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리뉴얼 오픈 매장 탐방]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기준


지난 7월 3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4개월간의 내부 리뉴얼 공사를 끝내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해외 유명 쇼핑몰에서나 볼 법한 세련된 인테리어와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줄 브랜드, 다채로운 이벤트와 색다른 먹거리까지! 이 모든 것이 이곳에 모였습니다. 많은 이들이 오픈 소식을 듣고 방문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열기의 현장을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 트렌드 세터를 위한 글로벌 패션 플레이스 탄생

가장 먼저 5층 여성 패션 · 란제리 전문관부터 살펴볼까요?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국내외 패션 브랜드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로 쟈딕&볼테르, 마쥬, 산드로, 마가렛호웰, 코스 등이 입점해 있답니다.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진정한 럭셔리 패션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예요. 또한 이곳은 단순히 쇼핑뿐만 아니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선사하는 ‘마이알레 카페’와 품격 있는 슈케어 서비스를 위한 ‘레더플레인’까지 입점해 쇼핑 그 이상의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6층에 있는 영패션 · 구두 · 핸드백 · 스포츠 전문관은 젊은 감각의 트렌드 세터를 위한 새로운 형태의 쇼핑 스폿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마켓의 분위기가 생기 넘치는 이곳에서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진정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컨템포러리 프리미엄 슈즈 셀렉숍 ‘슈라운지’를 비롯해 세계 각지의 프리미엄 슈즈를 선보이는 편집숍 ‘헥사’, 개성 넘치는 가방이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셀렉숍 ‘BN240’까지 다양한 컬렉션의 슈즈와 핸드백만을 모아 놓았답니다. 구두 · 핸드백 매장 이외에도 영패션 매장과 스포츠 전문 매장이 자리하고 있어요. 쇼핑 중 휴식처가 되어줄 ‘앤드커피랩’ 카페에서의 티타임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즐거움입니다.

 

 

  

HOT SHOPPING SPOT 

새롭게 단장한 무역센터점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는 다양한 콘셉트의 편집숍을 만날 수 있다는 점! 올여름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보고 싶다면, 5층에 자리한 편집숍 ‘앳마이플레이스’에 방문해 보세요. 제이청, 그레이양, 로브로브 등 SNS에서 화제가 된 신진 패션 및 잡화 브랜드의 따끈따끈한 신상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같은 층에 위치한 유럽의 작은 정원을 모티브로 꾸며진 ‘란제리하우스’는 비너스, 비비안, 바바라, 와코루 등 6개 브랜드로 구성되었는데요. 각 섹션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원형 형태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감각적인 매장을 둘러보며 자유로운 감성을 느껴보세요. 

 

또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6층에 자리한 편집숍 ‘유라이즈’도 방문해보세요. 현대백화점만의 안목으로 선별한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동안 직구로만 만날 수 있었던 브랜드를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점이 장점! 개성 넘치는 세련된 룩을 연출하기에 그만입니다.


6층에 방문했다면 꼭 들러봐야 할 곳! 에슬레저 & 수영복 멀티숍 ‘더바디디자인’입니다. 써니사이드업, MPG, CK퍼포먼스 등 운동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 국내 최초 럭셔리 리빙관

4층에 자리한 리빙 · 아동 · 골프 전문관은 각 테마별로 모든 아이템을 갖추고 다양한 공간을 더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트렌드의 선두를 앞장서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할 리빙 전문관은 공간 전체를 새롭게 바꾸며 가장 드라마틱한 변화를 거친 곳입니다. 국내 최초 갤러리 콘셉트로 꾸며진 이곳은 리빙 트렌드를 아는 이들이 열광하는 세계적인 브랜드의 가구와 프리미엄 주방 · 가전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요. 


대표적인 가구 브랜드는 국내 백화점 최초로 단독 매장을 선보이는 네덜란드 가구 브랜드 모오이, 1927년에 설립된 이태리 디자인 가구 브랜드 카시나, 덴마크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헤이가 입점해 있답니다. 현대백화점의 자체 리빙 편집숍인 ‘H by H’도 리뉴얼 오픈 소식을 알렸습니다. 기본의 미학에 충실한 프리미엄 리빙 아이템으로 가득해 누구나 오랜 시간 매장을 둘러보게 될 거예요. 


그리고 발뮤다 오븐, 다이슨 선풍기, 캐논 DSLR 카메라 등 국내외 전자제품 브랜드의 신제품을 비교해보고 고를 수 있습니다. 독자적인 빌트인키친 시스템이 전시되어 있는 키친 에이드 매장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테니 잊지 말고 방문해보세요. 모던한 식기부터 프랑스 귀족들이 대대로 사용해온 은 식기까지 다채로운 테이블웨어와 커트러리를 구경할 수 있는 주방 전문관도 둘러보는 내내 눈을 즐겁게 합니다. 

