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추석연휴 집콕러를 위한 Y2K 원마일웨어룩

코앞으로 다가온 명절 추석, 휴일과 어울리는 느긋한 스타일링으로 근교 나들이를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세기말 감성 ‘Y2K’ 스타일과 가까운 거리에 부담 없이 연출하기 좋은 ‘원마일 웨어’ 룩을 더해서 말이죠. 동네 산책부터 가까운 근교 나들이 까지, 편안한 연휴 룩을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LOOK 1. 근교 나들이 룩]

 

 

루이비통 ‘청키 인따르시아 풋볼 티셔츠’ 미식축구를 상징하는 스포티한 모티브가 가미된 루이비통의 티셔츠예요. 캐주얼한 디자인이지만 니트 소재로 만들어졌어요. 여기에 앞면과 뒷면을 장식하는 시그니처 로고가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전합니다. 소맷단과 밑단에 들어간 독특한 리브드 디테일이 특징인 티셔츠! 가까운 곳을 가더라도 이 아이템과 함께하면 Y2K 무드가 한껏 살아날 거예요. 
※입점 점포: 압구정본점 / 판교점 / 대구점 /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발망 ‘디스트로이드 리버스 보이프렌드 컷 진’ 발망만의 절제된 수공예적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자유분방한 컷팅에 앞뒤가 바뀐 듯한 디테일을 더해 재미를 주고 있죠. 덕분에 캐주얼하면서도 러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아마 어떤 아이템들과 매치해도 이 ‘찢청’의 존재감은 남다를 듯합니다. 클래식한 청바지로도 눈길을 사로잡고 싶다면 이 아이템을 선택해보세요! 
※입점 점포: 압구정본점 / 무역센터점 / 판교점 / 충청점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아이템 개별 문의)

나이키 ‘에어 포스 1’07’ 1982년에 처음 출시되어 지금까지 40년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 포스 1 입니다. 산뜻한 가죽과 완벽한 광택감을 자랑하는 나이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데요. 특히 갑피의 스티치 된 가죽 오버레이가 내구성과 지지력을 더하며 헤리티지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이고, 로우컷 실루엣이 깔끔하고 매끄러운 실루엣을 연출해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을 할 수 있어요.
※입점 점포: 더현대 서울 / 압구정본점 / 무역센터점 / 천호점 / 신촌점 등 (아이템 개별 문의)

 

 

 

[LOOK 2. 음악과 함께하는 산책 룩]

 

 

피어 ‘베버리힐즈 쿼터 집’ 스트릿 무드가 가득 담긴 MZ세대 원픽 편집샵 피어의 하프 집업 스웻셔츠예요. 넉넉한 핏감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건 물론이고,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가벼운 활동을 할 때 입기 제격이랍니다. 단독으로 입어도 좋고, 안에 얇은 반팔을 입은 후 지퍼를 살짝 내려 입어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죠. 집 앞 산책을 할 때에는 이만한 아이템도 없을 거라 생각해요! 제품 바로가기

보스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요즘 MZ세대의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는 헤드폰! 그중 보스의 헤드폰은 세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하이파이 오디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답게 남다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데요. 기능은 물론이고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톡톡이 해내는 아이템! 가벼운 산책에서도 영감을 잔뜩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제품 바로가기

마크제이콥스 ‘모노그램 오버사이즈 스웻팬츠’ 마크제이콥스는 기존의 것을 새로운 것으로 승화하는 철학으로 유명하죠. 이 팬츠도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모노그램이 전면에 들어간 스웻 팬츠로 힙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딱인데요. 오버사이즈에 면 100%로 이루어져 있어서 편하면서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게 특징이랍니다. 제품 바로가기

아디다스 ‘슈퍼스타’ 아디다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 바로 슈퍼스타가 아닐까요? 슈퍼스타는 아디다스의 베스트셀러일 뿐만 아니라 매 시즌 다양한 콜라보 디자인으로 만나 볼 수 있어 더욱 소장가치가 높죠. 특히 올해엔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베이커리 태극당과 협업하여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슈즈의 포인트는 단연 아이코닉한 쉘토! 발을 보호하기 위한 디자인에서 스트리트웨어의 심볼로 진화한 시그니처 디테일이 포인트랍니다. 매력만점 슈퍼스타로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꾸안꾸’룩을 완성해보세요!
※입점 점포: 더현대 서울 / 압구정본점 / 무역센터점 / 천호점 / 신촌점 등 (아이템 개별 문의)

