먹이는 베이비 드롭도 한번 보여드릴게요. 사용하는 법은 오른쪽으로 끝까지 돌리면 이렇게 해서 열립니다. 그러면 흔들어주시고 막대가 있어요. 끝에 이렇게 되어 있잖아요?"



식품바이어 "떨어뜨려서 한 방울씩! 왜냐면 이 정도 월령의 아기들은 다섯 방울만 먹이면 돼요. 엄마가 수유할 때 있잖아요. 수유할 때 다섯 방울씩 톡톡톡 떨어뜨려서 같이 먹여도 되고 분유에 다섯 방울씩 넣어서 먹여도 되고요." 



Q. 이 드시모네 제품이 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잖아요. 백화점에 입점하게 된 계기?


식품바이어 "압구정 본점에서 일할 때 그때 만나게 됐는데 행사를 하게 됐죠. 그때는 V**로 행사를 할 때였어요. 매출을 보는데 이상한 거예요. 100만 원 나오는 자리인데 예를 들면 여기서 600만 원! 1,000만 원 매출이 나오는 거예요. '이거 이상한데? 뭐가 있어' 알아보니까 이게 강남 엄마들이 약국에서 사먹이던 제품이었던 거죠. 그때는 세일도 안 하고 아무 프로모션 없었는데 신장률이 엄청났죠. 그래서 이 브랜드는 지금 주요 5개 점포에 들어가 있습니다. 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킨텍스점 메인 점포에 다 들어가 있어요." 


오늘의 솔루션 정리. 더위를 많이 타는 조카에게 추천하는 상품 장의 면역을 길러주는 드시모네 베이비 드롭 추천합니다.


※ 드시모네 베이비 드롭의 자세한 사용방법은 매장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드시모네 매장 전화번호 : 02) 3449 - 5825




PART 2. 폭염에 대처하는 학부모의 필수템 TOP 2! |아람북스 & 맥포머스|


영상보기☞ [쇼핑Live] 폭염에 대처하는 학부모의 필수템 TOP 2! |아람북스 & 맥포머스|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여름에는 아이들과 매번 외출하는 것도 힘들고 아이들도 더위에 지칠 것 같아요. 아이들이랑 집에서도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동용품바이어 "여름철에 정말 덥잖아요. 사실 야외 활동이 쉽지가 않아요. 나가기는 힘들고 집에서 뭐하고 놀아야 하나 그렇게 고민이 되는데 부모 입장에서는 사실 아이가 집에서 놀더라도 교육적인 것을 원하게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제가 이번에 준비한 아이템은 아람북스 도토리 인성동화입니다. 나, 너, 우리의 테마를 가지고 총 66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패션바이어 "도토리 인성동화하고 써있네요. 도토리가 혹시 무슨 의미가 있나요?"



아동용품바이어 "도와주고 토닥이며 이해하는 도토리 인성동화입니다. 제가 실제로 워킹맘이고 그래서 아이랑 정서적 교류를 할 시간이 적기 때문에 저녁에 들어가서 애랑 책을 같이 보면서 얘기도 나누고 아이랑 스킨십도 더 많이 하려고 하다 보니까 어느샌가 제가 아이와 책을 많이 읽고 있더라고요."


Q. 인성동화를 선택한 이유?


아동용품바이어 "거의 맞벌이도 많이 하시고 또 요새는 저희 어릴 때랑 다르게 어린이집을 일찍 보내잖아요. 그런데 생각해보면 아이들도 사회생활을 빠르게 시작하게 되는 거죠. 사회생활에 지치고 아직은 언어발달이 덜 돼서 아이들의 감성이 표현이 안 되는 부분들을 이 책을 통해서 힐링도 하고 공감도 얻고 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아서 이 책을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Q. 다른 인성동화도 있는데 아람북스 도토리를 추천해주시는 이유는?


