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입맛별 판교점 맛집 시리즈 (4) 인스타입맛편


요리가 나오면 카메라부터 들이대는 당신이라면, 새벽마다 인스타그램에 '먹짤 테러'를 하는 당신이라면, 사진을 예쁘게 찍기 위해 늘 최신 기종의 핸드폰을 들고 다니는 당신이라면 요새 가장 트렌디하다는 '인스타 입맛'일지도 모릅니다. 

예쁜 음식 사진을 누구보다도 빨리 올려 많은 하트를 받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독특한 가게들을 소개합니다! 




1. 리코타바by 멜팅샵 (B1F)


회전목마, 브로드웨이 그리고 영화 <위대한 개츠비>.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리코타바by멜팅샵’을 방문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입니다. 리코타바by멜팅샵의 화려하면서도 눈을 사로잡는 간판을 보면, ‘이곳이 지하 식품관에서 제일 예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죠.


 소프트 쉘 크랩 팝오버 17,500원


가게만 눈을 사로잡는 건 아닙니다. 프렌치, 이탈리안 장르에 최신 트렌드를 결합한 음식의 비주얼 또한 범상치 않죠. 대표 메뉴인 ‘소프트 쉘 크랩 팝오버’는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빵 팝오버에 튀긴 소프트 크랩을 채워 넣고 와사비 소스를 곁들인 음식입니다.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전해주면서도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톡 쏘는 와사비가 잡아줍니다. 물론 예쁜 녹색의 와사비가 군데군데 장식된 비주얼 또한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하트’를 잔뜩 받을 만큼 독특하고 매력적이죠.


블루벨벳 사워크림 케이크 14,500원


디저트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블루벨벳 사워크림 케이크’의 인기가 폭발적입니다. 눈처럼 하얀 요거트 크림으로 뒤덮인 케이크를 반으로 가르면, 블루베리 빛으로 푸르게 물든 속살이 멋진 ‘반전’을 선사하는 케이크죠.
눈으로 보아도 맛있고 입으로 즐겨도 맛있는 이 케이크를 내 인스타에 올려 보는 건 어떨까요? 기왕이면 이 케이크의 반전을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는 ‘동영상’으로 말이죠!

인스타 추천 해시태그
#겉은하얗고 #안은새파란 #반전케이크 #요거트케익 #비주얼갑



2. 매그놀리아 (B1F)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에 대한 이야기는 무궁무진합니다. 1996년 뉴욕 맨해튼에 1호점을 개장한 이 정통 미국식 컵케이크 가게는 2016년 현재 7개 국가에서 19개 지점을 운영하는 대형 체인이죠. 하지만 한국에서는 이걸로 제일 유명할 겁니다. 

“섹스 앤 더 시티 컵케이크!”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가 그랬던 것처럼, ‘매그놀리아’의 인기 요인은 단순히 맛있는 컵케이크에만 있는 게 아닙니다. ‘뉴욕의 대표적인 디저트 샵’이라는 이름처럼, 컵케이크 한 개로 뉴욕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죠. 

바나나푸딩 4,800원(소) 9,600원(대)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매그놀리아’는 이 점을 충실히 재현했습니다. 매장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동화적인 분위기의 파스텔 색조의 매장과 알록달록한 컵케이크입니다. 다음에 눈에 띄는 것은, 가게 앞에 길게 늘어선 어마어마한 인파죠.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매그놀리아’는 뉴욕 블루밍데일즈 백화점 매장과 더불어 전세계 판매량 1~2위를 다투는 인기 매장입니다. 특히 제일 인기 메뉴인 ‘바나나 푸딩’은 지난해까지 1인 1개 구매 제한을 두었음에도 약 31만 개가 판매되었다고 하니, 그 어마어마한 인기가 짐작되시죠? 인스타에 검색해 보면, 은은하게 올라오는 바나나 향과 부드러운 식감에 반한 사람들이 한둘이 아니라고 하네요.


