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현백맛집탐방-7] 특별한 기념일 데이트 맛집, 스시이끼 – 판교점

  

현대백화점 고객이 직접 선정하는 이 달의 ‘현백대표맛집’

현대백화점은 고객님들이 SNS를 통해 맛집으로 가장 많이 언급한 곳을 현백대표맛집으로 선정해 매월 소개해드리고 있어요. 지난달에도 많은 분들께서 현대백화점을 방문해 인스타그램에 ‘현백맛집’을 소개해 주셨답니다! 오늘은 현백대표맛집으로 선정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스시이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백대표맛집 선정에 참여하고 싶다면? 

#현백○○맛집 캠페인은 매달 진행됩니다. 이달의 현백대표맛집을 선정해주세요! 

참여해주신 고객님 중 총 100분을 선정해 현대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저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자세히 보기: http://bit.ly/2hW8hok

  

 

 

 

차분하고 근사한 분위기가 흐르는 스시이끼의 공간

   

 

스시이끼는 차분하고 고요합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속에서 조용한 여유를 누릴 수 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 정갈한 음식, 오랜 경력의 셰프가 빚어내는 조화가 멋진 레스토랑이죠. 스시이끼에서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 보세요. 

 

 

  

스시이끼는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미팅 장소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방은 볕이 잘 드는 곳에 위치했습니다. 세 개의 4인실과, 하나의 6인실로 총 네 개의 방이 있지요. 

이름이 재미있어요. 사자성어 ‘浩然之氣(호연지기)’를 한 글자씩 땄죠. 사자성어 호연지기는 넓게 뻗친 기운, 흔들리지 않는 굳센 마음을 뜻합니다. 스시이끼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호연지기를 느끼며 근사한 한 끼를 즐겨보세요.

  

 

 

스시이끼에서 즐기는 특별한 초밥 이야기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스시이끼는 13년 동안 일식의 정도를 걸어온 황병건 셰프가 이끌고 있습니다.  생선의 신선도부터 밥을 뜸 들이는 시간까지 모두 직접 체크한다는 황병건 셰프님. 주문 즉시 빚어내는 스시 한 점 한 점은 그 자체로 예술입니다.

 

 

  

이끼 스시 정식 좌측부터 참치등살, 연어, 방어, 광어, 참돔, 문어, 초새우, 계란, 일본식 김초밥 25,000원

 

스시에 사용된 생선은 매일 아침 일찍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공수합니다. 광어, 참돔, 장어 등 싱싱한 국내산을 고집하지요. 들여온 생선은 모두 황병건 셰프가 손질하고 숙성을 시킵니다. 사용되는 쌀 역시 씻는 시간과 물에 불리는 시간까지도 셰프가 직접 체크합니다. 좋은 재료에 셰프의 손길이 더해져 완성된 숙성스시는 특유의 부드럽고 깊은 맛이 살아 있답니다.

스시세트를 주문하면 초밥 열 점과 함께 우동, 튀김, 단호박 퓨레가 나오는데요. 함께 나오는 단호박 퓨레의 맛이 독특해요. 달달한 단호박에 생크림을 넣어 부드러움을 더했고, 위에는 바질페스토를 올려서 향을 더했습니다. 동양과 서양의 맛이 절묘하게 조화된 스시세트를 즐겨보세요!

 

 

  

스페셜 A, B 코스(각 35,000원, 45,000원) 중 나오는 ‘구이’는 철마다 달라집니다. 항상 제철 생선을 사용하기 때문이지요. 요즘은 ‘전갱이’의 철이라 스시이끼에서는 정성껏 만든 전갱이 구이를 맛볼 수 있어요. 제철 재료를 사용해 정성스레 만든 요리야말로 진정한 보약이 아닐까요? 

 

 

 

잘했어, 수고했어, 힘이 되는 장어덮밥

  


 

민물장어 덮밥세트 원기회복은 물론 부드러운 식감과 맛까지 겸비했습니다. 40,000원

 

11월 수능을 마친 우리 수험생들, 하반기 고생한 취업 준비생들에게 ‘장어덮밥’ 한 그릇 전하는 건 어떨까요? 원기 회복되는 장어덮밥 세트와 함께 ‘그동안 수고 많았다’고 토닥토닥 해주세요.

힘이 불끈 나는 장어는 그만큼 시간과 정성이 많이 들어간답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향을 위해서 굽고, 찌는 과정을 반복하죠.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스시이끼만의 비법 소스를 발라 다시 한 번 구워 내요. 완성된 장어를 밥 위에 얹고, 청량한 맛을 위해 채 썬 생강을 더하면 완성! 장어세트에는 바삭바삭 튀김과 우동이 함께 나와요.

 

 

 

쌀쌀한 날씨, 따끈함이 필요할 땐 스키야키

 

 

스키야키 정식 작은 버너가 함께 나와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30,000원

 

아침저녁으로 꽤 쌀쌀한 요즘입니다. 추위를 잊게 할 뜨거운 국물이 당기는 날에는 ‘스키야키’를 추천드려요. 양념이 된 육수에 두부와 우엉, 파 등 채소를 듬뿍 넣고 한소끔 끓여 먹습니다. 채소는 모두 한 번 구워 나와 은근한 불향이 돌아요. ‘파’는 식감을 위해 흰색 뿌리 부분만 사용한답니다. 

달콤하고 짭짤한 육수에 채소의 시원한 맛, 고기의 담백한 맛이 환상 궁합을 이뤄요. 취향에 따라 함께 나온 날달걀을 풀어 찍어 먹으면 훨씬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입이 심심할 땐 함께 나온 튀김, 정성 가득한 참치등살, 연어, 광어 의 3종 사시미를 즐겨보세요.

 

 

 

 

스시이끼의 오인식 매니저님과 황병건 셰프님은 “선정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신선하고 질 좋은 재료와 최고의 조리과정을 고집하겠습니다. 스시이끼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첫 인상부터 마지막까지 단아하고 간결했던 스시이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부터 최고급 재료와 장인의 손길이 더해진 레스토랑이었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스시이끼에서 고급스러운 한끼 어떠신가요?

 

스시이끼 판교점 레스토랑 정보

전화번호 031-5170-1950

위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41 현대백화점 판교점 9층

영업시간 11:00 ~ 20:00 

 

 

 

 

이달의 현백대표맛집은 ‘스시이끼’와 이즈니 베이커리, 시나몬이 선정되었습니다! 먹을 것이 정말 다양한 현백맛집! #현백○○맛집 이벤트는 11월에도 계속된답니다! 이번 달에는 과연 어떤 맛집이 선정될까요? 여러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어요! 

 

11월 #현백○○맛집 해시태그 캠페인

현대백화점의 대표맛집을 직접 선정해주세요!


응모방법 현대백화점에서 먹은 음식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3개와 함께 공유             

#현백○○맛집 #매장명 #냠냠 예시) #현백판교맛집 #스시이끼 #냠냠


경품 현대백화점 시럽 기프티콘 증정(100명) ※ 일부 점포는 다른 품목으로 대체 증정예정

중요!! 현백○○맛집의 ○○부분은 방문하신 지점명을 넣어 사용해주세요!

지점명 본점, 무역, 천호, 신촌, 미아, 목동, 중동, 킨텍스, 디큐브, 판교, 부산, 울산, 동구, 대구, 충청


※ 지정 해시태그를 정확히 입력해야 하며, 인스타그램 계정 공개로 설정되어 있어야 응모한 것으로 인정

※ 11월 #현백○○맛집 이벤트 자세히 보기: http://bit.ly/2zvS9B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