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더욱 다채로운 맛의 향연! 신촌점 식당가 리뉴얼 오픈

현대백화점 신촌점 10층 식당가가 리뉴얼하면서 총 3개의 맛집이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한남동에서 핫한 브런치집으로 꼽히는 '비밀 시그니처',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국수 공장에서 시작된 국수집 '풍국면', 불고기 브랜드 '정육점 불고기' 등 다채로운 맛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가득한 신촌점 식당가를 놓치지 마세요!




나만 알고 싶은 브런치 맛집, 비밀 시그니처

한남동에서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비밀 시그니처(Bmeal Signature). 고풍스러운 샹들리에와 블루와 화이트 톤의 디자인이 정갈한 매장은 대리석 테이블과 푸릇푸릇한 식물로 가득해요. 이곳에선 신선한 식자재로 만든 브런치 메뉴와 음료를 선보이고 있어요. 하나만 꼽기 어려울 정도로 맛있는 메뉴가 많아 한 번 앉으면 일어서기 어려울 정도에요. 특히 별미는 수란과 직접 구운 크로와상, 훈제 연어 그리고 레몬 홀렌다이즈 소스의 환상 궁합을 경험할 수 있는 에그 베네틱트! 그밖에도 새우 로제 파스타와 부드러운 머랭이 올라간 리코타 치즈 팬케이크 등도 놓칠 수 없어요. 런치에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세트 메뉴를 저렴하게 맛보기 위해서 미리미리 예약하는 부지런함이 필수입니다. 바빠도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날 방문해보시길.




오랜 전통이 담긴 국수, 풍국면

1933년 대구에서 설립된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국수 제조업체에서 시작된 국수집입니다. 대구에서 소문난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이곳은 건강하고 정성이 담긴 다양한 국수 요리를 내놓습니다. 통영의 햇멸치와 제철 야채로 5시간 이상 우려낸 육수가 감칠맛을 주도하고, 색소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진공 반죽 숙성으로 만든 국수가 쫄깃한 식감을 선사해요. 대표 메뉴인 별표국수는 가장 먹기 좋은 40도로 상에 올려지는 게 특징! 미지근한 국물이 낯설지만, 사람 체온과 비슷해 위에 부담이 되지 않을뿐더러 육수의 감칠맛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이밖에도 열무비빔국수, 강릉짬뽕칼국수, 꼬막해초비빔밥, 조개미역떡만두국 등 간단하지만 든든한 메뉴를 맛볼 수 있어요. 특히 매일 아침 직접 버무려 만드는 김치는 모든 요리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숨은 별미! 바닥부터 가구, 천장까지 목재로 꾸며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에요. 혼자서 국수 한 그릇만 먹어도 좋지만 역시 여럿이 모여 다양한 요리를 시켜 먹고 싶은 곳입니다. 




담백하고 깊은 맛, 정육점불고기

은은한 조명과 원목 테이블, 백자와 찬합으로 꾸민 매장은 깔끔하면서도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만큼 정갈한 맛을 선보이고 있는 이곳의 메인 메뉴는 한우 마늘 생불고기 전골이며 곱창 사리, 볶음밥 등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요. 함께 나오는 계란찜, 연근조림, 무채 등 밑반찬이 불고기와 무척 잘 어울려요. 부추와 콩가루를 넣은 소스를 불고기와 함께 곁들이는 것도 일품! 메인 메뉴인 불고기가 가장 인기지만 소고기 국수 전골, 대파 육개장, 평양 냉면, 손으로 빚은 평양 물만두도 별미입니다. 특히 하루에 정해진 그릇만 판매하는 뚝배기 왕갈비탕과 슴슴한 맛이 자꾸 생각나는 평양 냉면은 아는 사람들만 아는 이 집의 묘미랍니다.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지는 요리를 먹고 나면 한 끼 잘 먹었구나 싶을 거예요.  




뭐니 뭐니 해도 식당가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유명 맛집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이죠. 새로운 맛집들로 무장한 신촌점 식당가는 더욱 그 입지를 확고히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오늘 소개한 3곳 이외에도 다양한 전복 요리를 선보이며 부산 대표 맛집으로 떠오른 '탐복'도 4월 10일 오픈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가로수길이나 압구정의 레스토랑 못지 않게 훌륭한 인테리어와 음식을 현대백화점 신촌점 10층 식당가에서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