레드벨벳 컵케이크 4,300원


 물론 2위라면 서러울 인기의 ‘레드벨벳 케이크’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촉촉한 시트에서 배어나오는 깊은 코코아 맛과 크림치즈 프로스팅이 매력적인 메뉴거든요. 뉴욕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정취, 놓치지 말고 인스타그램에 올려 보세요!



인스타 추천 해시태그

#뉴욕은아니지만 #뉴욕맛집 #캐리집앞에서먹고싶다 #극강의단맛 #레드벨벳




3. 셰프 스테이션 (B1F)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아시나요? 극 중 허세는 가득하지만 요리 실력 하나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강선우 셰프(조정석 분), 그의 요리를 담당한 푸드 디렉터가 바로 ‘셰프 스테이션’의 정호균 셰프였죠. 

정호균 셰프는 서래마을 맛집으로 유명한 파인 다이닝 ‘르 지우’와 퓨전 레스토랑 ‘비스트로 누’를 운영하는 스타 셰프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판교점의 <셰프 스테이션>에서는 이 두 가게의 인기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는 놀라운 소식!

독특한 비주얼과 훌륭한 맛, 블루베리 고르곤졸라 피자 16,000원


‘셰프 스테이션’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블루베리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첫인상은 좀 놀라울 수도 있어요. 피자 위에 블루베리가 고스란히 올라간 모습이 무척이나 생소해서 ‘컬처쇼크’를 불러온다는 반응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놀람도 잠시, 한입 베어 물면 고르곤졸라 치즈의 고소한 맛과 블루베리의 상큼하면서 달달한 향이 어우러지는 매력적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짭짤한 봉골레 파스타와의 조화도 훌륭하다고 하니, 친구와 함께 방문해서 시켜보는 건 어떨까요?


풍성한 바지락으로 맛을 낸 봉골레 파스타 16,000원


인스타 추천 해시태그

#이게뭐게 #블루베리피자 #비주얼쇼크?! #의외로존맛 #정호균셰프 



군침유발 셰프 스테이션의 메뉴들 영상으로 확인하기




4. 몽슈슈 (B1F)


한국의 롤케이크는 ‘몽슈슈’ 이전과 이후로 나뉩니다. 과장일까요? SNS를 휩쓸었던 ‘도지마롤’ 바람을 생각해 보면 그렇게 틀린 말도 아니죠. 이 단순해 보이는 디저트의 어디에 사람들은 그렇게 열광할까요?


몽슈슈의 명실상부 인기 메뉴, 도지마 롤 19,500원


답은 바로 롤빵을 가득 채운 ‘생크림’에 있습니다. 몽슈슈에서 쓰이는 모든 생크림은 최고 품질의 홋카이도산 우유로 만들어지죠. 짜내는 시간대부터 섞이는 공기의 양까지 엄격하게 관리되는 이 생크림들은, 심지어 거의 매일 아침 비행기를 타고 일본에서부터 한국으로 날아온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제일 핫한 디저트에는 이렇게 어마어마한 비결이 숨어있죠.

신선하고, 과하게 달지 않고, 뭉게구름처럼 풍성한 맛. 입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아내린다는 것이 ‘도지마롤 매니아’들의 한결같은 후기입니다. 질 좋은 생크림 특유의 깔끔한 끝맛까지, 맛보지 않으면 후회할 최고의 디저트를 판교점에서 만나보세요.



인스타 추천 해시태그 

#한국최고롤케이크 #도지마롤 #생크림 #당충전 #오사카





입맛 따라 맛집여행하는 재미가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맛별 맛집 소개 시리즈 4탄 '인스타입맛 편’ 어떠셨나요? 이 글을 보니 생각나 같이 맛집기행 다니고 싶은 인스타입맛이 있다면 이 글을 공유해주세요!


이 글을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공유한 후, #현대백화점판교점 #1주년 #군침유발프로젝트 해시태그를 단 후, 사은데스크를 방문하여 인증하시면 로마 3대 젤라또인 G.Fassi 젤라또(90g, 싱글컵) 교환권을 드려요!


<SNS에 인증하고 달콤한 디저트 받자!>

증정기간 : 8.19(금) – 8.28(일)
증정장소 :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사은데스크

※ 기간 중 1,000명 한정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