아동용품바이어 "저도 정말 다양한 책을 읽히고 있는데 맨날 꺼내 오는 책이 같아요. 여기에서도 이 심술 씨앗이랑 괴물 놀이터를 정말 좋아하는데 아이가 이걸 읽으면서 엄마가 알아주지 못하는 부분을 공감하는 거 같아서 위안받는 느낌도 있고 이 책은 아이 정서를 위한 심리학자들이 검수를 한 책이라고 해요. 그래서 우리나라에서 있을 법한 일들을 아이들 정서에 잘 맞게 풀어낸 책이라서 많이 좋았던 거 같아요."



아동용품바이어 "이 책 한 번 제가 설명해드릴게요. 우선 정말 가벼워요. 그림 같은 것들도 아이들이 좋아하게끔 되어 있고요. 앞에 보면 흥미를 유발하는 글밥이 재밌게 되어있어요. 왜 이렇게 얘기가 시작됐는지 나와 있고요. 아이들이 어떠한 상황에서 화가 났는지를 얘기하면서 스스로 풀어지고 공감 가는 이야기로 인성발달에 도움을 주는 내용이에요." 



아동용품바이어 "이제 다 읽고 나면 독후 활동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고 그림도 그려볼 수 있고 제일 좋은 것은 부모들을 위한 육아 솔루션까지 나와 있어요. 엄마들이 어떻게 애를 키워야 하는지 누구한테 뭘 물어봐야 하는지 선배 마음도 선배 마음이지만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때가 있잖아요. 여기에 관련된 내용이 정리되어 있어서 애는 애대로 좋고 엄마는 엄마대로 얻을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도토리 인성동화 추천해 드립니다." 



아동용품바이어 "두 번째 솔루션 아이템은 짐보리 맥포머스 브레인 마스터입니다. 지금 여기 보시는 게 짐보리 맥포머스 브레인 마스터인데요. 엄청 크죠. 앞에 있는 제품도 같은 세트 상품인데요. 이게 본 블럭들이 들어있는 박스고 앞쪽에 있는 건 레일이 들어 있는 박스입니다. 그래서 상당히 크기도 크고 들어있는 콘텐츠도 상당히 많습니다." 쇼핑바로가기



Q. 추천해주시는 이유는?


아동용품바이어 "여기 안에 블록들이 다 자석 블록이에요. 이것을 실제로 아이들이 붙여보기도 하고 구조물을 만들어보면서 공간지각능력도 생기고 수학적인 사고로도 확장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이왕 놀더라도 아이들이 조금 발전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는 완구, 교구가 좋겠다고 생각을 해서 추천합니다." 



아동용품바이어 "드디어 언박싱의 순간! 한번 열어 볼게요. 보시면 상당히 컬러풀해요. 그래서 아이들이 색감에도 자극을 받을 수 있고요. 로봇인데 발밑에 바퀴가 달려있다든지 만들 수 있는 것이 무궁무진하거든요. 이런 식으로 해서 불을 켜면 로봇이 번쩍번쩍한다든지 위에 뭔가를 얹어놓으면 그 안에서 계속 불이 바뀌어요."


패션바이어 "마지막으로 꼭 추천해야 할 것이 있다고 하셨는데 무엇인가요?"



아동용품바이어 "엄마들이 그냥 하기엔 조금 어렵기 때문에 이렇게 열어보면 아까 보셨던 자석 블록의 사이즈와 같은 그림이 있어요. 여기에 직접 대보고 만드는 전개도거든요. 이걸 따라서 해보면서 어떻게 입체도형이 만들어지는지를 같이 아이들이랑 해보실 수 있고요. 여러 모양들이 들어 있어요. 여기에 실제로 자석 블록을 얹어보고 이렇게 쏙 하면 만들어지더라고요."