 

아동 전문관은 예비 부모부터 초보 부모 그리고 아이가 함께 즐기는 쇼핑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포인트! 출산, 육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장 한쪽에 유아휴게실도 준비되어 있어 쇼핑 도중 아이와 편안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HOT SHOPPING SPOT

수많은 리빙 브랜드 중에서 가장 우선 순위로 방문해야 할 곳은? 바로 네덜란드 가구 브랜드 ‘모오이’입니다. 국내 백화점 최초로 선보이는 단독 매장이라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죠. 참신함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브랜드답게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가득합니다. 네덜란드 현지 매장 인테리어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온 매장 인테리어도 꼼꼼하게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리빙 애호가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웨스트엘름’의 입점 소식도 반갑습니다. 국내 가구 브랜드 리바트에서 단독 수입하는 ‘웨스트엘름’은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로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을 더한 식탁과 체어, 각종 패브릭 상품, 개성 넘치는 가드닝 아이템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가격대비 착하고 지금 가장 트렌디한 디자인 소품을 찾는다면 이곳이 정답입니다.

 

 

 

# 알로하! 하와이 페스티벌 

쇼핑이 끝난 후엔 10층 문화홀로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뉴 오픈을 기념하여 ‘알로하 하와이 페스티벌(Aloha Hawaii Festival)’ 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바캉스’를 주제로 꾸민 행사장에 들어서자마자 마치 딴 세상에 온 듯 전혀 다른 분위기가 펼쳐집니다. 화려한 네온 컬러 조명 아래 하와이와 바캉스를 테마로 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플리마켓이 고객을 맞이합니다. 플리마켓에는 하와이 액세서리, 수영복, 튜브, 타투 스티커, 비치 타올 등 이국적인 서머 아이템으로 가득합니다. 축제에 먹거리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하와이를 대표하는 코나 맥주와 코나 커피를 비롯해 수제 쿠키, 망고 아이스 스틱 등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어 있답니다.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간 곳곳에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하기도 했는데요.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벽을 따라 펼쳐진 거대한 볼 풀장입니다. 어린이와 성인 전용 볼 풀장으로 나눠져 있으니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볼 풀장에서 마음껏 놀았다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선베드에서 여유를 만끽해도 좋겠어요. 이색 경험을 선사하는 VR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지루할 틈이 없겠죠? 특히 주말에는 DJ 부스를 설치해 하루 두 번 신나는 공연을 선보인다고 해요.  


이외에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입장할 때 증정하는 경품 응모권을 잊지 말고 응모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도심 속 바캉스 기분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알로하 하와이 페스티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EVENT 1. 알로하 하와이 페스티벌 경품 이벤트

응모 기간 7.6(금)~7.15(일)

응모 장소 10층 문화홀 정문 앞 응모함

응모 대상 기간 중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

당첨자 발표 7.25(수) 당첨자 개별 연락 

경품 내용 하와이 여행 상품권 2백만 원 

LG 스타일러 / LG 휘센 제습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外


* 당첨 시 제세공과금 22%는 고객 부담이며, 현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 연락처 및 개인 정보를 불확실하게 기재한 경우 혹은 본 행사를 위한 고객 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으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VENT 2. SNS 인증샷 이벤트

증정 기간 7.6(금) ~ 7.15(일)

증정 장소 무역센터점 10층 클럽데스크

참여 방법 SUMMER EXCITING 와이키키 방문 인증샷을 아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한 후, 특별한 바캉스 사은품을 받아 보세요! #하와이 #바캉스 #현대백화점무역센터 #썸머익사이팅와이키키 


* 1인 1회 / 日 200명 한정

*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할 수 있습니다. 


EVENT 3. 하와이 대표 맥주 코나 맥주 ZONE 시음 이벤트

아래 해시태그와 함께 코나 맥주 ZONE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 하시면 코나 맥주 1잔을 무료 증정해드립니다. 

#코나맥주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썸머익사이팅와이키키 #빅웨이브


* 만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 가능합니다. 

* 1인 1회에 한하여 참여 가능합니다. 

* 평일 日 200잔 / 주말 日 400잔 한정하여 제공합니다. 

 

  

넓어진 만큼 더욱 다채롭고 새로워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함께 둘러본 소감이 어떠신가요? 요즘 뜨는 트렌드부터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가꿔줄 콘텐츠까지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무역센터점의 새로운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