 

 

 

[LOOK 3. 가벼운 조깅 룩]

 

 

구찌X아디다스 ‘크롭 스웨트셔츠’ 이탈리아의 하이앤드 명품 브랜드와 독일 스포츠 브랜드의 만남! 아디다스와 구찌의 아카이브 엠블럼을 결합한 구찌 트레포일 자수가 눈에 띄는데요. 유서 깊은 스포츠 브랜드와 하우스의 상징적인 모티브가 묘하게 하나로 어우러지는 콜라보 스웻셔츠예요. 이 아이템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렉산드로 미켈레가 1980년대와 1990년대 기억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는데요. 향수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현대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크롭 기장이라 Y2K룩 트렌드까지 갖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입점 점포: 더현대 서울 / 압구정본점 / 무역센터점 / 신촌점 / 목동점 등 (아이템 개별 문의)

스포티앤리치 ‘코튼 짐 쇼츠’ 90년대 감성과 자유로운 스트리트 패션의 무드가 담긴 스포티앤리치의 쇼츠예요. 스포티앤리치는 스타일리스트 출신 인플루언서 에밀리 오버그가 만든 브랜드로, 인스타그램 무드 보드로부터 시작해 트렌드를 이끄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요즘 감성을 한껏 더한 디자인에 편안함과 활동성을 충족시킬 아이템인데요. Y2K 무드가 담긴 가벼운 조깅 룩으로 연출해보세요! 제품 바로가기

발렌시아가 ‘러너 스니커즈’ 대담하면서도 예술적인 감각이 느껴지는 발렌시아가의 스니커즈입니다. 나일론과 메쉬로 이루어진 어글리 슈즈로 가볍고 편안하게 신기 좋은데요. 스크래치가 곳곳에 들어가 독특한 포인트를 더합니다. 브랜드 로고 자수는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주죠. ‘러너 스니커즈’ 라는 이름처럼 러닝 시 그 매력이 배가 되는 아이템이랍니다.
※입점 점포: 더현대 서울 / 압구정본점 / 무역센터점 / 판교점 / 대구점 / 충청점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아이템 개별 문의)

 

 

 

[LOOK 4. 심야 영화 룩]

 

 

알렉산더왕 ‘스컬프티드 파이핑 나일론 트랜 쉬러그’ 컬처럴 한 도시와 뉴욕 다운타운의 문화와 음악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한데 합친 컬렉션입니다. 대비가 매력적인 블랙 파이핑 디테일과 숨겨진 후드 디테일이 살아있는 제품으로 네온 옐로우 워싱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독특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템입니다.
※입점 점포: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MLB ‘모노그램 반팔 원피스’ 클래식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MLB의 원피스입니다. 다양한 스타일에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해 활용도가 매우 높죠. 스트릿 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로 팀 로고를 올 오버로 사용해 클래식하며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하고 있어요. 심야 영화에는 무조건 편안한 옷이 국룰! 도톰한 100% 천연 소재로 만들어져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제품 바로가기

컨버스 ‘척테일러 70 빈티지 캔버스 블랙’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빈티지한 매력을 동시에 갖춘 컨버스의 캔버스 스니커즈입니다. 블랙 컬러만큼은 하나쯤 소장하고 있어야 할 신발장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전체적인 실루엣은 세련된 곡선으로, 스니커즈의 미드솔은 더욱 두툼한 것이 특징입니다. 모던하면서도 스트릿 한 무드를 선사하는 데 딱이죠! 
※입점 점포: 더현대 서울 / 천호점 / 신촌점 / 미아점 / 목동점 / 킨텍스점 등 (아이템 개별 문의)

 


 

긴 추석 연휴에 꾸안꾸 원마일 웨어 룩을 요즘 대세 Y2K 스타일로 연출해보세요. 신경 쓴 듯 안 쓴 듯 트렌디한 아이템을 하나씩 더해주는 게 포인트! 이번 추석 놓치지 말고 꼭 즐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