아동용품바이어 "그리고 여기에 자석 블록이 어떻게 붙냐면, N극과 S극이 원통형으로 되어 있어서 이렇게 돌아요. 같은 극끼리는 밀어내지만 이것은 그런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이 어떻게 붙여도 잘 붙습니다. 일반 자석놀이 그냥 자석으로 되어 있는 붙이는 놀이기구들 많은데 그런 것들은 N극 S극을 구분해야 해요. 그걸 맞춰서 붙여줘야 하는데 이것은 어떤 면이든 다 붙습니다. 그냥 이렇게 붙여보기만 하더라도 소근육 발달에도 정말 좋거든요." 


아동용품바이어 "저희 매장에 오셔서 거기는 다 오픈이 되어 있어요.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우리 아이 월령 대나 연령대에 뭐가 적합할지 상담을 통해 추천받는 것도 좋으실 거 같아요. 추가 피스 구매도 가능하시니 만들다 보면 뭐가 부족해서 이 작품을 못 만들 때가 있잖아요. 피스가 없는 상황도 대비할 수 있고, 아빠들이 크게 만들어주면 아이들이 그렇게 좋아한답니다." 



오늘의 솔루션 정리. 아람북스 도토리 인성동화를 아이가 책을 읽다가 지루해하면 맥포머스 브레인 마스터를 딱 꺼내서 재밌게 조립도 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PART 3.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미국 스타일 수영복?|서브마린 & 캉골키즈|


영상보기☞ [쇼핑Live]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미국 스타일 수영복?|서브마린 & 캉골키즈|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여름에 아이와 여행을 많이 다니는데 물놀이를 하다 보면 아이 수영복이 제일 신경 쓰여요. 편안하고 재질도 좋고 거기에다가 디자인도 예쁜 수영복이나 래시가드 추천해주세요.



아동용품바이어 "첫 번째 아이템은 바로 키즈봉봉의 서브마린 여아 수영복입니다. 컬러감이 너무 예쁘죠? 이 브랜드는 미국! 마이애미에서 런칭한 브랜드고요. 마이애미 감성 느껴지나요? 이거 입고 정말 이국적인 해안가에서 우리 애가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막 상상되시지 않나요? 아주 따끈따끈한 신상품 제가 가져왔습니다."



패션바이어 "이건 진짜 사고 싶은 게 사실은 저는 래시가드 안 입히고 싶거든요. 왜냐하면 래시가드 안 예뻐요. 솔직히..예쁘지가 않아요. 그래서 저는 "넌 타도 돼~" 그냥 비키니를 입든 원피스를 입든 그렇게 항상 입히는데 사실은 타면 애들이 짜증을 내요. 아프다고 난리잖아요. 그게 싫은 거예요. 근데 지금 이 상품 같은 경우에는 제가 원하는 디자인을 만족하면서 팔 가려주고 사실 물 밑에 있기 때문에 다리는 거의 탈 일이 없어요. 모래놀이 할 때 빼고는? 그렇기 때문에 요 디자인은 그 뭔가 두 가지를 다 충족시켜주는 아이템인 거 같아서 올해 발리 여행을 준비하고 있거든요? 진짜 사서 가고 싶은 마음이 딱 들었어요. 보여 주시자마자!"


아동용품바이어 "그리고 요새 나오는 수영복은 UV차단 소재를 써요. 이것만 입더라도 UV 차단 기능이 있고 대신에 이제 수영복 소재는 다 폴리거든요. 그래서 소재에 대단한 그런 차이점은 없고 백화점에서 취급하고 있는 수영복은 다 이제 UV 차단의 기능이 있다! 라는 거는 말씀드리고 싶었고요." 



아동용품바이어 "또 이것과 어울리게 하나 준비를 해봤거든요. 애들이 물놀이하면 수영할 줄 아는 애들은 정말 물속에 얼굴 잠그고 수영하잖아요. 그럴 때 그냥 맨눈으로 하면 너무 치명적이기 때문에 항상 수경을 가지고 다니는데 수경을 쓰고 나면 여기 자국 남고, 그런데 이거는 이 아이템도 역시 미국 브랜드고 뉴욕에서 온 브랜드인데, 이렇게 디자인이 다 가미가 되어있고 선글라스 낀 것처럼 동그랗게 되어 있어서 이제 수영복을 입고 패션을 해치지 않는 정말 완벽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수경입니다. 큐빅이 은근히 이게 동그라미랑 별이랑 다 매칭이 되어있어서 되게 어울리고 이 사이드 디자인이 정말 여러가지가 있어요. 그래서 이거 하나만 보여드려서 정말 아쉬운데 매장 오셔서 다양한 디자인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아동용품바이어 "두 번째 소개해드릴 아이템은요. 캉골 키즈 래시가드입니다. 이렇게 상 하의로 되어 있고요. 애들이 입고 벗기 편하게끔 지퍼로 되어 있는 스타일과 티셔츠 형태 이렇게 두 가지로 만들어진 래시가드고요. 귀여운 수영모까지 세트로 이렇게 같이 나가고 있습니다." 쇼핑바로가기



Q. 캉골키즈를 추천해주시는 이유가 또 있나요?


아동용품바이어 "캉골키즈는 우선 런칭한지 얼마 안 됐어요. 그리고 백화점에만 입점이 되어있는 브랜드이고요. 캉골키즈 같은 경우에는 성인 캉골 브랜드에서 유래를 한 제품이고요. 컬러감이 워낙 쨍하고 남자아이 여자아이 가릴 거 없이 편하고 활동성 좋게 만들어진 상품이어서 애들은 물놀이 많이 가고 또 워터슬라이드 이런 것들도 너무 좋아하잖아요? 그럴 때 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그런 수영복으로 제안을 해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패션바이어 "상의는 래시가드 형태고 하의는 트렁크 형태인 것도 마음에 들어요. 밑에 바지까지 막 딱 붙는 바지는 아이들이 좀 싫어할 거 같은데 일반 트렁크 바지처럼 그냥 입기도 너무 좋을 거 같고 평소 때도 입을 수 있겠네요."


아동용품바이어 "안에 한번 봐주시겠어요? 보시면 이렇게 안감이 망사로, 매쉬로 되어있어서 남자아이들 굳이 팬티 따로 안 챙겨 입히시더라도 가볍게 이거 하나만 입고 물놀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그런 아이템입니다."



Q. 백화점에서 사야하는 이유?


아동용품바이어 "서브마린은 저희 편집샵에 여름시즌에만 들어오는 브랜드이고 대중성 있는 브랜드는 아니에요. 그런데 아까 말씀드렸던 것처럼 이국적인 느낌 물씬! 마이애미에서 태생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저는 좀 그런 브랜드를 하나 추천해드리고 또 실제로 우리 국내 소비자분들이 좋아하시는 래시가드 형태로 진짜 오늘 따끈따끈하게 받은 상품이거든요. 캉골키즈는 백화점밖에 없는 브랜드고 이번에 처음 캉골키즈에서 런칭하는 수영복이기 때문에 저희 백화점에서 밖에 살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유니크함이 좀 더 살리고 너무 뻔한 거 똑 같은 거 입히는 거 너무 싫잖아요."



아동용품바이어 "이것밖에 못 보여드려서 아쉬워요. 그리고 이거를 말씀을 못 드린 거 같은데 캉골 같은 경우는 이런 백에다가 같이 제공되는데요. 이 뒤에 수영복 사용 시 주의사항 같은 것들이 나와 있어요. 한번 읽어보시고 사용하심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솔루션 정리.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수영복, 제가 추천해드렸고요. 여아는 키즈봉봉 서브마린 수영복, 그리고 남아는 캉골키즈 래시가드 추천해드립니다.




현백상담소! 다음에도 유익한 솔루션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백화점 직원이 전하는 백화점의 진짜 이야기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